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팔로우
좀 어질어질하네요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되었는지 회사 결제체계가 궁금해지는..
9시간 전
혹시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토4시 입니다 01092457144
1일 전
심판의날만 못해봤는데 그것만 핵심이라고 쓰신걸보니 둘중하나는 명칭을 잘못쓰신것 같아요!
6일 전
유저들의 솔직 담백한 보드게임 한줄평
방문하기
아? 쓰고보니 확장 제외군요ㅠㅠ 그럼 버건디, 네메시스, 사이드?
2024-05-14
아딱, 테포마, 네메시스
2024-05-14
너무 예뻐서 살까말까 아직도 고민중이지만.. 아직 안산 이유는 추상전략 느낌이 나는 게임이 취향이 아닙니다ㅠㅠ
2024-05-10
원래 한국사람들이 좀 그런면이 있습니다.. 옛날엔 다 스타크래프트만 하고, 지금은 다같이 롤만 하듯이 외국의 경우 우리나라보다 다양한 각자 좋아하는 게임들을 즐기는게 있는데 우리나라는 남들이 하는거 명작이라고 하는것만 다 따라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요
2024-05-10
이벤트1,2까지는 아 그렇구나 했는데 꼬치의달인 할인도 이벤트인거군요ㅋㅋ
2024-05-03
1시이전 주문해야 당일배송이라고 알고있어요!
2024-05-03
가격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2024-04-29
확장 만큼도 아니고 아주 살짝씩 바뀌는 정도라.. 1. 스플렌더만 수백판 해도 계속 재밌을 정도로 찐팬 2. 집에 이미 보드겜 수백개라 다른 더 살게임도 없음 이 두가지가 아니라면 다른 게임을 사는걸 추천드리겠습니바
2024-04-20
모임은 운영을 안하시고 모임장소만 대여하시는건가요?
2024-04-20
안그래도 깨기 어려운 게임을 그러면 더 깨기 어려워지실텐데ㅠㅠ 전 카드 풀이 많아질수록 덱 짜는게 재밌던데 만약 덱 짜는게 힘드시다면 아컴db 같은곳에 가셔서 다른 사람이 짜놓은 덱을 참고하시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아니면 조사자팩에 있는 조사자들은 그 역할군 카드+중립카드 로만 덱을 구성해야합니다
2024-04-19
쇼핑몰 리뷰처럼 게임 평가를 한눈에 볼 수 없을까?
방문하기
사서 후회할만한 게임은 아닙니다! 강추
2024-04-07
뭐죠 이건? 맨날 올려주시는분이 이분 때문에 안올리는듯?
2024-04-06
싸게 정리하거나.. 아니면 나눔을 합니다ㅎㅎ 아지트나 주변지인등한테 주면 더 좋구요
2024-04-04
번역가가 아니라... 번역기... 일수도?
2024-03-07
와우 카드들 잘 봤습니다ㅎㅎ 엘도라도에 진심 이시네요!
2024-02-29
와우 능력자시네요!
2024-02-22
이거 제가 아는 라스베가스와 다른버전인가요?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