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2021 éÅ;îÇÁ·Îºê ¹ß¸Å¿¡ ¸ÂÃß¾î GT2021 éÅ;îÇÁ·ÎºêÀÇ ¼¼ÄÁ´õ¸® ¿ÀºêÁ§Æ®¸¦ ¹ø¿ª Çغ¸¾Ò½À´Ï´Ù. ÀϺΠÁ÷¿ªÇؼ »ç¿ëÇϱâ Èûµç ¿ÀºêÁ§Æ®¸íÀº °³ÀÎÀûÀ¸·Î ÀÇ¿ªÇÏ¿´½À´Ï´Ù. ¿ÀŸ³ª ±âŸÀÇ°ß °üÇÑ ´ñ±Û ´Þ¾ÆÁÖ½Ã¸é °¨»çÇÏ°Ú½À´Ï´Ù. ( ÀúÀÛ±ÇÀÌ ¹®Á¦µÉ ½Ã ÆøÆĽÃÅ°°Ú½À´Ï´Ù. )
ºÎ°¡¸ñÇ¥ (SECONDARY OBJECTIVE)
°¢ Ç÷¹À̾î´Â °ÔÀÓ ±Ô¸ð¿¡ ¸Â´Â ÀÓ¹«¸¦ ¼±ÅÃÇÑ ´ÙÀ½ °¢ÀÚ 3°³ÀÇ ºÎ°¡¸ñÇ¥¸¦ ¼±ÅÃÇÒ ¼ö ÀÖ´Ù. °¢ ºÎ°¡¸ñÇ¥´Â ¿©·¯ ¸ñ·ÏÀ¸·Î ³ª´µ´Âµ¥ ÇÑ ¸ñ·Ï¿¡¼ Çϳª¾¿¸¸ ¼±ÅÃÇÒ ¼ö ÀÖÀ¸¸ç ÇϳªÀÇ ºÎ°¡¸ñÇ¥¿¡¼ ¾òÀ» ¼ö ÀÖ´Â ½ÂÁ¡Àº ÃÖ´ë 15Á¡À¸·Î Á¦ÇѵȴÙ.
ºÎ°¡¸ñÇ¥¸¦ ¼±ÅÃÇÒ ¶§ ²À ¸ñ·Ï¿¡ ÀÖ´Â ¸ñÇ¥°¡ ¾Æ´Ñ ÀÓ¹«¿¡¼ Á¦¾ÈÇÏ´Â ºÎ°¡¸ñÇ¥¸¦ ´ë½Å ¼±ÅÃÇÒ ¼öµµ ÀÖ´Ù.
3. ºñ¹ÐÀÛÀü (SHADOW OPERATIONS)
3-1. ±ê¹ßµé±â (RAISE THE BANNERS HIGH) - Progressive and End Game Objective
ÀüÀåÀ» Á¡·ÉÇÏ°í Àû±ºÀÇ Æй迡 ÀǽÉÀÇ ¿©Áö°¡ ¾øµµ·Ï ´ç½ÅÀÇ »ö±òÀ» ³ôÀÌ Ç¥½ÃÇϽÿÀ.
ÀÌ ¸ñÇ¥¸¦ ÅÃÇß´Ù¸é, ´ç½ÅÀÇ À¯´ÖÀº ´ÙÀ½ ÇൿÀ» ÇÒ ¼ö ÀÖ´Ù:
±ê¹ß µé±â(Çൿ) :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ÇÑ°³ ÀÌ»ó ¾Æ±º º¸º´ À¯´ÖÀÌ ¾ÆÁ÷ ±ê¹ßÀÌ ¿Ã¶ó°¡Áö ¾Ê¾Ò°í, Àû À¯´Ö(AIRCRAFT Á¦¿Ü)ÀÌ ¾ø´Â Àü¼ú¸ñÇ¥ÀÇ ¹üÀ§ ³»¿¡ µé¾î°¡ ÀÖ´Ù¸é ¼öÇàÇÒ ¼ö ÀÖ´Ù. ´ç½ÅÀÇ ÅÏ Á¾·á ½Ã ¿Ï·áµÇ¸ç, ÇØ´ç Àü¼ú¸ñÇ¥´Â »ó´ë°¡ È®º¸Çϱâ Àü±îÁö ±ê¹ßÀÌ ¿Ã¶ó°¡ ÀÖ´Â »óÅ°¡ µÈ´Ù. ´ç½ÅÀÇ °¢ Ä¿¸Çµå ´Ü°è ¶§ ±ê¹ßÀÌ ¿Ã¶ó°¡ ÀÖ´Â Àü¼ú¸ñÇ¥ Çϳª ´ç 1½ÂÁ¡À» ¾ò´Â´Ù. ±×¸®°í ÀüÅõ Á¾·á ½Ã ±ê¹ßÀÌ ¿Ã¶ó°¡ ÀÖ´Â Àü¼ú¸ñÇ¥ Çϳª ´ç 1½ÂÁ¡À» ¾ò´Â´Ù.
