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úÀåÀÌ ¿Ï·áµÇ¾ú½À´Ï´Ù.
Çϳª´õ
°øÀ¯
ºí·Î±×
ÂÊÁö

GT2021 - ¼¼ÄÁ´õ¸®¿ÀºêÁ§Æ® ¹ø¿ª

3,133 Á¶È¸
2021.07.21 00:19
0
0

GT2021 éÅ;îÇÁ·Îºê ¹ß¸Å¿¡ ¸ÂÃß¾î GT2021 éÅ;îÇÁ·ÎºêÀÇ ¼¼ÄÁ´õ¸® ¿ÀºêÁ§Æ®¸¦ ¹ø¿ª Çغ¸¾Ò½À´Ï´Ù. ÀϺΠÁ÷¿ªÇؼ­ »ç¿ëÇϱâ Èûµç ¿ÀºêÁ§Æ®¸íÀº °³ÀÎÀûÀ¸·Î ÀÇ¿ªÇÏ¿´½À´Ï´Ù. ¿ÀŸ³ª ±âŸÀÇ°ß °üÇÑ ´ñ±Û ´Þ¾ÆÁÖ½Ã¸é °¨»çÇÏ°Ú½À´Ï´Ù. ( ÀúÀÛ±ÇÀÌ ¹®Á¦µÉ ½Ã ÆøÆĽÃÅ°°Ú½À´Ï´Ù. )

 


 

 

ºÎ°¡¸ñÇ¥ (SECONDARY OBJECTIVE)

°¢ Ç÷¹À̾î´Â °ÔÀÓ ±Ô¸ð¿¡ ¸Â´Â ÀÓ¹«¸¦ ¼±ÅÃÇÑ ´ÙÀ½ °¢ÀÚ 3°³ÀÇ ºÎ°¡¸ñÇ¥¸¦ ¼±ÅÃÇÒ ¼ö ÀÖ´Ù. °¢ ºÎ°¡¸ñÇ¥´Â ¿©·¯ ¸ñ·ÏÀ¸·Î ³ª´µ´Âµ¥ ÇÑ ¸ñ·Ï¿¡¼­ Çϳª¾¿¸¸ ¼±ÅÃÇÒ ¼ö ÀÖÀ¸¸ç ÇϳªÀÇ ºÎ°¡¸ñÇ¥¿¡¼­ ¾òÀ» ¼ö ÀÖ´Â ½ÂÁ¡Àº ÃÖ´ë 15Á¡À¸·Î Á¦ÇѵȴÙ.

 

ºÎ°¡¸ñÇ¥¸¦ ¼±ÅÃÇÒ ¶§ ²À ¸ñ·Ï¿¡ ÀÖ´Â ¸ñÇ¥°¡ ¾Æ´Ñ ÀÓ¹«¿¡¼­ Á¦¾ÈÇÏ´Â ºÎ°¡¸ñÇ¥¸¦ ´ë½Å ¼±ÅÃÇÒ ¼öµµ ÀÖ´Ù.

 
 
1. ÀüÀåÆÐ±Ç (BATTLEFIELD SUPREMACY)
 
1-1. Àü¹æÀ§ÀüÅõ (ENGAGE ON ALL FRONT) - Progressive Objective
ÀüÀïÅÍÀÇ ±× ¾î¶² ºÎºÐµµ µµÀüÇÏÁö ¾Ê°í ³»¹ö·Á µÑ ¼ö ¾ø´Ù. ¸ðµç Àü¼±¿¡¼­ Àû°ú ±³ÀüÇÏ°í, ¸ðµç ¹æÇâ¿¡¼­ ±×µéÀÇ °èȹÀ» ¹æÇØÇÑ´Ù.
´ç½ÅÀÇ ÅÏ Á¾·á ½Ã Çϳª ÀÌ»óÀÇ ¾Æ±º À¯´ÖÀÌ °¢±â ´Ù¸¥ Å×À̺í 4ºÐ¸é Áß ¼¼ °÷¿¡ ¿ÏÀüÈ÷ ¾ÈÂÊ µé¾î°¡ ÀÖ°í, °¢°¢ ÀüÀå Áß¾Ó¿¡¼­ 6ÀÎÄ¡ ÀÌ»ó ¶³¾îÁ®ÀÖ´Ù¸é 2½ÂÁ¡À» ¾ò´Â´Ù. ¾Æ±º À¯´ÖÀÌ Çϳª ÀÌ»óÀÌ °¢ 4ºÐ¸é¿¡ ¿ÏÀüÈ÷ ¾ÈÂÊ¿¡ µé¾î°¡ ÀÖ°í, °¢°¢ ÀüÀå Áß¾Ó¿¡¼­ 6ÀÎÄ¡ ÀÌ»ó ¶³¾îÁ®ÀÖ´Ù¸é 3½ÂÁ¡À» ¾ò´Â´Ù.
 
