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íÀÇ Á¦±¹ 4ÆÇ Á¾Á· °¡À̵å
*** ±Û¿¡ ¾Õ¼¼ Âü°í·Î ±ã¿¡ ÀÖ´Â ÀÚ·áµéÀ» Â¥Áý±âÇؼ ¹ø¿ªÇؼ ¾²´Â ±ÛÀ̸ç 'óÀ½ÀÌÀÚ ¸¶Áö¸· Ç÷¹ÀÌ'°¡ µÉ ¼öµµ ÀÖ´Â
¼ÒÁßÇÑ ¿©¸íÀÇ Á¦±¹ Ç÷¹ÀÌ °æÇèÀ» Á¶±ÝÀ̳ª¸¶ »ó½Â½ÃÅ°°íÀÚ Ç÷¹ÀÌ Àü¿¡ °øºÎÇÑ ³»¿ëµéÀ» °øÀ¯ÇÕ´Ï´Ù.
±ã¿¡¼ °Ë»öÇÏ´Ù º¸´Ï ´©±º°¡°¡ 5õÆÇÁ¤µµÀÇ Ç÷¹À̷α׸¦ ºÐ¼®Çؼ Á¾Á· Ƽ¾î ¼øÀ§¸¦ ¸¸µé¾î ³õ¾Ò´õ±º¿ä.
¾îÂ÷ÇÇ Á¤Ä¡ ÇùÀâÀÌ °¡´ÉÇÑ °ÔÀÓÀÌ´Ï Àç¹Ì·Î º¸½Ã±â ¹Ù¶ø´Ï´Ù.
·êºÏ¿¡´Â ùÇ÷¹ÀÌ¿ë Á¾Á·À¸·Î ÃÑ 17°³ Á¾Á·Áß 6°³ Á¾Á·À» ÃßõÇÏ°í ÀÖ½À´Ï´Ù.
Á¹-³ª¸£ ´ëÇÐ ¿¬¸Í, ¼Ö ¿¬¹æ±¹, ÇÏÄ ¿¡¹Ì¸®Æ®, ·¹Æ®³×ºê ³²ÀÛ·É, ÀͽºÂ÷ ¿Õ±¹, »ç¸£´Ú ³ë¸£
À§¿¡ ³ª¿Â Ƽ¾î ¼øÀ§ ¼ø¼´ë·Î ½áº¸°Ú½À´Ï´Ù.
ÃæºÐÈ÷ ·êÀ» ¼÷ÁöÇϼ̰ųª ¶Ç´Â ·ê¸¶ÀÇ ¼³¸íÀ» µéÀº ÀÌÈĶó¸é ÀÌÇØ°¡ °¡´ÉÇÏ½Ç °Ì´Ï´Ù.
1. Á¹-³ª¸£ ´ëÇÐ ¿¬¸Í (³À̵µ : ÇÏ)
°Á¡
°¡Àå À¯¿¬ÇÑ Ç÷¹ÀÌ°¡ °¡´ÉÇÑ Á¾Á·
°¡Àå °·ÂÇÑ ÇÔ´ë·Î ½ÃÀÛ
°¡Àå ¸¹Àº ±â¼úÀ» º¸À¯ÇÏ°í ½ÃÀÛ
¶ó¿îµå2¿¡ ¹«¾ùÀÌµç ¿øÇÏ´Â ±â¼úÀ» ¾òÀ» ¼ö ÀÖÀ½
±â¼ú ¸ñÇ¥´Â ´ç½Å¿¡°Ô °ÅÀÇ °øÂ¥ Á¡¼ö
¾àÁ¡
'Çѳ𸸠ÆÐ'ÇÏ°í ´Þ·Áµå´Â »ó´ë¿¡°Ô ¾àÇÔ
ÃʹݺÎÅÍ ÀüÀïºÐÀ§±â°¡ ½ÉÇÒ ¶§ ºÒ¸®ÇÔ
»ç¸£´Ú, »ç¸£, ³×Å©·Î, ¸àŸũ, ÀÎ »ó´ë·Î ¾àÇÔ
°ÔÀÓ °èȹ
¸Å ¶ó¿îµå ±â¼úÀ» ¾ò°í, ¹æ¾î¸¦ ¼¼¿ì°í, ¸ñÇ¥¸¦ µæÁ¡Çضó
¸ÞÄ«Åç ·º½º¸¦ Á¡·ÉÇÏ°íÀÚ °èȹÇÑ´Ù¸é Ãʹݿ¡ Çضó