3-2. ±¸¿ªÈ®º¸ (INVESTIGATE SITES) - Progressive Objective
±Ù¹æ ¾îµò°¡¿¡¼ Áß¿äÇÑ ¸ñÇ¥°¡ ¹ß°ßµÇ¾ú´Ù. Áöü ¾øÀÌ ÇØ´çÁö¿ªÀ» È®º¸ÇÏ¿©, ¸ñÇ¥¸¦ ã¾Æ¾ß ÇÕ´Ï´Ù.
´ç½ÅÀÇ À¯´ÖÀÌ ¼º°øÀûÀ¸·Î ±¸¿ªÈ®º¸ ÇൿÀ» ¿Ï·áÇÒ ¶§¸¶´Ù 3½ÂÁ¡À» ¾ò´Â´Ù:
±¸¿ªÈ®º¸(Çൿ) :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1°³ÀÇ ¾Æ±º º¸º´À¯´Ö(ij¸¯ÅÍ Á¦¿Ü) Çϳª°¡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 µé¾î°¡ÀÖ°í,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 Àû À¯´Ö(AIRCRAFT Á¦¿Ü)ÀÌ ¾øÀ» ¶§ ¼öÇàÇÒ ¼ö ÀÖ´Ù. ÀÌ ÇൿÀº ´ç½ÅÀÇ ÅÏ Á¾·á ½Ã ¼öÇàÀ¯´ÖÀÌ ¿©ÀüÈ÷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¼ ¼öÇàÇÏ°í ÀÖÀ¸¸ç, ÀüÀå Áß¾Ó 6ÀÎÄ¡ ¿ÏÀüÈ÷ ¾ÈÂÊ¿¡ Àû À¯´Ö(AIRCRAFT Á¦¿Ü)ÀÌ ¾øÀ» ¶§ ¿Ï·áµÈ´Ù.
3-3 ¿ÁŸ¸®¿ì½º µ¥ÀÌŸ ȸ¼ö(RETRIEVE OCTARIUS DATA) - End Game Objective
¿ÁŸ¸®¿ì½º ÀüÀï Áö¿ª¿¡ °üÇÑ Áß¿äÇÑ µ¥ÀÌÅ͸¦ Æ÷ÇÔÇÏ´Â ¼º¸ ½ºÄà ¸î °³°¡ ÀÌ Áö¿ª¿¡¼ Èð¾îÁ® »ç¶óÁ³´Ù. À̰͵éÀ» ¹Ýµå½Ã ȸ¼öÇϽʽÿÀ.
