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파라메딕스 클리어] 슬리브 및 정리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닭털 (ChickenFeather)
1
299
2024-3-28 오전 1:29
IP: 182.213.***.***

보드게임 몰 할인에서 싸게싸게 구매해본 파라메딕스 클리어 입니다.

사실... 박스 외관으로 그리 재미있어 보이지 않았지만, 무료 배송에 맞춰서 하나 더 담아서 구매했습니다 ㅋ...

 


<박스 외형>


 

- 응급 굼조 요원이 쓰러진 사람을 재새동기로 살리는 긴급 상황이 그려진 박스입니다. 뭔가 딱딱한 폰트로 작성되어 있네요.

 

<박스 크기>



 

- 스플랜더의 세로와 거의 동일한 사이즈이며, 가로 사이는 조금 작습니다. 높이는 3/4 정도 사이즈입니다.

 

<전체 구성품>


 

- 2장의 펀칭 보드와 4장의 게임판, 크고 작은 사이즈의 카드 뭉치가 들어 있습니다. 내부는 플라스틱 트레이로 구성되어 있네요.

 

<구성품 - 개인 판>

 

- 각각 다른 색상을 활용하며, 2대의 구급차 / 2개의 응급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치료 색상을 제외하고는 개인판은 동일합니다.

 

<구성품 - 종이 컴포넌트>

 

- 시작 플레이어 타일 및 각 플레이어 별로 1개 ~2개씩 사용하는 개인판 업그레이드 사각 토큰들.

- 각 플레이어가 게임에 활용하는 혈액 / 장기 / 주사 / 알약 / 밴드 / 깁스가 10개 이상씩 동그란 토큰으로 들어 있습니다.

 

<카드 슬리브>


 

- 큰 카드는 6488, 작은 사이즈는 4569 카드로 딱 맞습니다. 아슬아슬 1개 슬리브(100장)으로 커버가 될 것 같습니다.

 

<박스 내부 정리>


 

- 동봉되어 있는 비닐백에 각 토큰을 넣고, 카드들은 트레이에 넣으면 딱 좋습니다. 

- 다만... 슬리브를 씌운 카드는... 트레이에 잘 들어가지지 않네요 ㅠ 저는 빼서 보관했습니다.

 

<실제 플레이 예시>



- 안드로이드에서는 어플이 다운로드가 안되어서 IOS에서 다운 받아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다만, 어플은 사실상 스톱 와치를 위한 용도라 연출적인 강화가 필요하신 분이 아니라면, 스톱 워치로 해도 경험은 비슷합니다.

- 개인적으로 솔로 플레이는 너무 심심하고, 카드 순환이 잘 안되어서 뭔가... 룰이 엉상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ㅠ

 


 

한번 정도는 다인 플레이를 돌려보고, 처분하지 않을까 싶은 게임이네요... ㅠ

게임에는 실시간이라고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1명이 하는걸 구경하는 방식이라 사실... 파티 게임으로도 괜찮을지는 의문입니다.

 

게임 내 구성품 및 정리 관련하여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즐거운 보드게임 라이프 되시길! :)

 

팔로우
피드
저장
신고
닭털 (ChickenFeather)
님에게 댓글 작성
댓글 등록
회사명: 보드라이프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6번길 27
등록번호: 893-07-00060
대표자명: 곽재영
고객지원 : boardlifeTeam@gmail.com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보드라이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