Ãʹݿ¡´Â Ç༺À» ½±°Ô ¹æ¾îÇÒ ¼ö ¾øÀ¸¹Ç·Î, °æÁ¦´Â ¹«¿ªÀ» ÅëÇØ ÇÏ´Â °ÍÀÌ ÁÁ´Ù
Á¾Á· Æ¯È ¿Ü±³ Ä«µå¸¦ ¸Å ¶ó¿îµå ¹«¿ªÀ» ÅëÇØ ÆÄ´Â °ÍÀÌ ÁÁ°í, À̸¦ ÅëÇØ ¾î¶² ±â¼úÀ» ÁÙ °ÍÀÎÁö Àß ¼±ÅÃÇضó
ÀüÀï žçÀ» ¶ó¿îµå2¿¡ °³¹ßÇÒ ¼öµµ ÀÖÁö¸¸, ¸¸¾à ±×·¸°Ô ÇÏ°íÀÚ ÇÑ´Ù¸é Á¾Á· Æ¯È ¿Ü±³ Ä«µå¸¦ ±×¶§±îÁö ÆǸÅÇÏÁö ¸¶¶ó
Ãʹݿ¡ ¾Õ¼ ³ª°¡Áö ¸¶¶ó, Ç×»ó ´Ù¸¥ »ç¶÷µé¿¡°Ô ÀßÇØÁÖ°í ¹«¿ª¿¡ Èû¾²´Ù°¡ ÈĹݿ¡ ±½Á÷ÇÑ ¸ñÇ¥µéÀ» ¿Ï¼öÇضó
º¸º´(Áö»óÀü)Àº ´ç½ÅÀÇ °¡Àå Å« ¾àÁ¡ÀÌ´Ù
ÀüÅõ¿¡¼ -1 ¾àÁ¡Àº ´ëÇü ÇÔ¼±¿¡¼´Â Å©°Ô Ƽ°¡³ªÁö ¾Ê´Â´Ù
¿øÇÏ´Â ¾Æ¹« Å×Å©Æ®¸®¸¦ Å» ¼ö ÀÖÁö¸¸ °¡Àå ¾ÈÀüÇÑ Å×Å©Æ®¸®
- Hyper Met., E-Res Siphons, PDS2, Dread. 2
Ãß°¡·Î °¡´ÉÇÑ Å×Å©Æ®¸®
- War Sun, E-Res Siphons, Fighter 2
- Cruiser2, E-Res Siphons, Integrated Ec, Infantry 2
2. ¼Ö ¿¬¹æ±¹ (³À̵µ : ÇÏ)
°Á¡
±âµ¿¼º, Áõ¿ø, Ç༺ ¹æ¾î
¸ÞÄ«Åç ·º½º¸¦ Á¡·ÉÇÏ°í ¹æ¾îÇϱâ ÁÁÀ½
À§´©, »ç¸£ »ó´ë·Î °ÇÔ
¾àÁ¡
Ç×°ø¸ðÇÔÀ» Ãʹݿ¡ ÀÒÀ¸¸é ¼Õ½ÇÀÌ Å
¿µÇâ·ÂÀÌ ºÎÁ·ÇÔ
Æø°Ý ´É·ÂÀ» °®Ãá Á¾Á· : ·¹Æ®³×ºê, ¹«¾ÆÆ®, »ç¸£´Ú, L1Z1X
º¸º´ ´É·Â Á¾Á· : ÀÎ, ¾Æ¸£º¸·º, ³×Å©·Î
Å©·¹¿ì½º - ¸ÞÄ«Åç¿¡ ¸ÕÀú µµÂø °¡´ÉÇÔ
°ÔÀÓ °èȹ
´ç½ÅÀÌ °¡Àå ÀûÇÕÇÑ "¸ÞÄ«Åç"Á¾Á·À̹ǷΠ¸ÞÄ«Åç Á¡·ÉÀ» Ãß±¸Çضó
ÃÊ¹Ý 2¶ó¿îµå µ¿¾È °ø°ÝÀûÀ¸·Î Ç༺µéÀ» Á¡·ÉÇضó (¸ñÇ¥ ¿Ï¼ö¿¡µµ ÇÊ¿ä)
