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강서구) 다이나믹 보드게임 24.04.02 모임후기 (사라진선생님, 언덕위집에서의배신, 윙스팬, 아크노바, 듄업라이징, 언더다크의폭군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MK2
3
682
2024-4-3 오전 12:52
IP: 125.177.***.***

모임 가입 안내 :

http://boardlife.co.kr/bbs_detail.php?category=%BC%AD%BF%EF&tb=community_meet&pg=&bbs_num=6971&delivery=&game_id=

 

 

4/2 화요일 모임에는 총 17명이 참석하셨습니다.

 

오늘은 낮 12시부터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밤까지 여러가지 전략게임이 돌았네요.

 

윙스팬 5인플. 오랫만에 보는 윙스팬이네요.

 



언더다크의 폭군들

 



아크노바

 



듄 업라이징

 



노래님은 언덕위 집의 배신을 들고오셨는데, 정말 해보고 싶던 게임이었습니다만... 아쉽게도 전 크라임씬 진행을 하느라 기회를 놓쳤습니다. 전 전략게임도 좋아하긴 하는데, 이런류의 테마게임이 더 좋더라구요. 언제 다시 기회가 또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크라임씬 게임 : 사라진 선생님 두번째 팀의 플레이 진행을 했습니다. 살인 사건을 다루는 게임이 아니어서 머더 미스터리라고 하긴 뭐하네요.

 



배역 배정은 아래와 같이 뽑혔습니다. (사다리)

 

강미남 : 삼송이

나서미 : 러러

박한글 : 잼

장서연 : 토마토

황빅토르 : 두산

이상아 : 키티

 

컨셉 플레이어 삼송이님은 이번에도 역시 미남 체육선생님 역을 위해 체육복을 입고, 호루라기를 목에 걸고 오셨습니다. ㅋ 몽둥이 대신 무려 삼단봉까지 챙기셨으나... 친절해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설정때문에 삼단봉은 다시 가방에 넣으셨습니다. 키티님의 소심한 아싸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걸음걸이마저 아싸로 완벽 빙의.

 

단서 카드의 존재가 없다보니 두번째 팀도 추리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네요. 첫번째 팀은 책상에 앉아 우주를 그리는 상상력으로 온갖 재미있는 추리라도 나왔었는데.... 그래도 게임 종료후 다들 각자 자신의 비밀을 얘기하며 즐겁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피드
저장
신고
MK2
님에게 댓글 작성
댓글 등록
AD
회사명: 보드라이프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6번길 27
등록번호: 893-07-00060
대표자명: 곽재영
고객지원 : boardlifeTeam@gmail.com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보드라이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