ÀÌ ¸ñÇ¥¸¦ ¼±ÅÃÇÏ´Â °æ¿ì, µ¥ÀÌŸ ȸ¼ö Æ÷ÀÎÆ®À» ±â·ÏÇÕ´Ï´Ù; ÀüÅõ Áß¿¡ ´ç½ÅÀÇ ºÎ´ëÀÇ À¯´ÖÀÌ ´ÙÀ½ ÇൿÀ» ¼º°øÀûÀ¸·Î ¿Ï·áÇÒ ¶§¸¶´Ù µ¥ÀÌŸ ȸ¼ö Æ÷ÀÎÆ® 1À» Ãß°¡ÇÕ´Ï´Ù:
µ¥ÀÌŸ ȸ¼ö(Çൿ):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ç½ÅÀǺδ밡 ¼º¸½ºÄÃÀÌ ¾ÆÁ÷ ȸ¼öµÇÁö ¾ÊÀº Å×À̺í 4ºÐ¸é ÇÑ ¸éÀÇ ¿ÏÀüÇÑ ¾ÈÂÊ ±×¸®°í ±× ¿Ü ´Ù¸¥ 4ºÐ¸éÀ¸·Î ºÎÅÍ 6ÀÎÄ¡ ¶³¾îÁø À§Ä¡¿¡ 1°³ÀÇ ¾Æ±º º¸º´ À¯´Ö(ij¸¯ÅÍ Á¦¿Ü)ÀÌ Á¸ÀçÇÒ ¶§ ¼öÇàÇÒ ¼ö ÀÖ´Ù. ÀÌ ÇൿÀº ´ç½ÅÀÇ ÅÏ Á¾·á ½Ã ¼öÇàÀ¯´ÖÀÌ ¿©ÀüÈ÷ ÇØ´ç Å×À̺í 4ºÐ¸é¿¡¼ ¼öÇàÇÏ°í ÀÖ´Ù¸é ¿Ï·á µÈ´Ù. ÇØ´ç ¾×¼ÇÀÌ ¿Ï·áµÇ¸é ÇØ´ç Å×À̺í 4ºÐ¸éÀÇ ¼º¸½ºÄÃÀ» ȸ¼öÇß´Ù°í ¾Ë·ÁÁØ´Ù.
ÀüÅõ Á¾·á ½Ã µ¥ÀÌŸ ȸ¼ö Æ÷ÀÎÆ®°¡ 2¶ó¸é 4Á¡, 3À̶ó¸é 8Á¡, 4¶ó¸é 12Á¡À» ¾ò´Â´Ù.
3-4. ÅÚ·¹Æ÷Æ® À¯µµÀåÄ¡ Àü°³ (DEPLOY TELEPORT HOMER) - Progressive Objective
¼±ºÀ ºÎ´ë´Â ÀûÀÇ Àü¼± µÚ¿¡ ÅÚ·¹Æ÷Æ® À¯µµÀåÄ¡À» ¹èÄ¡ÇßÁö¸¸, ±×°ÍÀº ¼Õ»óµÇ¾ú´Ù. ¸¸¾à ´ç½ÅÀÇ ±º´ë°¡ ±×°ÍÀ» °íÄ¥ ¼ö ÀÖ´Ù¸é ¿ì¸®´Â ÀûÀ» ±â½ÀÇÒ ¼ö ÀÖÀ» °ÍÀÔ´Ï´Ù
ÀÌ ¸ñÇ¥¸¦ ÅÃÇß´Ù¸é, ´ç½ÅÀÇ À¯´ÖÀº ´ÙÀ½ ÇൿÀ» ÇÒ ¼ö ÀÖ´Ù:
ÅÚ·¹Æ÷Æ® À¯µµÀåÄ¡ Àü°³(Çൿ) : ´ç½ÅÀÇ À̵¿ ´Ü°è Á¾·á ½Ã »ó´ë ¹èÄ¡±¸¿ªÀ¸·ÎºÎÅÍ 12ÀÎÄ¡ ¿ÏÀüÈ÷ ¾ÈÂÊ¿¡ ÀÖ´Â 1°³ÀÇ ¾Æ±º º¸º´À̳ª ¹ÙÀÌÅ© À¯´ÖÀÌ ¼öÇàÇÒ ¼ö ÀÖ´Ù. ´ç½ÅÀÇ ´ÙÀ½ ÁöÈÖ ´Ü°è±îÁö ¿©ÀüÈ÷ »ó´ë ¹èÄ¡±¸¿ªÀ¸·ÎºÎÅÍ12ÀÎÄ¡ ¿ÏÀüÈ÷ ¾ÈÂÊ¿¡¼ ¼öÇàÇÏ°í ÀÖ´Ù¸é ÇൿÀÌ ¿Ï·áµÈ´Ù.