´ç½ÅÀº °ð ÁöÈÖ ÅäÅ« ¹®Á¦¿¡ Á÷¸éÇÏ°Ô µÉ °ÍÀ̹ǷÎ, ¿µÇâ·ÂÀÌ ³ôÀº Ç༺À» ³ë·Á¶ó (º¸º´Àº ½Î´Ù)
Áß¿ä Ç༺µéÀº ±Ëµµ ÅõÇϸ¦ ÅëÇØ ¹æ¾î¸¦ °ÈÇضó
ÀÛÀº ÇÔ´ëµé°ú ¸¹Àº º¸º´µéÀ» Èð»Ñ¸®¸é »ó´ë¹æÀÌ ´ç½ÅÀ» ¹Ú¸êÇϱⰡ ¸Å¿ì Èûµé´Ù
»ý»ê ÇÑ°èÄ¡ ¹®Á¦°¡ Á¶¸¸°£ »ý±æ °ÍÀ̹ǷΠµÎ¹ø° »ý»ê ±âÁö¸¦ Áþµµ·Ï ³ë·ÂÇضó
Àý´ë Á¤Ä¡Àû ºñ¹Ð ¿Ü±³ Ä«µå´Â °Å·¡ÇÏÁö ¸¶¶ó
´ç½ÅÀº Ãʹݿ¡ °ÇÑ Á¾Á·ÀÌ´Ù - ¼±µÎ¿¡ ³ª¼± ÈÄ ½Â¸®¸¦ ÇâÇØ ´Þ·Á¶ó
(ÈĹÝÀ¸·Î °¥¼ö·Ï ¿ìÁÖÀü¿¡¼ ¾àÇØÁø´Ù)
ÃÖÀûÈµÈ Å×Å©Æ®¸®: ÆĶõ»ö + ³ì»ö
- ÃÖ´ëÇÑ »¡¸® Gravity Drive, Spec Ops 2
- ±× ÈÄ Hyper Metabolism, Dread 2 ¶Ç´Â deep blue
- »óȲ¿¡ µû¶ó Carrier 2 ¿Í Fighter 2
3. ÇÏÄ ¿¡¹Ì¸®Æ® (³À̵µ : »ó)
°Á¡
°¡Àå ³ôÀº ¿øÀÚÀç ¼öÄ¡
´©±¸¿Íµµ ¹«¿ªÀÌ °¡´É
Çൿ Ä«µå¸¦ °Å·¡ °¡´É
¸ñÇ¥ Ä«µå¿¡ µû¶ó¼ ÀûÀÀ°¡´ÉÇÑ Ç÷¹ÀÌ
Quantum Datahub Node ±â¼ú·Î ¸¶Áö¸· ¶ó¿îµå¿¡ ½Â¸®¸¦ °¡·Îç ¼ö ÀÖ´Ù
¾àÁ¡
¾Æ¹«µµ ¹«¿ª Àü·« Ä«µå¸¦ ¼±ÅÃÇÏÁö ¾Ê±â ¶§¹®¿¡, Ç×»ó ´ç½ÅÀÌ ¼±ÅÃÇØ¾ß ÇÑ´Ù
´Ù¸¥ Ç÷¹À̾îµé³¢¸® °áŹÇÏ´Â Ç÷¹ÀÌ¿¡ ¾àÇÏ´Ù
¸àŸũ (¸Å¿ì ÁÁÀº µ¿¸ÍÀÌ µÇ°Å³ª ¶Ç´Â ¾ÆÁÖ °ñÄ¡ ¾ÆÇ ÀûÀÌ µÊ)
°ÔÀÓ °èȹ
¹«¿ª Àü·« Ä«µå¸¦ óÀ½ºÎÅÍ ¼±ÅÃÇÏ°í ÀÚÁÖ ¼±ÅÃÇضó
ÃÊ¹Ý ¹«¿ª ÀÌÁ¡À» È°¿ëÇؼ ÆÈ ¼ö ÀÖ´Â °ÍÀ» ÆÈ°í »ì¼ö ÀÖ´Â ¸ðµç ¿Ü±³ ÇùÁ¤À» »ç¼ ¸ð¾ÆµÎ¾î¶ó