1-2. ÈĹæħÅõ (BEHIND ENEMY LINES) - Progressive Objective
ÀûÀÇ ¹æ¾î¸¦ ¶Õ±â À§ÇØ ¼±ºÀÀ» ±ÞÆÄÇÏ°í, ÀûÀÇ Àü¼± µÚ¿¡¼­ ´ëÈ¥¶õÀ» ÀÏÀ¸Å°°í, ±×µéÀÇ Å»Ãâ·Î¸¦ Â÷´ÜÇÑ´Ù.
´ç½ÅÀÇ ÅÏ Á¾·á ½Ã (AIRCRAFT Á¦¿Ü) 1°³ÀÇ ¾Æ±º À¯´ÖÀÌ »ó´ë¹æ ¹èÄ¡±¸¿ª ¿ÏÀüÈ÷ ¾ÈÂÊ¿¡ µé¾î°¡ ÀÖ´Ù¸é 2½ÂÁ¡À» ¾ò´Â´Ù.
´ç½ÅÀÇ ÅÏ Á¾·á ½Ã (AIRCRAFT Á¦¿Ü) 2°³ ÀÌ»óÀÇ ¾Æ±º À¯´ÖÀÌ »ó´ë¹æ ¹èÄ¡±¸¿ª ¿ÏÀüÈ÷ ¾ÈÂÊ¿¡ µé¾î°¡ ÀÖ´Ù¸é 4½ÂÁ¡À» ¾ò´Â´Ù.
 
1-3. ±»È÷±â (STRANGLEHOLD) - Progressive Objective
ÀüÀåÀ» ÇÑ ¾ßµå¾¿ ½Â¸®ÇÑ´Ù. ÁÖ¿ä Àü·«Àû À§Ä¡¸¦ Àå¾ÇÇÏ¿© ÀûÀÇ ¸ñÀ» Á¶¸£½Ê½Ã¿À.
´ç½ÅÀÇ ÅÏ Á¾·á½Ã
¨ç ´ç½ÅÀº 3°³ ÀÌ»óÀÇ ¿ÀºêÁ§Æ®¸¦ Á¡·ÉÇÏ°í ÀÖ´Ù
¨è ´ç½ÅÀº »ó´ëº¸´Ù ´õ ¸¹Àº ¼öÀÇ ¿ÀºêÁ§Æ®¸¦ Á¡·ÉÇÏ°í ÀÖ´Ù.
¨ç, ¨è Á¶°ÇÀ» µ¿½Ã¿¡ ¸¸Á·ÇÑ´Ù¸é 3½ÂÁ¡À» ¾ò´Â´Ù.
 
 
2. ¹«ÀÚºñ (NO MERCY, NO RESPITE)
 
2-1. Æ÷·Î´Â ÇÊ¿ä¾ø´Ù (NO PRISONERS) - End Game Objective
ÀûÀ» ¸ô»ìÇ϶ó. ±×µé¿¡°Ô ÀÚºñ¸¦ º£Ç®Áö ¸¶¶ó. ÀüÀåÀÇ Àü¸é¿¡¼­ °ÝÇÑ È­·ÂÀ¸·Î ±×µéÀ» °ÝÆÄÇÏ°í, ±×µéÀÌ ´ç½ÅÀÇ Ä®³¯¿¡ ¸¶Áö¸· ¼ûÀ» ½¯ ¼ö ÀÖµµ·Ï Çã¶ôÇÏÁö ¸¶½Ê½Ã¿À.
ÀÌ ¸ñÇ¥¸¦ ¼±ÅÃÇß´Ù¸é, Àû ¸ðµ¨(*Â÷·®, ±«¼ö, ij¸¯ÅÍ Á¦¿Ü)À» Æı«ÇÒ ¶§¸¶´Ù ÇØ´ç¸ðµ¨ÀÇ ¿îµå ij¸¯ÅÍ ¼öÄ¡¿Í µ¿ÀÏÇÏ°Ô 1 »ì»óÁ¡¼ö KILL POINTÀ» ±â·ÏÇÑ´Ù. ¾î¶² ÀÌÀ¯·Îµç ¸ðµ¨ÀÌ ºÎÈ°À» ÇÏ´ø »ó°ü¾øÀÌ ¿©·¯ ¹ø Á¡¼ö¸¦ Ãß°¡ÇÒ ¼ö ÀÖ´Ù. ÀüÅõ Á¾·á ½Ã ±â·ÏµÈ »ì»óÁ¡¼ö¸¦ 10À¸·Î ³ª´² ¼Ò¼öÁ¡À» ¹ö¸®°í ³ª¿Â °á°ú¸¦ ½ÂÁ¡À¸·Î ȯ»êÇÑ´Ù.
 
2-2. ºÐ¼â (GRIND THEM DOWN) - Progressive Objective
¾î¶² ÀüÅõµç ´Ü ÇÑ ¹øÀÇ ½ÂºÎ¼ö·Î ÀÌ±æ ¼ö ¾ø´Ù, ´ë½Å Àû¿¡°Ô ÃâÇ÷À» °­¿äÇضó.
¶ó¿îµå Á¾·á ½Ã ÇØ´ç ¶ó¿îµå Áß ¾Æ±º À¯´Öº¸´Ù Àû À¯´ÖÀÌ ´õ ¸¹ÀÌ Æı«µÆ´Ù¸é ¶ó¿îµå Á¾·á½Ã 3½ÂÁ¡À» ¾ò´Â´Ù.
 