´ç½ÅÀÇ À¯´ÖÀÌ ÇØ´ç ÇൿÀ» ¼º°øÀûÀ¸·Î ¼öÇàÇÒ¶§¸¶´Ù ½ÂÁ¡ 2Á¡À» ȹµæÇÑ´Ù.( »ó´ëÀÇ ¹èÄ¡±¸¿ª ¿ÏÀüÈ÷ ¾ÈÂÊ¿¡¼ ÇØ´ç ¾×¼ÇÀ» ¼öÇà ¿Ï·á Çß´Ù¸é ½ÂÁ¡ 4Á¡À» ȹµæÇÑ´Ù. )
4-1 ¾Ï»ì (ASSASSINATE) - End Game Objective
ÀûÀº ¿ë±â¸¦ ¾ò±â À§ÇØ Ã¨ÇÇ¾ð¿¡°Ô ÀÇÁöÇÑ´Ù. Áöü¾øÀÌ ±×µéÀ» ã¾Æ Á¦°ÅÇϽʽÿÀ.
ÀüÅõ Á¾·á ½Ã Æı«µÈ Àû ij¸¯ÅÍ ¸ðµ¨ ¸¶´Ù 3½ÂÁ¡À» ¾ò´Â´Ù. ¸¸¾à Àû WARLORD¸¦ Æı«ÇÏ¿´´Ù¸é ½ÂÁ¡ 1Á¡À» Ãß°¡·Î ȹµæÇÑ´Ù.
4-2 ŸÀÌź »ç³É²Û (TITAN HUNTER) - End Game Objective
Àû±ºÀº ÀÌ ÀüÀå¿¡ °Å´ëÇÑ ¹«±â¸¦ ÅõÀÔÇß´Ù. óġÇØ¾ß ÇÒ ÀûÀÌ Å©¸é Ŭ¼ö·Ï ¿µ±¤µµ Ä¿Áø´Ù.
ÀüÅõ Á¾·á ½Ã Àû ŸÀÌŸ´Ð ¸ðµ¨ 1°³°¡ Æı«µÇ¸é ½ÂÁ¡ 4Á¡, Àû ŸÀÌŸ´Ð ¸ðµ¨ 2°³°¡ Æı«µÇ¸é ½ÂÁ¡ 9Á¡, Àû ŸÀÌŸ´Ð ¸ðµ¨ 3°³ ÀÌ»óÀÌ Æı«µÇ¸é ½ÂÁ¡ 15Á¡À» ¾ò´Â´Ù
4-3 ´ë±â°©Àü (BRING IT DOWN) - End Game Objective
Àû±ºÀº ¹«¼öÇÑ ÁßÀåºñ¸¦ º¸À¯ÇÏ°í ÀÖ´Ù. ±×°ÍµéÀº ¿ì¼± ¼øÀ§°¡ Ÿ°ÙÀÌ¸ç ´ç½ÅÀº ±âȸ°¡ µÇ´Â´ë·Î ±×°ÍÀ» Æı«ÇؾßÇÑ´Ù.
ÀüÅõ Á¾·á ½Ã óġÇÑ WÇ׸ñ 10 ÀÌÇÏÀÇ ±«¼ö³ª Â÷·® ¸ðµ¨¸¶´Ù 1½ÂÁ¡, 11-19 WÀÎ ±«¼ö³ª Â÷·® ¸ðµ¨¸¶´Ù 2½ÂÁ¡, 20ÀÌ»óÀÇ WÀÎ ±«¼ö³ª Â÷·®¸ðµ¨¸¶´Ù 3½ÂÁ¡À» ¾ò´Â´Ù.
5. ¿öÇÁ °øÀÛ WARPCRAFT
5-1. ¸¶³à »ç³É (ABHOR THE WITCH) - End Game Objective
ÀÌ ÀüÀïÅÍ¿¡¼ ÀûµéÀÇ »ç±â²ÛµéÀÌ Á¸ÀçÇÏ´Â °ÍÀº ´õ ÀÌ»ó ¿ë³³µÉ ¼ö ¾ø´Ù. ±×µéÀ» »ç³ÉÇÏ°í ¸»»ìÇϱâ À§ÇØ ´ç½ÅÀÌ º¸±â¿¡ ¾î¶² ¹æ¹ýÀ» »ç¿ëÇϵç ÁÁ´Ù.