ÀÌÈÄ ¸ñÇ¥ Ä«µå¿¡ »ç¿ëÇÒ ¹«¿ªÇ°À» ÀúÃàÇØ µÎ¾î¶ó - ÇԴ븦 °Ç¼³ÇÏ´Â °Í¿¡ ÀüºÎ ¾²Áö¸»°í Ç༺À» »ç¿ëÇؼ °Ç¼³Çضó
ÀÚ½ÅÀÇ ±¸¿ªÀ» Àß ¹æ¾îÇÏ¸ç ¸ñǥīµå¸¦ µæÁ¡Ç϶ó
¸ðµç Ç÷¹À̾î¿Í ÁÁÀº °ü°è¸¦ À¯ÁöÇϵµ·Ï ³ë·ÂÇضó, ´ç½ÅÀº ¼öµ¿ÀûÀÎ Á¾Á·ÀÌ´Ù
Áß¹Ý ÀÌÈÄ ¿øÀÚÀ縦 º¸Ãæ½ÃÄÑÁÖ¸ç ¼¼±Ý°ú °°Àº ´ë°¡¸¦ ¿ä±¸Çضó
À̵æÀ» º¼ ±âȸ¸¦ ³ë¸®¸é¼ À§ÇùÀ¸·Î ´À²¸ÁöÁö ¾Êµµ·Ï ÁÖÀÇÇضó
Çൿ Ä«µå¸¦ ¾ðÁ¦µçÁö ÆÈ ¼ö ÀÖ´Ù´Â °ÍÀ» ±â¾ïÇÏ°í ¾ðÁ¦ ¾µ ¼ö ÀÖ´ÂÁö ¼÷ÁöÇؼ Á¤È®ÇÑ Å¸Àֿ̹¡ ºñ½Ñ°¡°Ý¿¡ ÆÈÀÚ
´ç½ÅÀº ¹èÈÄ¿¡¼ ¸ô·¡ ½Â¸®ÇÒ ¼ö ÀÖ´Â °¡Àå ÁÁÀº Á¾Á·ÀÌ´Ù
ÃÖÀûÈµÈ Å×Å© Æ®¸®: ÆĶõ»ö + ³ë¶õ»ö
- Neural Motivator, Dread 2, Quantum Datahub N.
- Space Dock 2, Fighter 2
´ëü Å×Å© Æ®¸®: ÆĶõ»ö + ³ì»ö
- Neural Motivator, Dread 2, Production Biomes,
- Infantry 2 and Fighter 2 or Carrier 2
»óȲ¿¡ µû¸¥ Å×Å© Æ®¸®: ³ì»ö + ³ë¶õ»ö
- Quantum Datahub Node, Production
4. ·¹Æ®³×ºê ³²ÀÛ·É (³À̵µ : ÇÏ)
°Á¡
¾àÁ¡ÀÌ °ÅÀÇ ¾ø°í, À¶Å뼺 ÀÖ´Â Ç÷¹ÀÌ
°¡Àå ÁÁÀº °íÇâ Ç༺
Non-Euclidian Shielding (Á¾Æ¯ ±â¼ú)
¾àÁ¡
À§ÇùÀ¸·Î ¿©°ÜÁö°Ô µÊ
¸àŸũ(±âÇÔ), ³×Å©·Î, L1Z1X
»ó´ë¸¦ ÁöÁ¤ÇÏ´Â ´É·ÂÀ» Áö´Ñ Á¾Á·: ÀÎ, Å©·¹¿ì½º, »ç¸£´Ú
°ÔÀÓ °èȹ
´ç½ÅÀº Ãʹݿ¡ °·ÂÇÑ Á¾Á·À¸·Î ¿©·¯ ¼±ÅÃÁö°¡ ÀÖ´Ù
A. Ç༺À» ¸¹ÀÌ Á¡·É
Ãʹݿ¡ °ø°ÝÀûÀ¸·Î ³ª°¡¸ç, º¸º´, ±âÇÔ, Ç×°ø¸ðÇÔ¿¡ ÁýÁßÇ϶ó.