2-3. ÃÖÈĸ¦ ÇâÇØ (TO THE LAST) - End Game Objective
¿ì¸®ÀÇ °¡Àå °­·ÂÇÑ ¿µ¿õµéÀÌ ¿ì¸®¸¦ ÀüÀïÅÍ·Î À̲ø°í, ¿ì¸®ÀÇ °¡Àå À§´ëÇÑ ¿£ÁøµéÀÌ ÀüÀïÅ͸¦ ±»°ÇÀÌ ÁöÅ°´Âµ¿¾È, ÀûµéÀº ¿ì¸®¸¦ À̱æ¼ö ¾ø´Ù.
ÀÌ ¸ñÇ¥¸¦ ¼±ÅÃÇß´Ù¸é, ÀüÅõ Àü¿¡ ºÎ´ë ³» À¯´Ö(Fortifications Á¦¿Ü)¿¡¼­ °¢°¢ ÃÖ°í POINT VALUE (Âø¿ëÇÑ ¹«±â¿Í ¿ö±â¾îÀÇ °¡Ä¡¸¦ Æ÷ÇÔ)¸¦ °¡Áø À¯´Ö ¼ÂÀ» ã¾Æ ¾Æ¹Ì ·Î½ºÅÍ¿¡ Àû¾î³õ´Â´Ù.(¸¸¾à µÑ ÀÌ»óÀÇ À¯´ÖÀÌ °¡Ä¡°¡ °°´Ù¸é µÑ Áß Çϳª¸¦ ¼±ÅÃÇÑ´Ù.) ¸¸¾à, ´ç½ÅÀÇ ºÎ´ë°¡ ¼Â ÀÌÇÏÀÇ À¯´Ö¸¸À» Æ÷ÇÔÇÑ´Ù¸é ºÎ´ë ³» ¸ðµç À¯´ÖÀÌ ´ë½ÅÇÑ´Ù. ÀüÅõ Á¾·á ½Ã, ÀüÀå¿¡ ³²¾ÆÀÖ´Â ÇØ´ç À¯´Ö¸¶´Ù 5½ÂÁ¡À» ¾ò´Â´Ù. ÀüÅõ Áß¿¡ À¯´ÖÀÌ ¿©·¯ °³ÀÇ ¼ÒÇü À¯´ÖÀ¸·Î ºÐÇҵǴ °æ¿ì, ¿ø·¡ À¯´ÖÀÌ Æı«µÈ °ÍÀ¸·Î °£ÁֵǷÁ¸é °¢°¢ÀÇ À¯´Ö(DORDS À¯´Ö Á¦¿Ü)À» ¸ðµÎ Æı«ÇØ¾ß ¸ñÇ¥°¡ ´Þ¼ºµÈ´Ù. ¸¸¾à ºÐÇÒµÈ À¯´ÖÀÌ ÀüÅõ Á¾·á±îÁö ³²¾Æ ÀÖÁö¸¸ ÀüºÎ ´Ù ³²¾ÆÀÖÁö ¾Ê´Â´Ù¸é 5Á¡ ´ë½Å 3½ÂÁ¡À» ¾ò´Â´Ù.
 
 

3. ºñ¹ÐÀÛÀü (SHADOW OPERATIONS)

 

3-1. ±ê¹ßµé±â (RAISE THE BANNERS HIGH) - Progressive and End Game Objective

ÀüÀåÀ» Á¡·ÉÇÏ°í Àû±ºÀÇ Æй迡 ÀǽÉÀÇ ¿©Áö°¡ ¾øµµ·Ï ´ç½ÅÀÇ »ö±òÀ» ³ôÀÌ Ç¥½ÃÇϽÿÀ.

ÀÌ ¸ñÇ¥¸¦ ÅÃÇß´Ù¸é, ´ç½ÅÀÇ À¯´ÖÀº ´ÙÀ½ ÇൿÀ» ÇÒ ¼ö ÀÖ´Ù:

 

±ê¹ß µé±â(Çൿ) :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ÇÑ°³ ÀÌ»ó ¾Æ±º º¸º´ À¯´ÖÀÌ ¾ÆÁ÷ ±ê¹ßÀÌ ¿Ã¶ó°¡Áö ¾Ê¾Ò°í, Àû À¯´Ö(AIRCRAFT Á¦¿Ü)ÀÌ ¾ø´Â Àü¼ú¸ñÇ¥ÀÇ ¹üÀ§ ³»¿¡ µé¾î°¡ ÀÖ´Ù¸é ¼öÇàÇÒ ¼ö ÀÖ´Ù. ´ç½ÅÀÇ ÅÏ Á¾·á ½Ã ¿Ï·áµÇ¸ç, ÇØ´ç Àü¼ú¸ñÇ¥´Â »ó´ë°¡ È®º¸Çϱâ Àü±îÁö ±ê¹ßÀÌ ¿Ã¶ó°¡ ÀÖ´Â »óÅ°¡ µÈ´Ù. ´ç½ÅÀÇ °¢ Ä¿¸Çµå ´Ü°è ¶§ ±ê¹ßÀÌ ¿Ã¶ó°¡ ÀÖ´Â Àü¼ú¸ñÇ¥ Çϳª ´ç 1½ÂÁ¡À» ¾ò´Â´Ù. ±×¸®°í ÀüÅõ Á¾·á ½Ã ±ê¹ßÀÌ ¿Ã¶ó°¡ ÀÖ´Â Àü¼ú¸ñÇ¥ Çϳª ´ç 1½ÂÁ¡À» ¾ò´Â´Ù.

