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게시물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후기 신규 댓글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네요! 다음 순위도 궁금합니다. 클오칼은 진짜 한번 찍먹이라도 해보고 싶은데... 재판이 다시 나오길 바라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마케렐레
8분 전
솔플과 다인플 둘 다 평을 적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아컴이랑 엘드리치 시리즈엔 관심이 없었는데 후기글 보고 급 관심이 가네요!
마케렐레
10분 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마케렐레
14분 전
오 취향이 비슷하시다니...!! 과연 다음 순위에 나올까요...?? ㅎㅎㅎ 기대해주시죠 ㅎㅎ 마이시티는 룰 자체는 심심하다 느낄정도로 별거 없는데 막상 하면 그렇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ㅎㅎ 기회되면 해보시죠 ㅎㅎㅎ
대오
1시간 전
와!! 감사합니다!!!^^
kjpyo83
1시간 전
트랩워드, 아노 땡기네요 첵잇 아웃 번창하세요 사장니임
extubation
2시간 전
저번순위도 보면서 저랑 취향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도 정말 주옥같은겜들만 있네요 ㅎㅎㅎ 땅따먹기 1인자는 다음에 나오나봐요?ㅎㅎㅎㅎ 마이시티 먼가 심심할거같아서 안했었는데 관심이가네요
아브룩센
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튜바튜바님 뭐를 제일 뽐 받으셨나요~? 그래두 제 탑 100에 가장 많은 회사는 코보게 아닐까요 (..)
지니
2시간 전
엇, 저스트 원도 정말 좋아하는 게임이에요. 펜이 너덜너덜해진 느낌... 두 개는 약간 좋아하는 층이 다른 것 같아요. 비보드게이머나, 가족, 친구들이랑 할땐 저스트원 만한게 없거든요. 트랩워드는 근데, 설명하는 거 자체에 굉장히 부담을 갖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워딩게임에서 약간 전략게임 스타일..게다가 너무 금방 단어를 들켜 실패하게 되면 좌절감도 꽤 크구요. 물론 그렇기 때문에 고민을 좀더 빡세게 해야해서 저는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요! 협력 / 팀 경쟁이라는 것도 분위기가 아주 다르구요!
지니
2시간 전
작년 신작 중 독특하고 재밌는 게임이에요! 신작이 비슷한 맛인데 재밌는 게임들이 있는가 하면 아노 1800은 특색이 강해서 꼭 한 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댓글 감사합니당!!
지니
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