2±¸¿ª Á¤µµ¸¦ ¸Ôµµ·Ï ³ë·ÂÇÏ°í ±¸ÃàÇÔ 2 ±â¼úÀ» °³¹ßÇ϶ó.
B. ±â¼úÀ» ¸¹ÀÌ °³¹ß
±â¼ú ¸ñÇ¥¸¦ ´Þ¼ºÇϱâ. »¡°£»ö ±â¼úÀ» Á¦¿ÜÇÏ°í ³ª¸ÓÁö ±â¼úÀ» ¸Å ¶ó¿îµå 2°³¾¿.
¾òµµ·Ï ³ë·ÂÇ϶ó. ÇÔ´ë°¡ ±×¸¸Å ÀÛ¾ÆÁö¹Ç·Î »ó´ë¹æ°ú Ä£ÇÏ°Ô ±×¸®°í ¹æ¾îÀûÀ¸·Î Ç÷¹ÀÌ.
C. Å« ÇÔ´ë¿Í Å« ÀüÇÔ
ÀüÅõ ¸ñÇ¥¸¦ ´Þ¼ºÇϱâ.
D. °æÁ¦ Å×Å©
¹«¿ªÇ°À» ÀúÃàÇØµÎ¸ç ¸ñÇ¥ Ä«µå³ª ÀüÅõ ½Ã Àç±¼¸²¿¡ »ç¿ëÇÑ´Ù. ÀÌ¿ô°ú Ä£ÇÏ°Ô Áö³½´Ù.
ÁöÈÖ ÅäÅ«À» ÀúÃàÇؼ ÇÔ´ë ¼ÇöóÀ̸¦ ´Ã¸®°í, °Å´ëÇÑ ¼ø¾çÇÔ°ú Ç×°ø¸ðÇÔ ÇԴ븦 ¸¸µç´Ù.
µÎ¹ø° »ý»ê±âÁö¸¦ °íÇâ ¼º°è¿¡ Áö¾î¶ó
Munitions Reserves´Â ÀÛÀº ¹èµé·Î ÀÌ·ç¾îÁø Å« ÇÔ´ëÀÏ °æ¿ì È¿À²ÀÌ ÁÁÀ¸¹Ç·Î, ¹«¿ªÇ°À» Å« ÀüÅõ±îÁö ¾Æ²¸¶ó
¹«¿ª Àü·« Ä«µå¸¦ °¡Áö°í ¿Ã ¼ö ÀÖ´Ù¸é °¡Á®¿Í¶ó - ¿øÀÚÀç´Â ÇÑ»ç¶÷¸¸ ÀçÃæÀü ÇØÁÖ¾î¶ó
´Ù¸¥ Ç÷¹À̾°Ô ´ç½ÅÀÌ °·ÂÇÑ ¾Æ±ºÀÌ µÉ ¼ö ÀÖ´Ù°í ¼³µæÇضó, ´ç½ÅÀÇ ¿ìÁ¤À» ÆȾƶó
¿ìÁÖÀüÀ» ½Â¸®ÇÏ´Â °ÍÀº ½ÂÁ¡À» ÁÖÁö ¾Ê´Â´Ù, º¸º´ÀÌ ÃæºÐÇÏÁö ¾ÊÀº °ÍÀÌ ´ç½ÅÀÇ °¡Àå Å« ¾àÁ¡ÀÌ´Ù
(A) ¾ÈÀüÇÑ Å×Å©Æ®¸®: ÆĶõ»ö + ³ë¶õ»ö
- Carrier 2, Dread 2, L4 Disruptors, PDS 2
(B), (C) °·ÂÇÑ Å×Å©Æ®¸®: ÆĶõ»ö + »¡°£»ö
- Dread 2, Non-Euclidian Shielding, War Sun ?