 

3-2. ±¸¿ªÈ®º¸ (INVESTIGATE SITES) - Progressive Objective

±Ù¹æ ¾îµò°¡¿¡¼­ Áß¿äÇÑ ¸ñÇ¥°¡ ¹ß°ßµÇ¾ú´Ù. Áöü ¾øÀÌ ÇØ´çÁö¿ªÀ» È®º¸ÇÏ¿©, ¸ñÇ¥¸¦ ã¾Æ¾ß ÇÕ´Ï´Ù.

´ç½ÅÀÇ À¯´ÖÀÌ ¼º°øÀûÀ¸·Î ±¸¿ªÈ®º¸ ÇൿÀ» ¿Ï·áÇÒ ¶§¸¶´Ù 3½ÂÁ¡À» ¾ò´Â´Ù:

 

±¸¿ªÈ®º¸(Çൿ) :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1°³ÀÇ ¾Æ±º º¸º´À¯´Ö(ij¸¯ÅÍ Á¦¿Ü) Çϳª°¡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 µé¾î°¡ÀÖ°í,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 Àû À¯´Ö(AIRCRAFT Á¦¿Ü)ÀÌ ¾øÀ» ¶§ ¼öÇàÇÒ ¼ö ÀÖ´Ù. ÀÌ ÇൿÀº ´ç½ÅÀÇ ÅÏ Á¾·á ½Ã ¼öÇàÀ¯´ÖÀÌ ¿©ÀüÈ÷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¼­ ¼öÇàÇÏ°í ÀÖÀ¸¸ç,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 Àû À¯´Ö(AIRCRAFT Á¦¿Ü)ÀÌ ¾øÀ» ¶§ ¿Ï·áµÈ´Ù.

 

3-3 ¿ÁŸ¸®¿ì½º µ¥ÀÌŸ ȸ¼ö(RETRIEVE OCTARIUS DATA) - End Game Objective

¿ÁŸ¸®¿ì½º ÀüÀï Áö¿ª¿¡ °üÇÑ Áß¿äÇÑ µ¥ÀÌÅ͸¦ Æ÷ÇÔÇÏ´Â ¼­º¸ ½ºÄà ¸î °³°¡ ÀÌ Áö¿ª¿¡¼­ Èð¾îÁ® »ç¶óÁ³´Ù. À̰͵éÀ» ¹Ýµå½Ã ȸ¼öÇϽʽÿÀ.

ÀÌ ¸ñÇ¥¸¦ ¼±ÅÃÇÏ´Â °æ¿ì, µ¥ÀÌŸ ȸ¼ö Æ÷ÀÎÆ®À» ±â·ÏÇÕ´Ï´Ù; ÀüÅõ Áß¿¡ ´ç½ÅÀÇ ºÎ´ëÀÇ À¯´ÖÀÌ ´ÙÀ½ ÇൿÀ» ¼º°øÀûÀ¸·Î ¿Ï·áÇÒ ¶§¸¶´Ù µ¥ÀÌŸ ȸ¼ö Æ÷ÀÎÆ® 1À» Ãß°¡ÇÕ´Ï´Ù:

 

µ¥ÀÌŸ ȸ¼ö(Çൿ):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ç½ÅÀǺδ밡 ¼­º¸½ºÄÃÀÌ ¾ÆÁ÷ ȸ¼öµÇÁö ¾ÊÀº Å×À̺í 4ºÐ¸é ÇÑ ¸éÀÇ ¿ÏÀüÇÑ ¾ÈÂÊ ±×¸®°í ±× ¿Ü ´Ù¸¥ 4ºÐ¸éÀ¸·Î ºÎÅÍ 6ÀÎÄ¡ ¶³¾îÁø À§Ä¡¿¡ 1°³ÀÇ ¾Æ±º º¸º´ À¯´Ö(ij¸¯ÅÍ Á¦¿Ü)ÀÌ Á¸ÀçÇÒ ¶§ ¼öÇàÇÒ ¼ö ÀÖ´Ù. ÀÌ ÇൿÀº ´ç½ÅÀÇ ÅÏ Á¾·á ½Ã ¼öÇàÀ¯´ÖÀÌ ¿©ÀüÈ÷ ÇØ´ç Å×À̺í 4ºÐ¸é¿¡¼­ ¼öÇàÇÏ°í ÀÖ´Ù¸é ¿Ï·á µÈ´Ù. ÇØ´ç ¾×¼ÇÀÌ ¿Ï·áµÇ¸é ÇØ´ç Å×À̺í 4ºÐ¸éÀÇ ¼­º¸½ºÄÃÀ» ȸ¼öÇß´Ù°í ¾Ë·ÁÁØ´Ù.

 

ÀüÅõ Á¾·á ½Ã µ¥ÀÌŸ ȸ¼ö Æ÷ÀÎÆ®°¡ 2¶ó¸é 4Á¡, 3À̶ó¸é 8Á¡, 4¶ó¸é 12Á¡À» ¾ò´Â´Ù.

