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구성정보
새로 구입한 보드게임 개봉기, 이미 가지고 있던 게임의 내용물을 사진에 담아 게임 내용물의 정보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최신글
개봉기놀이동산을 만들기 위해 땅도 사고, 어트랙션도 들이고, 손님도 맞이하고 직원도 고용해서... "그랜드 카니발" 개봉기
슬픈단잠
2024-01-19
824조회
11
7
개봉기블랙로즈의 후계자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 "블랙로즈 워: 리버스"
슬픈단잠
2024-01-18
948조회
9
10
개봉기드디어 열어본 "아틀란틱 체이스 (Atlantic Chase: The Kriegsmarine Against the Home Fleet 1939-1942)"
Gerrard
2024-01-17
601조회
16
15
개봉기확장으로 비로소 완전판이 된 "프로젝트 엘" 켈렉터즈 에디션 개봉기
슬픈단잠
2024-01-16
1,155조회
10
15
5
개봉기[인사이드 팩트 Second 3종] 슬리브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4-01-16
389조회
2
개봉기킹덤데스몬스터 겜블러체스트 개봉기 입니다.
착한아가
2024-01-13
637조회
5
4
개봉기Leaf 리프를 열어보았다옹~ 🍁🍂🍃🦔
SJS
2024-01-13
529조회
7
7
개봉기태양신 라 이안 오툴 스탠다드 에디션 개봉기 및 후기
옥수수수염차
2024-01-11
1,086조회
8
12
개봉기
레이싱에 경매 한스푼
빠른손
2024-01-09
484조회
5
2
개봉기[태양신 라- 책 박스 버전] 개봉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4-01-09
792조회
8
6
확인기럭키식스 행성x를 찾아서 3D오거, 태양너머로 BTS 오거나이저
해아조
2024-01-08
844조회
4
2
개봉기도라스레 확장들, 몬스터이터 던전밥 개봉기 입니다.
황금의갈기
2024-01-07
1,050조회
4
10
개봉기캐스캐디아: 랜드마크 개봉해봤디아!
SJS
2024-01-05
1,317조회
10
10
개봉기
Healthy Heart Hospital 3판 개봉기 입니다.
바나나우유짱
2024-01-04
397조회
2
2
개봉기[스팀 업 딜럭스] 슬리브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4-01-04
739조회
5
8
개봉기Forever Home 간단개봉기
리치
2024-01-02
417조회
2
4
개봉기Dreadful Meadows 간단개봉기
리치
2024-01-02
341조회
2
2
2
개봉기Nova Roma 간단개봉기(후기)
리치
2024-01-02
698조회
12
6
개봉기
메이플 밸리 킥스판 왔네요.. 보드게임은 컴포빨
꾸리
2023-12-30
1,217조회
10
21
2
개봉기
스위트 메스 개봉기 입니다.
바나나우유짱
2023-12-29
442조회
2
4
확인기[참고] 스탁파일 풀패키지 오거나이저 사진 (본판+프로모+계속되는부패+불법투자)
초코마을풍뎅이촌장님
2023-12-29
598조회
3
4
개봉기프로젝트 L 컬렉터스 올인 개봉기
neojulian
2023-12-28
1,332조회
11
22
개봉기[타이거&드래곤] 개봉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28
408조회
1
2
개봉기어제 바다 건너온 물건을 개봉했습니다. (스압 주의 및 사진 세로모드 주의;)
SCPketer
2023-12-27
930조회
1
14
개봉기
클루 신판을 살펴 보겠습니다!!
tira
2023-12-25
1,002조회
10
12
개봉기아르낙 확장1+2 본판 박스에 정리하기
꽃카
2023-12-24
1,265조회
7
4
3
개봉기 [아크 노바: 마린 월드 확장] 슬리브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23
1,031조회
8
개봉기[아줄4 - 왕비의 정원] 개봉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23
610조회
2
2
개봉기아르낙의 잊혀진 유적: 사라진 탐험대 개봉기 및 카드 수량
크로스21
2023-12-22
1,285조회
7
9
개봉기
밑에 원조 독어판 코르자를 보고 제 불어판 코르자 보여드려요
준호아빠
2023-12-22
418조회
2
2
개봉기
고급 양주 케이스 안에 들어간 게임 코르자입니다.