(D) µµ¹Ú Å×Å©Æ®¸®: ³ë¶õ»ö + ÆĶõ»ö
- Cruiser 2, Fighter 2, Carrier 2 or Dread 2
5. ÀͽºÂ÷ ¿Õ±¹ (³À̵µ : ÇÏ)
°Á¡
¹«¿ª, Çù»óÀÌ ½±°í, °ø°ÝÀÇ ´ë»óÀÌ µÇ±â°¡ Èûµë
´ç½Å¿¡°Ô´Â ¿Ü±³ Àü·« Ä«µå°¡ ÀüÀï Àü·« Ä«µå¿Í ºñ½ÁÇÔ
»ó´ë¹æÀº ´ç½ÅÀ» Á¸ÁßÇÏ¸ç ´ç½Å°ú ÀûÀÌ µÇ±â º¸´Ù´Â Ä£±¸°¡ µÇ°í ½Í¾îÇÔ
°ÔÀÓÀÇ Æ¯Á¤ ½ÃÁ¡¿¡¼ »ç¶÷µéÀÌ ´ç½Å¿¡°Ô ¾ò°í ½Í¾îÇÏ´Â °¡Ä¡ÀÖ´Â ¼ºñ½º¸¦ Á¦°øÇÒ ¼ö ÀÖÀ½
¾àÁ¡
¾Æ¹«µµ ¿Ü±³ Àü·« Ä«µå¸¦ Ãʹݿ¡ ¼±ÅÃÇÏÁö ¾ÊÀ½
Duranium Armor: ·¹Æ®³×ºê
Áö»ó±º: ¼Ö, ¾Æ¸£º¸³Ø, ÀÎ
L/W Deflector, ±âµ¿¼º: Å©·¹¿ì½º, À̻縱 ºÎÁ·
°ÔÀÓ °èȹ
´ç½ÅÀÇ ´É·ÂÀº ¹æ¾îÀû ´É·ÂÀ¸·Î Á¡¼ö¸¦ µû³»±â Èûµé´Ù
´ç½ÅÀÇ ±âÇÔ¸¸ÀÌ °ø°ÝÀûÀÎ ´É·ÂÀ» Áö´Ï°í ÀÖ´Ù - ÃÖ´ëÇÑ »¡¸® »ý»êÇ϶ó, ±×¸®°í ÀÒÁö ¸¶¶ó
»¡¸® ±¸¿ªÀ» ³ÐÈ÷°í PDS ³×Æ®¿öÅ©¸¦ ±ò¾Æ¼ öº®À» ÃĶó
³Ê¹« ¹æ¾î¿¡ ¸¹ÀÌ ÅõÀÚÇÏÁö ¸¶¶ó, ½ÂÁ¡À» ¾ò´Â °Í¿¡ ½Å°æ½á¶ó
¿µÇâ·Â¿¡ ÁýÁßÇضó (´É·ÂÀ» »ç¿ëÇϴµ¥ ÁöÈÖ ÅäÅ«ÀÌ ÇÊ¿äÇÔ)
´ç½ÅÀÇ ´É·ÂÀ» ÆȾƶó
±âµ¿¼ºÀ» ¾ò±â À§ÇØ Ç×°ø¸ðÇÔ 2¸¦ °³¹ßÇϰųª ¶Ç´Â Space Docks 2¸¦ ±¹°æ¿¡ Áö¾î¶ó
±âº» Å×Å© Æ®¸®: ³ë¶õ»ö + ³ì»ö
- Neural Motivator, Cruiser 2, Nullification Field
- PDS 2, Instinct Training, Infantry 2
ÃÖÀûÈ Å×Å© Æ®¸®: ³ë¶õ»ö + ÆĶõ»ö
- Gravity Drive, Plasma Scoring, PDS 2
- Nullification Field, Dreadnought 2, Fighter 2
6. »ç¸£´Ú ³ë¸£ (³À̵µ : Áß)
°Á¡
¸ðµç ÀüÅõ ±¼¸²¿¡ +1