 

3-4. ÅÚ·¹Æ÷Æ® À¯µµÀåÄ¡ Àü°³ (DEPLOY TELEPORT HOMER) - Progressive Objective

¼±ºÀ ºÎ´ë´Â ÀûÀÇ Àü¼± µÚ¿¡ ÅÚ·¹Æ÷Æ® À¯µµÀåÄ¡À» ¹èÄ¡ÇßÁö¸¸, ±×°ÍÀº ¼Õ»óµÇ¾ú´Ù. ¸¸¾à ´ç½ÅÀÇ ±º´ë°¡ ±×°ÍÀ» °íÄ¥ ¼ö ÀÖ´Ù¸é ¿ì¸®´Â ÀûÀ» ±â½ÀÇÒ ¼ö ÀÖÀ» °ÍÀÔ´Ï´Ù

ÀÌ ¸ñÇ¥¸¦ ÅÃÇß´Ù¸é, ´ç½ÅÀÇ À¯´ÖÀº ´ÙÀ½ ÇൿÀ» ÇÒ ¼ö ÀÖ´Ù:

 

ÅÚ·¹Æ÷Æ® À¯µµÀåÄ¡ Àü°³(Çൿ) :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ó´ë ¹èÄ¡±¸¿ªÀ¸·ÎºÎÅÍ 12ÀÎÄ¡ ¿ÏÀüÈ÷ ¾ÈÂÊ¿¡ ÀÖ´Â 1°³ÀÇ ¾Æ±º º¸º´À̳ª ¹ÙÀÌÅ© À¯´ÖÀÌ ¼öÇàÇÒ ¼ö ÀÖ´Ù. ´ç½ÅÀÇ ´ÙÀ½ ÁöÈÖ ´Ü°è±îÁö ¿©ÀüÈ÷ »ó´ë ¹èÄ¡±¸¿ªÀ¸·ÎºÎÅÍ12ÀÎÄ¡ ¿ÏÀüÈ÷ ¾ÈÂÊ¿¡¼­ ¼öÇàÇÏ°í ÀÖ´Ù¸é ÇൿÀÌ ¿Ï·áµÈ´Ù.

 

 

´ç½ÅÀÇ À¯´ÖÀÌ ÇØ´ç ÇൿÀ» ¼º°øÀûÀ¸·Î ¼öÇàÇÒ¶§¸¶´Ù ½ÂÁ¡ 2Á¡À» ȹµæÇÑ´Ù.( »ó´ëÀÇ ¹èÄ¡±¸¿ª ¿ÏÀüÈ÷ ¾ÈÂÊ¿¡¼­ ÇØ´ç ¾×¼ÇÀ» ¼öÇà ¿Ï·á Çß´Ù¸é ½ÂÁ¡ 4Á¡À» ȹµæÇÑ´Ù. )

 

 

4. ¼÷û (PURGE THE ENEMY)
 

4-1 ¾Ï»ì (ASSASSINATE) - End Game Objective

ÀûÀº ¿ë±â¸¦ ¾ò±â À§ÇØ Ã¨ÇÇ¾ð¿¡°Ô ÀÇÁöÇÑ´Ù. Áöü¾øÀÌ ±×µéÀ» ã¾Æ Á¦°ÅÇϽʽÿÀ.

ÀüÅõ Á¾·á ½Ã Æı«µÈ Àû ij¸¯ÅÍ ¸ðµ¨ ¸¶´Ù 3½ÂÁ¡À» ¾ò´Â´Ù. ¸¸¾à Àû WARLORD¸¦ Æı«ÇÏ¿´´Ù¸é ½ÂÁ¡ 1Á¡À» Ãß°¡·Î ȹµæÇÑ´Ù.

 

4-2 ŸÀÌź »ç³É²Û (TITAN HUNTER) - End Game Objective

Àû±ºÀº ÀÌ ÀüÀå¿¡ °Å´ëÇÑ ¹«±â¸¦ ÅõÀÔÇß´Ù. óġÇØ¾ß ÇÒ ÀûÀÌ Å©¸é Ŭ¼ö·Ï ¿µ±¤µµ Ä¿Áø´Ù.

ÀüÅõ Á¾·á ½Ã Àû ŸÀÌŸ´Ð ¸ðµ¨ 1°³°¡ Æı«µÇ¸é ½ÂÁ¡ 4Á¡, Àû ŸÀÌŸ´Ð ¸ðµ¨ 2°³°¡ Æı«µÇ¸é ½ÂÁ¡ 9Á¡, Àû ŸÀÌŸ´Ð ¸ðµ¨ 3°³ ÀÌ»óÀÌ Æı«µÇ¸é ½ÂÁ¡ 15Á¡À» ¾ò´Â´Ù

 

4-3 ´ë±â°©Àü (BRING IT DOWN) - End Game Objective

Àû±ºÀº ¹«¼öÇÑ ÁßÀåºñ¸¦ º¸À¯ÇÏ°í ÀÖ´Ù. ±×°ÍµéÀº ¿ì¼± ¼øÀ§°¡ Ÿ°ÙÀÌ¸ç ´ç½ÅÀº ±âȸ°¡ µÇ´Â´ë·Î ±×°ÍÀ» Æı«ÇؾßÇÑ´Ù.

