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분의 발언이 퍼지는 크기가 다르기에 이정도는 괜찮다 봅니다.
2022-05-11
패치워크
2021-12-22
크으.. 저도 피아에서 영판 구매했는데 잠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12-14
최근 매니아들이 즐기는 보드게임이 궁금하다면?
방문하기
저도 구판 가지고 있고 구판의 확장판들이 한글판을 못구할시기여서 영판으로 풀셋 소유중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2판 개정되서 나온다고 그것도.. 풀셋으로.. 거기에 아르마다는 이제 안나온다고해서... 샀습니다... 그렇게 해서 저는 구판 한글본판+영판풀셋 신판 한글 풀셋 소유중입니다.. ㅠㅠ
2021-12-13
음 다르군요 저는 4인 밑으로는 해본적이 없어서요.. 일단 4인 밑으로는 안꺼내서 ㅋㅋ 그런데 의외로 4~5인 하면 혼자남아서 뽑는거 꽤 나옵니다. 이게 라타일 칸이 한두개 남았을때 안정적인거 택하는 사람들 꽤 많아요 그상황에 혼자 자주 남습니다. 아... 제가 하는 팟에는 비율 이런거 따져가며 하는사람 없거든요.. 카운팅 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다들 즐기며 하는분위기지.. 이 게임을 꼭이겨야겠다 이런사람은 없어요 파티 성향 차이인듯요
2021-06-29
이겜이 남들 먼저 손털게 하고 혼자 경매하는게 꿀잼인데.. 2명이서면.. 음... 딴겜을 하시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적어도 4인은 해야..
2021-06-29
zzzzzzzzzzzzz
2021-06-29
저는 첫번째 라 들고있는데 첫판보다는 일러 엄청 좋은거 같은데..
2021-06-15
ㄱㄱ ㅑㅇ ㅏ~~ 준10 님이다~
2021-06-15
사정이 생겨서 못가게 되었습니다.
2021-05-25
키포지를 엄청나게 하나보네용
2021-05-21
저도 1판 있는데 2판도 샀습니다 ㅋㅋㅋㅋㅋ
2021-05-04
화이팅입니다 ㅎ
2021-04-28
최근 유저들이 관심있는 보드게임 TOP 50을 공개합니다.
방문하기
잘 생각해보시면 되요.. 보유한 지구 태그 갯수 체크해서 메가크레딧 생산력 증가잖아요.. 손에 있는 카드 포함이면 손에 있는 사용안한 지구태그 카드를 상대방한테 다 보여줘야 하는데... 다 보여주면 전략 노출인데.. 글고 보여주고 메가 크레딧 상승 해놓고 카드를 버리게 되면.. 증가한 메가크레딧 감소할거에요? 체크가 불가능하죠? 조금만 더 생각해보시면 아실수 있습니당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2021-04-28
들어오시겠지.. 라는 희망을 품어봅니다 ㅋㅋㅋ
2021-04-23
재고털기 같..
2021-04-21
옙 잘보고 갑니당~~ 웅장하네요 ㅎ
2021-04-21
아레스..
2021-04-21
야금야금 올라가는거 봐서는 1억 찍을거 같네용~ ㅎ
2021-04-20
멋지네요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