유쾌
2023-12-22
777조회
7
10
개봉기아르낙 확장2 사라진 탐험대 일본판 개봉
노바의 일본생활
2023-12-18
1,102조회
14
11
개봉기[스몰 아일랜드] 슬리브 및 정리 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17
360조회
3
6
개봉기
블랙 프라이데이 신판 개봉기
Landon
2023-12-16
1,639조회
17
22
개봉기[욱스말] 및 [사자를 잡아라(구. 동물장기)] 슬리브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15
362조회
2
4
2
개봉기
킹덤러쉬 엘리멘탈 업라이징 게임파운드판 개봉기
여행
2023-12-14
639조회
8
3
개봉기[키친 러시-디저트 확장] 슬리브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14
350조회
2
개봉기[빛의 도시 파리] 개봉 및 정리하기
닭털 (ChickenFeather)
2023-12-13
422조회
2
4
개봉기오잉크 신작들 개봉기
ch
2023-12-11
898조회
7
7
2
개봉기건나건(건엔건) 확장을 개봉해봤습니다.
SCPketer
2023-12-11
745조회
3
6
코멘트
빌리지
크으.... 눈호강하고갑니다 아...사고싶다......ㅠ
2시간 전
코코넛쉬림프
어우 딥빡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바나나우유짱
빅박스가 정리하기는 더 편해보이네요ㅎㅎ 게임도 원작 구현이 잘 되어있고 재미있어 만족 하고 있습니다ㅎㅎ 킥스 보상으로 준 플라스틱 자원 토큰만 빼구요...
8시간 전
빠른손
컴포 미쳤어요 넘나 멋집니다 추억 소환!
8시간 전
키산드
마녀는 웃으며 크랙핵에게 독수리의눈을 알려주었습니다.
9시간 전
보드게임 찍먹
재밋겠다 근데 가격이...
9시간 전
코코넛쉬림프
와 ㄷㄷㄷㄷ 어릴때 정말 재밌게즐겼던 게임이라 들어갈까 말까 고민만 엄청했던게임인데.. 자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사고싶네요 ㅎㅎㅎ
10시간 전
스톰 트루퍼
엄청납니다. 출격해주시져
11시간 전
리클러스
이건 그냥 개추!
13시간 전
육여우
pc보다는 덜 재밋을거같아서 안들어갔는데 보니까 사고싶네요 ..ㅠ
18시간 전
려눅
와 전설의 게임 히마메3!!! 진짜 컴퓨터로 많이했는데 ㅋㅋ 보드게임도 궁금합니다.
20시간 전
유쾌
궁금했는데 잘 봤습니다
1일 전
브닝
갓겜
1일 전
닭털 (ChickenFeather)
저도 가격 보고 바로 들어가서 구매하고, 그래도 빨리 해봐야지 싶어서 플레이 해봤네요 ㅋㅋ 이젠 클리닉만 남았습니다..!
1일 전
닭털 (ChickenFeather)
오히려 중앙 판에서 영향력 싸움을 하는 방식이라서, 굳이 비교를 한다면 리바이브 쪽이랑 느낌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재미는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오토마쪽 설명서는 그다지 좋진 않았습니다 ㅠ
1일 전
미스터빈
완전 말도 안되는 할인가격에 구해서 일단 방치만 했는데 구성이 너무 혜자인데요?? ㄷㄷㄷ 언제 플레이 해보려나..ㅠ
1일 전
금태양
저도 게임 사는거 포기하고 이거 샀네요ㅜㅜ 후회는 없어요ㅋㅋ
1일 전
L.알드리지
일꾼놓기 + 덱빌딩이지만 듄, 아르낙과는 느낌이 많이 다른거 같습니다. 메인액션은 일꾼놓기와 덱빌딩이지만 테크트리별로 포인트샐러드 형식으로 다양한 퍼즐식 매커니즘이 섞여있네요. 다소 번잡하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또 덱이 바로 손으로 온다거나 다른 사람이 들어간 자리에 일꾼을 넣을수는 있다든가 하는 쉽게 해주는 요소들도 있어서 나름 색다른거 같아요
1일 전
보드게이머 참새
우와…가격 압박만 없으면 바로 구매 누르고 싶네요 ㅜㅜ
1일 전
드렁큰히로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2일 전
사람있어요
감시합니다
2일 전
사미아
미니어처 갯수가 궁금했는데 이렇게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일 전
회사명: 보드라이프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6번길 27
등록번호: 893-07-00060
대표자명: 곽재영
고객지원 : boardlifeTeam@gmail.com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보드라이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