ÀüÅõ Á¾·á ½Ã óġÇÑ WÇ׸ñ 10 ÀÌÇÏÀÇ ±«¼ö³ª Â÷·® ¸ðµ¨¸¶´Ù 1½ÂÁ¡, 11-19 WÀÎ ±«¼ö³ª Â÷·® ¸ðµ¨¸¶´Ù 2½ÂÁ¡, 20ÀÌ»óÀÇ WÀÎ ±«¼ö³ª Â÷·®¸ðµ¨¸¶´Ù 3½ÂÁ¡À» ¾ò´Â´Ù.

 

 

5. ¿öÇÁ °øÀÛ WARPCRAFT

 

5-1. ¸¶³à »ç³É (ABHOR THE WITCH) - End Game Objective

ÀÌ ÀüÀïÅÍ¿¡¼­ ÀûµéÀÇ »ç±â²ÛµéÀÌ Á¸ÀçÇÏ´Â °ÍÀº ´õ ÀÌ»ó ¿ë³³µÉ ¼ö ¾ø´Ù. ±×µéÀ» »ç³ÉÇÏ°í ¸»»ìÇϱâ À§ÇØ ´ç½ÅÀÌ º¸±â¿¡ ¾î¶² ¹æ¹ýÀ» »ç¿ëÇϵç ÁÁ´Ù.

´ç½ÅÀÇ ºÎ´ë¿¡ »çÀÌÄ¿ À¯´ÖÀÌ Æ÷ÇԵǾîÀÖ´Ù¸é ÀÌ ¸ñÇ¥´Â ¼±ÅÃÇÒ ¼ö ¾ø´Ù. ÀüÅõ Á¾·á ½Ã Æı«ÇÑ Àû »çÀÌÄ¿ À¯´Ö¸¶´Ù 2½ÂÁ¡À» ¾ò°í, »çÀÌÄ¿ ij¸¯ÅÍ À¯´ÖÀ̶ó¸é 3½ÂÁ¡À» ¾ò´Â´Ù

 

5-2. ¿öÇÁ ÀÇ½Ä (WARP RITUAL) - End Game Objective

ÀüÀïÀº Àß ÁøÇàµÇÁö ¾ÊÀ¸¸ç, Àý¸ÁÀûÀÎ ½Ã±â¿¡´Â ÇÊ»çÀûÀÎ Á¶Ä¡°¡ ÇÊ¿äÇÏ´Ù. º¹ÀâÇÑ ÀǽÄÀÇ ¿Ï¼ºÀº ¿©·¯ºÐÀÇ ½ÎÀÌÄ¿µéÀÌ ¿öÇÁÀÇ ÈûÀ» ¿ÏÀüÈ÷ ÀÌ¿ëÇÒ ¼ö ÀÖ°Ô ÇØÁÙ °ÍÀÌ°í, ¾Æ¸¶µµ ÆйèÀÇ Åο¡¼­ ½Â¸®¸¦ ³¬¾Æç ¼ö ÀÖÀ» °ÍÀÌ´Ù

ÀÌ ¸ñÇ¥¸¦ ¼±ÅÃÇÏ´Â °æ¿ì, ¿öÇÁ ÀÇ½Ä Æ÷ÀÎÆ®À» ±â·ÏÇÕ´Ï´Ù; ÀüÅõ Áß¿¡ ´ç½ÅÀÇ ºÎ´ëÀÇ À¯´ÖÀÌ ´ÙÀ½ ÇൿÀ» ¼º°øÀûÀ¸·Î ¿Ï·áÇÒ ¶§¸¶´Ù ¿öÇÁ ÀÇ½Ä Æ÷ÀÎÆ® 1À» Ãß°¡ÇÕ´Ï´Ù:

 

¿öÇÁ ÀÇ½Ä (¿öÇÁ ÀÇ½Ä - ¿öÇÁ Â÷Áö 3) : »çÀÌű ´Ü°è ½Ã ¾Æ±º »çÀÌű ij¸¯ÅÍ À¯´ÖÀÌ ÀüÀå Áß¾Ó 6ÀÎÄ¡ ¾ÈÂÊ¿¡ ÀÖÀ» ¶§ ½ÃÀüÇÒ ¼ö ÀÖ´Ù.

 

ÀüÅõ Á¾·á ½Ã ¿öÇÁ ÀÇ½Ä Æ÷ÀÎÆ®°¡ 1¶ó¸é 3Á¡, 2À̶ó¸é 7Á¡, 3ÀÌ»óÀ̶ó¸é 12Á¡À» ¾ò´Â´Ù.

 

5-3. ±â¹Ð»öÃâ (PIERCE THE VEIL) - End Game Objective

ÀûÀÇ ¹èÈķΠħÅõÇÏ¿© ÀûÀÇ ÀǵµÀ» ¾Ë¾Æ³»·Á´Â ¸ðµç ½Ãµµ´Â Áö±Ý±îÁö ½ÇÆзΠ³¡³µ´Ù. ´ç½ÅÀÇ ½ÎÀÌÄ¿µéÀº ¿öÇÁ·Î Ãູ¹ÞÀº ½Ã¾ß¸¦ ÅëÇØ Áö±Ý±îÁö º¼¼ö¾ø´Â ¹æ½ÄÀÇ Á¡¼ú¸¦ ½ÃÀüÇؾßÇÑ´Ù.

