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강서구) 다이나믹 보드게임 24.04.01 모임 후기 (그오호 롤앤라, 유포리아, 킹스부르크, 탑텐티비, 코드네임등)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MK2
7
651
2024-4-2 오전 3:59
IP: 125.177.***.***

모임 가입 안내 :

http://boardlife.co.kr/bbs_detail.php?category=%BC%AD%BF%EF&tb=community_meet&pg=&bbs_num=6971&delivery=&game_id=

 

 

4/1일 월요일에는 16명이 참석하셨습니다.

 

노래님이 낮 1시부터 그랜드 오스트리아 호텔 롤앤라이트, 그리고 유포리아를 돌려주셨습니다.

 

그랜드 오스트리아 호텔 롤 앤 라이트.

 

 

유포리아




저녁 7시부터는 입문/파티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노래님, 아키님, 혜린님과 아컴호러 카드게임을 하려 했으나 혜린님이 갑자기 급한 일이 생기셔서 입문/파티 게임을 하러 왔습니다.

 

저는 은님, 아키님, 현준님과 킹스부르크 4인플을 해보았습니다. 아주 옛날에 강보동에서 한번 해 보았던 게임인데,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봄, 여름, 가을동안 겨울에 침략해 들어오는 몬스터들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한 준비를 하고, 겨울에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확장 모듈 운명 카드와, 총독 카드도 함께 넣고 해 보았습니다. 각 생산 페이즈에서 한 인물은 딱 한번만 들어갈 수 있기에 마지막에 나의 주사위가 들어갈 곳이 없으면 그냥 주사위를 날려야 합니다. 이것때문에 어떤 주사위를 먼저 써야 하는지 참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점수가 좀 차이가 났지만 게임 종료시에는 다들 점수가 비슷해 지더군요. 승리는 아키님이 하셨습니다. 군사력을 채우지 못했을때... 주사위가 참 스릴넘칩니다. 입문 전략으로 굉장히 좋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다른 테이블에서 여러가지 파티게임이 돌았습니다. 사진은 코드네임과 픽토매니아 두개만 찍으셨네요.

 

코드네임.

 



픽토매니아.

 

그리고 마지막에 언더다크의 폭군들도 3인플로 한판 즐기셨네요.


 

오늘도 재미있는 보드게임이었습니다.
 

팔로우
피드
저장
신고
MK2
님에게 댓글 작성
댓글 등록
AD
회사명: 보드라이프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6번길 27
등록번호: 893-07-00060
대표자명: 곽재영
고객지원 : boardlifeTeam@gmail.com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보드라이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