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로젝트L 풀확 오거나이저 후기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빵이_
7
740
2024-4-18 오후 4:03
IP: 39.7.***.***

 

평소에도 좋아하고 사랑하고 자주돌리는 프L. 하지만 이게 지퍼백 신세여서 매번 세팅하기도 귀찮고 넣는것도 볼품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문득 오거나이저 구매하고자 하는 의욕이 솟아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해외것도 찾아보긴 했는데 풀확을 원박으로 제대로 담아주는곳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뿌르르님께서 프L 풀확 오거나이저를 팔드라구영. 그래서 바로 주문해봤슴다

 



 

오거나이저로 정리한 전체 사진입니다. 뚜껑형식으로 잘 되어있어서 흘러넘칠 걱정도 없구요. 그물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내용물도 잘 보이고 감성도 오집니다. 위에 사진은 오거나이저의 바닥면인데 저런 디테일. 좋구요.

 

다만 기존블록은 막넣어도 되는데 고스트블록은 각 맞춰서 넣어야해서 무지성 담기가 안되네요. 킥킥 오히려 좋아




 

박스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저렇게 퍼즐타일을 먼저 배치하고 1층 2층 순서대로 쌓으면 끝. 크기들이 딱딱 맞는게 기부니가 죠습니다

 

가격도 꽤나 저렴했고 택배도 완충제 낭낭하게 둘러주시니 아주 좋았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뿌르르님 글 검색해서 주문해보시는것두 좋겠네요.

 

이제 뉴비올때마다 프L 돌려야겠습니다. 킥킥
 

팔로우
피드
저장
신고
빵이_
님에게 댓글 작성
댓글 등록
회사명: 보드라이프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6번길 27
등록번호: 893-07-00060
대표자명: 곽재영
고객지원 : boardlifeTeam@gmail.com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보드라이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