ÀüÅõ Áß¿¡ 1°³ ÀÌ»óÀÇ ºÎ´ë°¡ ´ÙÀ½ »çÀÌű ÇൿÀ» 2ȸ ÀÌ»ó ¼º°øÀûÀ¸·Î ¿Ï·áÇÑ °æ¿ì ÀüÅõ Á¾·á ½Ã 8½ÂÁ¡, ÀüÅõ Áß¿¡ 1°³ ÀÌ»óÀÇ ºÎ´ë°¡ ´ÙÀ½ »çÀÌƽ ÇൿÀ» 4ȸ ¼º°øÀûÀ¸·Î ¿Ï·áÇÑ °æ¿ì 15½ÂÁ¡À» ȹµæÇÕ´Ï´Ù( ÀÌ ¸ñÇ¥´Â ÇÑ ¹ø¸¸ äÁ¡µË´Ï´Ù.)

 

±â¹Ð»öÃâ (»çÀÌűÇൿ - ¿öÇÁ Â÷Áö 4) : »çÀÌű ´Ü°è ½Ã ¾Æ±º »çÀÌÄ¿ ij¸¯ÅÍ À¯´ÖÀÌ »ó´ë ÀüÀå °¡ÀåÀÚ¸® 6ÀÎÄ¡ ¾ÈÂÊ, Àû±ºÀ¸·Î ºÎÅÍ 6ÀÎÄ¡ ÀÌ»ó ¶³¾îÁ® ÀÖÀ» °æ¿ì, ÀÌ »çÀÌűÇൿÀ» ½ÃÀüÇÒ ¼ö ÀÖ´Ù.

 

5-4. »çÀÌű ½Å¹® (MENTAL INTERROGATION) - Progressive Objective

¿ì¸®°¡ ±×µéÀ» ¹°¸®Ä¡±â À§ÇÑ Àü·«À» Â¥·Á¸é ÀÌ ÀüÀï¿¡¼­ ÀûÀÇ ÀÇÁ¦´Â ¹Ýµå½Ã ¹àÇôÁ®¾ß ÇÑ´Ù. ´ç½ÅÀÇ ½ÎÀÌÄ¿µéÀº Àû ÁöµµÀÚµéÀÇ ¸¶À½À» ÆÄ°íµé¾î ±×µéÀÇ ÀüÅõ °èȹÀ» ¹ß°ßÇϱâ À§ÇØ Á¤½Å·ÂÀ» »ç¿ëÇ϶ó´Â ¸í·ÉÀ» ¹Þ¾Ò´Ù

´ÙÀ½ »çÀÌű ÇൿÀ» ¼º°øÀûÀ¸·Î ¿Ï·áÇÒ ¶§¸¶´Ù 3½ÂÁ¡À» ¾ò´Â´Ù.

 

»çÀÌű ½Å¹® (»çÀÌű Çൿ - ¿öÇÁ Â÷Áö 4) : »çÀÌű ´Ü°è ½Ã ¾Æ±º »çÀÌÄ¿ ij¸¯ÅÍ À¯´ÖÀÌ 24ÀÎÄ¡ ¾ÈÂÊÀÇ ½Ã¾ß ³»(visible) Àû ij¸¯ÅÍ ¸ðµ¨À» ´ë»óÀ¸·Î ½ÃÀüÇÒ ¼ö ÀÖ´Ù.

 

 

 

