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추천
8인 게임 추천 부탁드려요~
신폴
48분 전
72 조회
2
규칙
판타지 왕국 점수계산 순서 질문
아들을이겨보자
2시간 전
70 조회
2
규칙
레드7 룰 질문드립니다.
zzaya
2시간 전
60 조회
3
1차 펀딩 평점 5.0만점 보드게임 가방 맘모스백4 펀딩 종료 임박했어요!!
www.wadiz.kr
방문하기
규칙
아컴호러카드게임 질문드려요
YUA
6시간 전
114 조회
1
규칙
탐색 (발견물) 질문
리클러스
16시간 전
115 조회
2
일반
비스트 카드 등 몇가지 능력 질문 드립니다.
상트맨이야~
20시간 전
195 조회
2
규칙
이벤트 카드 질문
DaruOwO
1일 전
178 조회
1
규칙
스벨리온 생산대기중 상황이 바뀐다면 어떻게 되나요
비전략파
1일 전
435 조회
10
규칙
크죽죽 시즌1 에피소드2 질문! (스포)
Mr. Whale
1일 전
95 조회
3
규칙
마블 챔피언스 질문입니다.
주재현
1일 전
192 조회
1
일반
어콰이어 이 버전은 쓸만한가요?
눈맑은연어88
1일 전
735 조회
12
4
일반
윙스팬 풀확이신분들께 묻고 싶어요!!
긔림
1일 전
819 조회
16
2
일반
원더풀 킹덤 vs. 원더풀 월드 1인플 2인플일때나은 것은?
메가마스터
2일 전
277 조회
8
추천
1
언제나올까요
아카후지
2일 전
639 조회
3
일반
퀴즈 프로모 5번째에서 못 풀겠어요
마쓰카이져
2일 전
269 조회
1
일반
Etsy 구매 해보신 분들~ 질문좀 하겠습니다.
루트캣
2일 전
454 조회
3
불릿 마감 임박
tumblbug.com
방문하기
2
일반
사이드 토가와 함정 질문
마타
2일 전
166 조회
4
규칙
마딱 라이노 돌격 장착카드 질문드립니다
라이클럽
2일 전
130 조회
6
규칙
투매니본즈 적하수인 위에 방어주사위 관련 질문
야록뿌잉
2일 전
262 조회
3
일반
1
도미니언 2인플 문의 +
미랑사랑
2일 전
245 조회
10
일반
1
30대 남자 6명이 모여서 할수 있는 보드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인생은행복하게
2일 전
894 조회
27
일반
에버델ce 구성물 질문입니다
겜블러
3일 전
326 조회
2
규칙
(조우 스포) 일반 조우 4번 질문드려요!
Silverfang
3일 전
133 조회
2
규칙
(커피트레이더) 일꾼 획득에 대하여
안성탕면
3일 전
206 조회
5
4
일반
1
언락, 엑시트, 이스케이프룸 등 솔플 괜찮나요?
피에몬
3일 전
247 조회
7
규칙
(커피트레이더) 커피전문점 납품 문의드려요
울버린
3일 전
216 조회
14
규칙
좀비사이드 흑사병 본판 어보미네이션 공격력 문의
소수02
3일 전
130 조회
2
요청
장미의 이름 한글 설명서 있으신 분~
강담사
3일 전
96 조회
일반
붉은 대성당 슬리브 어디꺼 쓰시나요?
마케렐레
3일 전
165 조회
2
요청
드라큘라의 분노 2판 카드한글화 자료 요청 드립니다.
썸머보겜을타고
3일 전
104 조회
문의게시판 신규 댓글
8명이면 시크릿히틀러~!
피에몬
21분 전
탑텐티비 강추드립니다
류키
37분 전
https://jundragon.github.io/fantasy-realms-kor/index.html 판타지 왕국은 점수계산 사이트이용하시면 편해요ㅎㅎ
wls
1시간 전
추가로 레드 7 태그를 해주세요. 그래야 다른 분들도 이 문의글을 찾아볼수 있어요.