±âÇÔÀÌ ÀÖÀ» °æ¿ì ¿ìÁÖÀü¿¡ +1
±¸ÃàÇÔ¿¡ Æø°Ý 4x2
¾àÁ¡
±â¼ú ¸ñÇ¥ Ä«µå°¡ ¸¹À» °æ¿ì
À§ÇùÀ¸·Î °£ÁÖµÉ °æ¿ì
³×Å©·Î, ¼Ö
°ÔÀÓ °èȹ
µÚÃÄÁø »óÅ¿¡¼ ½ÃÀÛÇϹǷΠ°æÁ¦(ÀÚ¿ø)À» °Ç¼³Çϴµ¥ ÁýÁßÇ϶ó
ÀüÅõ ±¼¸² +1 Àº ÀüÅõ±â¿Í º¸º´¿¡¼ °¡Àå Â÷ÀÌ°¡ Àß ´À²¸Áö¹Ç·Î ±âµ¿¼ºÀÌ Áß¿äÇÏ´Ù
- »ý»ê ±âÁö¸¦ 2°³ ¿î¿ëÇÏ´Â °Íµµ ÁÁÀº »ý°¢ÀÌ´Ù (°íÇâ ¼º°è¿¡)
Àڽſ¡°Ô °¡Àå ¸Õ »ó´ë¿¡°Ô Á¾Á· Æ¯È ¿Ü±³ Ä«µå¸¦ Æȵµ·Ï ³ë·ÂÇ϶ó
(±×µéÀÌ ±×°ÍÀÌ °¡Àå ÇÊ¿äÇÒ ¶§: ¹Ù·Î ÀüÅõ Á÷Àü)
´ç½ÅÀÇ ÇÔ´ë°¡ ´ç½ÅÀÇ ¸ðµç ÀåÁ¡ÀÌ´Ù, ±×·¯¹Ç·Î Àý´ë ÀüÅõ¿¡¼ ÁöÁö ¾Êµµ·Ï ³ë·ÂÇضó
´ç½ÅÀº È¿À²ÀûÀΠħ·«°ú ¿Ü±³·Î ½Â¸®ÇØ¾ß ÇÑ´Ù
´ç½ÅÀÌ ¾àÇÏ´Ù°í °è¼Ó ´Ù¸¥ »ç¶÷µéÀ» ¼³µæÇÏ°í ¿ªÀü½ÂÀ» °èȹÇ϶ó
±âÇÔ + ÀüÅõ±â Á¶ÇÕÀº ¸Å¿ì °ÇÏÁö¸¸ ´ç½ÅÀÇ °ÔÀÓ¿¡ Çʼö´Â ¾Æ´Ï´Ù
´ç½ÅÀÇ Á¾Á· Æ¯È ±â¼ú°ú ´É·ÂÀº ½Ã³ÊÁö°¡ ¾ø´Ù - ±×·¯¹Ç·Î ¸ñÇ¥¿Í ´Ù¸¥ Á¾Á·À» °í·ÁÇؼ Å×Å©Æ®¸®¸¦ Ÿ¾ßÇÑ´Ù
Å×Å©Æ®¸® ½ºÅµÀ» Á¦°øÇÏ´Â Ç༺Àº ´ç½Å¿¡°Ô ¸Å¿ì ±ÍÁßÇÏ´Ù
À¯´Ö ¾÷±×·¹À̵忡 ÁýÁßÇؼ ±â¼úÀ» °³¹ßÇ϶ó
ÃÖÀûÈµÈ Å×Å©Æ®¸®: ÆĶõ»ö + ³ì»ö
- Neural Motivator, Fighter 2, Infantry 2, Carrier 2
´ëü Å×Å©Æ®¸®: ÆĶõ»ö + ³ë¶õ»ö
- Dreadnought 2, Carrier 2, Space Dock 2
Valkyrie P.W. ´Â 2°³ÀÇ »¡°£»ö ½ºÅµÀ» ¾òÀ¸¸é ¼±ÅÃÇضó
¾ÆÁ÷ Á¦ ÇѱÛÆÇÀÌ ¾È¿Í¼ ±â¼ú Ä«µå À̸§Àº ³ªÁß¿¡ ÇѱÛÆÇÀÌ ¿À¸é ¾÷µ¥ÀÌÆ® ÇÏ°Ú½À´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