Æȷοì
Çǵå
ÀúÀå
½Å°í
Çϳª´õ
´Ô¿¡°Ô ´ñ±Û ÀÛ¼º
´ñ±Û µî·Ï
ÀÚ·á
¿£µ¥¹ö:µö¾¾ ·êºÏ ¹ø¿ª
Lamis
21ºÐ Àü
ÀÚ·á
Å×·¯½ºÄÉÀÌÇÁ ¸®Å׸¶ - Final
ÄíÄí´Ù½º
10½Ã°£ Àü
2
ÀÚ·á
¸ÞÀÌÁö ¿öÁî, ¸¶¹ýÄ«µå & Codex ÀüÀÚÃ¥ - 2024.11.23
[2]
cookie46
16½Ã°£ Àü
4
ÀÚ·á
º£ÀÏ ¿Àºê ÀÌÅÍ´ÏƼ ºñ°ø½Ä ¼Ö·Î¸ðµå ±ÔÄ¢
[7]
õ¶û±º
1ÀÏ Àü
ÀÚ·á
º¸µå µÞ¸é¿¡ ÀÖ´Â °ÔÀÓ ¹è°æ À̾߱â
¿À¿ø¼Ò
1ÀÏ Àü
ÀÚ·á
ÇູƯº°½Ã Á¡¼ö°è»ê ½ÃÆ®Áö + °£´Ü Àâ´ã
[3]
º°µ¿ÂÊ
1ÀÏ Àü
ÀÚ·á
Hamlet By the Lake ·êºÏ ¹ø¿ª ¹× Ä«µå ÇѱÛÈ­
[1]
È­°ø¾ç·Ð
1ÀÏ Àü
2
ÀÚ·á
³×¿ÀÅäÇǾÆ(Neotopia) Çѱ¹¾î ·êºÏ
[2]
·Î·¡
2ÀÏ Àü
ÀÚ·á
·¹µå¿ìµå(Redwood) Çѱ¹¾î ·êºÏ
[2]
·Î·¡
2ÀÏ Àü
ÀÚ·á
·ç³ª ijÇÇÅ»(Luna Capital) Çѱ¹¾î ·êºÏ ¹× ÇÁ·Î¸ð ±ÔÄ¢
[3]
·Î·¡
2ÀÏ Àü
ÀÚ·á
´øÀüÆÄÀÌÅÍ ¿µ¿õ½ÃÆ® ü·Â °íÁ¤ ÄÄÆ÷
[1]
È£¼Ò¸®
2ÀÏ Àü
ÀÚ·á
ÇÑ±Û ¸Å´º¾ó
[2]
gunu lee
2ÀÏ Àü
ÀÚ·á
Å×·¯½ºÄÉÀÌÇÁ ¸®Å׸¶ - ¿ÀÇǽºÄÉÀÌÇÁ (2¹ø° ±Û)
ÄíÄí´Ù½º
3ÀÏ Àü
2
ÀÚ·á
±âµµÇÏ°íÀÏÇ϶ó : Çöûµå¸£&³ë¸£¸Áµð - ÆÒ È®Àå
[2]
¯Ãʺ¸
3ÀÏ Àü
2
ÀÚ·á
Å×·¯½ºÄÉÀÌÇÁ ¸®Å׸¶ - ¿ÀÇǽºÄÉÀÌÇÁ
[12]
ÄíÄí´Ù½º
3ÀÏ Àü
2
ÀÚ·á
Monkey Palace ±ÔÄ¢¼­ ¸µÅ© ¹× ÂüÁ¶Ç¥ ÀÚ·á
[1]
·êºÏÀÌÁÁ¾Æ¿ä
3ÀÏ Àü
ÀÚ·á
Beyond Humanity: Astrominers Çѱ¹¾î·êºÏ
[1]
¸®Ä¡
3ÀÏ Àü
ÀÚ·á
µÚÁý¾îÁà ĸƾ À¯Àú¸Ê ¹ø¿ªÀÚ·áÀÔ´Ï´Ù!
[27]
10¸¸¿ø
3ÀÏ Àü
ÀÚ·á
·Îºê ROVE ÇÑ±Û ±ÔÄ¢¼­
[1]
ÁøÁÖ¼­ÇÏ
4ÀÏ Àü
ÀÚ·á
Barcelona: Passeig de Gràcia ·êºÏ ÇѱÛÈ­
³×Æĸ®¾È
5ÀÏ Àü
ÀÚ·á
¿£µ¥¹ö ¹Ì´ÏÈ®Àå ÇѱÛÈ­
[8]
ÇÏÀÌÅÚ½´¸®
5ÀÏ Àü
2
ÀÚ·á
SEPARATION OF CHURCH AND STATE ½Ã³ª¸®¿À
´Á´ë
5ÀÏ Àü
ÀÚ·á
A GRIMM CHORUS ½Ã³ª¸®¿À
´Á´ë
5ÀÏ Àü
ÀÚ·á
LUNAR ECLIPSE ½Ã³ª¸®¿À
´Á´ë
5ÀÏ Àü
ÀÚ·á
LIZARD IN THE CITY ½Ã³ª¸®¿À
´Á´ë
5ÀÏ Àü
ÀÚ·á
EXTENSION CORD ½Ã³ª¸®¿À
´Á´ë
5ÀÏ Àü
ÀÚ·á
Ãʺ¸ÀÚ ½Ã³ª¸®¿À
´Á´ë
5ÀÏ Àü
ÀÚ·á
µá:¾Æ¶óÅ°½º ÀüÀï / ¼öÁ¤µÈ ·ê Á¤º¸(FAQ 3.1ver) + Çò°¥·Á¼­ Áú¹®Çß´ø ·ê
[12]
º£·Î!
5ÀÏ Àü
ÀÚ·á
¾î¼¾¼Ç ºÒ¸êÀÇ ¿µ¿õ ÇÑ±Û ·êºÏ ÀÔ´Ï´Ù.
TAE2094
6ÀÏ Àü
ÀÚ·á
µµ¶ó½º·¹ : ¸ðÇèÁÖÁ¡ Ä«µå ÇѱÛÈ­ ÀÚ·áÀÔ´Ï´Ù.
[1]
kusyaz
6ÀÏ Àü
ȸ»ç¸í: º¸µå¶óÀÌÇÁ
°æ±âµµ ±¸¸®½Ã ¾ÆÂ÷»ê·Î506¹ø±æ 27
µî·Ï¹øÈ£: 893-07-00060
´ëÇ¥ÀÚ¸í: °ûÀ翵
°í°´Áö¿ø : boardlifeTeam@gmail.com
À§ ³»¿ë¿¡ ´ëÇÑ ÀúÀÛ±Ç ¹× ¹ýÀû Ã¥ÀÓÀº ÀÚ·áÁ¦°ø»ç ¶Ç´Â ±Û¾´ÀÌ¿¡ ÀÖÀ¸¸ç º¸µå¶óÀÌÇÁÀÇ ÀÔÀå°ú ´Ù¸¦ ¼ö ÀÖ½À´Ï´Ù.
Copyright ¨Ï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