wls
1시간 전
1. 네~ 자신의 파렛트에 내려놓을때 발동합니다 2. 할수 있다면 반드시 해야하고, 플레이가 불가할 경우에만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1. 옵션룰을 아예 적용할 수 없을때도 있고 예를 들어 5을 내렸는데 손에 카드가 없는경우 2-2. 7카드를 내렸는데 내카드를 빼내면서 이기는 상태가 도저히 될수 없는 상태 이럴때를 말하죠 3. 네 적용 가능합니다
바락하기
1시간 전
1. 네, 자신의 팔레트에 놓을때만 특수능력이 발동합니다. 2. 옵션룰은 가능하다면, 무조건 해야합니다. 옵션룰 적용이 불가능하다면 안해도됩니다. 예를 들어 1을 자신의 팔레트에 내려 놓았는데, 자신보다 팔레트의 장수가 적은 플레이어만 있으면 1을 내려놓기는 했지만 1의 특수능력은 발동되지 않아요. 마찬가지로 5를 내려놓은 후 손에 아무 카드도 없으면 특수능력은 발동되지 않아요. 그리고 어떠한 방법을 사용해도 이번 차례에 패배하게되면 아에 1이나 7 카드사용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1을 내려놓고, 자신보다 팔레트 장수가 같거나 높은 플레이어의 카드 1장을 선택해서 더미 맨 위에 올려놔도 자신이 패배하게 되는 상황이면 1 카드를 내려놓는게 불가능하고, 마찬가지로 7을 내려놓아서 자신의 팔레트의 카드 1장을 캔버스에 놓거나, 더미 맨 위에 올려놔도 승리가 불가능하면, 7을 내려놓을수 없어요. 물론 차레진행 3번째 행동을 사용해서 이길수 있다면 내려놔도 됩니다. 1이나 7을 내려놓고 옵션룰을 적용한 뒤에, 자신의 손패에서 카드 1장을 캔버스에 올려놓고 승리할수 있는 상황이면 괜찮아요. 그런데 이렇게 해서도 패배하는 상황이라면 1이나 7을 내려놓는거 자체가 불가능해요. 그리고 3 카드의 경우 3카드를 내려놔도 패배하게 되는 상황이라 할지라도 캔버스의 색깔 규칙을 바꾸기 위한 카드 1장을 뽑을 용도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자신의 운을 믿고 도박을 하는 거죠. 1이나 7카드는 캔버스의 규칙을 바꾸거나 덱 맨 위의 카드를 인위적으로 조정할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패배하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못하는 거에요. 3. 5 카드의 경우 추가로 내려놓은 카드의 옵션룰이 연쇄적으로 적용됩니다. 그래서 5 카드를 연속으로 내려놓아서 5 카드를 한번에 3장이든 4장이든 자신의 팔레트에 추가할수 있어요.
wls
1시간 전
와 확인해보길 잘했네요. 한장씩 해결하는 건 이득을 주지 못하는 것 같아서 다시 보니 설명이 미묘하더라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리클러스
2시간 전
모든 효과 적용이 된후 점수계산이 시작됩니다~ 그러니 두번째 카드가 점수변경된다면 아직 다 적용이 안된거죠!
겜쿤
2시간 전
답변에 앞서, 경비견의 효과는 '피해'를 받을 때 발동하는 것이므로, 경비견의 남은 체력인지, 구울사제의 공격(2피해 + 2공포)를 경비견과 조사자가 어떻게 할당하는지도 중요합니다. ('남은 공포'라는 표현은 부정확하고, '남은 체력' 대신 '남은 정신력'을 굳이 언급하신 건 체력은 넉넉하고 정신력으로 쓰러지기 직전이라는 의미로 이해하고 답변하겠습니다.) 경비견 효과의 격발 조건은 '적이 공격으로 경비견에게 피해를 줄 때'입니다. '~할 때' 조건은 해당 조건이 충족되어서 일어나려고 하기 직전에 해결하게 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순서로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 적 단계, 구울 사제가 교전 중인 조사자를 공격함 - 플레이어가 구울 사제의 공격(2피해+2공포)을 자산 및 조사자에게 어떻게 배분할지 정함. -- 이때 피해 중 하나 이상을 경비견에게 할당함. 공포도 동시에 할당해도 됨. - 피해 토큰을 올려놓기 직전에 경비견의 효과가 발동하여 구울 사제가 피해 1을 입음. - 격발 효과의 처리가 끝났으므로 이제 원래 결정한 대로 피해 및 공포 토큰을 경비견/조사자/다른자산 등에 할당함 따라서 경비견의 효과에 따른 피해가 조사자에게 공포 토큰을 할당만 하고 실제로 올려놓기 전에 아슬아슬하게 먼저 들어가서 구울 사제가 쓰러지고 목적을 진행하게 됩니다.
모르
2시간 전
주시위는 한번만 굴려서 지역카드에 적힌대로 해결하는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지역카드에4설탕 이라고 적혀있으니 설탕을가져오는게 맞습니다
태범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