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¹«ÀǽÄÀûÀÎ ¸¶À½
1~4ÀÎ
60~120ºÐ
3.95
1,2회플때 게임의 이해도가 떨어지면 진행이 더디고 유기적인 부분이 적다고 느낄 수 있으나, 게임을 이해하고 깊게 들어가면 갈수록 적절한 레이싱 눈치싸움이 되서 쥐어짜는 맛이 재밌음! 메인테마가 강렬해서 테마적인 부분에서 실망하는거 같은데 이건 심리 시뮬레이터가 아니다... 비딸센세 덕분에 다들 기대치가 너무 높아진듯 그냥 유로겜임// 업세션으로 테마가 몰입될수있다면 이것도 가능하다고 생각함 이게 더 테마가높음
5
°³²: »ó·ùÃþÀÇ »ýÈ°
1~4ÀÎ
60~90ºÐ
3.45
¹éºôµù+¿µÇâ·Â+Àϲ۳õ±â / ³²µé°ú µÚÃÄÁöÁö ¾Ê°Ô µû¶ó°¡¸é¼ ¿µÇâ·Â½Î¿ò±îÁö °í·ÁÇØ¾ß Á¡¼öü°è¸¦ ÀÚ±â À¯¸®ÇÏ°Ô ¹Ù²Ü¼öÀֱ⠶§¹®¿¡ ¼±ÅÃÀÌ Áß¿äÇÔ(ÇൿŸÀÏ ) °ÔÀÓÀÌ ÁøÇàµÉ¼ö·Ï Á¡¼ö°¡ ½º³ë¿ìº¼·Î ºÒ¾î³ª Àß µû¶ó°¡Áö ¸øÇϸé Å©°Ô Áú¼öµµÀÖÀ½
6
ÆÊÆä·Î
1~4ÀÎ
60~150ºÐ
3.75
시스템은 처음에 재밌어 보이나 막상 해보면 선이 너무너무 유리함, 선이 탑 보너스 특정 타일을 가져가면 게임이 너무 편해지고 뒤로 갈수록 다른 사람들과 차이가 남 (좋은건한두개밖에없음) // 계약타일이 고정이라 리플성도 의문... 액션간 유기적인 부분도 엄청 떨어짐! 보드판 쓸데없이 큼, 비딸의 영향을 받은 제자 격 이라는데 일러랑 느낌만 비딸이고 특유의 연계성과 테마는 매우매우 부족함 ㅜㅠㅜ 컨펌받은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