´ç½ÅÀÇ ºÎ´ë¿¡ »çÀÌÄ¿ À¯´ÖÀÌ Æ÷ÇԵǾîÀÖ´Ù¸é ÀÌ ¸ñÇ¥´Â ¼±ÅÃÇÒ ¼ö ¾ø´Ù. ÀüÅõ Á¾·á ½Ã Æı«ÇÑ Àû »çÀÌÄ¿ À¯´Ö¸¶´Ù 2½ÂÁ¡À» ¾ò°í, »çÀÌÄ¿ ij¸¯ÅÍ À¯´ÖÀ̶ó¸é 3½ÂÁ¡À» ¾ò´Â´Ù
5-2. ¿öÇÁ ÀÇ½Ä (WARP RITUAL) - End Game Objective
ÀüÀïÀº Àß ÁøÇàµÇÁö ¾ÊÀ¸¸ç, Àý¸ÁÀûÀÎ ½Ã±â¿¡´Â ÇÊ»çÀûÀÎ Á¶Ä¡°¡ ÇÊ¿äÇÏ´Ù. º¹ÀâÇÑ ÀǽÄÀÇ ¿Ï¼ºÀº ¿©·¯ºÐÀÇ ½ÎÀÌÄ¿µéÀÌ ¿öÇÁÀÇ ÈûÀ» ¿ÏÀüÈ÷ ÀÌ¿ëÇÒ ¼ö ÀÖ°Ô ÇØÁÙ °ÍÀÌ°í, ¾Æ¸¶µµ ÆйèÀÇ Åο¡¼ ½Â¸®¸¦ ³¬¾Æç ¼ö ÀÖÀ» °ÍÀÌ´Ù
ÀÌ ¸ñÇ¥¸¦ ¼±ÅÃÇÏ´Â °æ¿ì, ¿öÇÁ ÀÇ½Ä Æ÷ÀÎÆ®À» ±â·ÏÇÕ´Ï´Ù; ÀüÅõ Áß¿¡ ´ç½ÅÀÇ ºÎ´ëÀÇ À¯´ÖÀÌ ´ÙÀ½ ÇൿÀ» ¼º°øÀûÀ¸·Î ¿Ï·áÇÒ ¶§¸¶´Ù ¿öÇÁ ÀÇ½Ä Æ÷ÀÎÆ® 1À» Ãß°¡ÇÕ´Ï´Ù:
¿öÇÁ ÀÇ½Ä (¿öÇÁ ÀÇ½Ä - ¿öÇÁ Â÷Áö 3) : »çÀÌű ´Ü°è ½Ã ¾Æ±º »çÀÌű ij¸¯ÅÍ À¯´ÖÀÌ ÀüÀå Áß¾Ó 6ÀÎÄ¡ ¾ÈÂÊ¿¡ ÀÖÀ» ¶§ ½ÃÀüÇÒ ¼ö ÀÖ´Ù.
ÀüÅõ Á¾·á ½Ã ¿öÇÁ ÀÇ½Ä Æ÷ÀÎÆ®°¡ 1¶ó¸é 3Á¡, 2À̶ó¸é 7Á¡, 3ÀÌ»óÀ̶ó¸é 12Á¡À» ¾ò´Â´Ù.
5-3. ±â¹Ð»öÃâ (PIERCE THE VEIL) - End Game Objective
ÀûÀÇ ¹èÈķΠħÅõÇÏ¿© ÀûÀÇ ÀǵµÀ» ¾Ë¾Æ³»·Á´Â ¸ðµç ½Ãµµ´Â Áö±Ý±îÁö ½ÇÆзΠ³¡³µ´Ù. ´ç½ÅÀÇ ½ÎÀÌÄ¿µéÀº ¿öÇÁ·Î Ãູ¹ÞÀº ½Ã¾ß¸¦ ÅëÇØ Áö±Ý±îÁö º¼¼ö¾ø´Â ¹æ½ÄÀÇ Á¡¼ú¸¦ ½ÃÀüÇؾßÇÑ´Ù.
ÀüÅõ Áß¿¡ 1°³ ÀÌ»óÀÇ ºÎ´ë°¡ ´ÙÀ½ »çÀÌű ÇൿÀ» 2ȸ ÀÌ»ó ¼º°øÀûÀ¸·Î ¿Ï·áÇÑ °æ¿ì ÀüÅõ Á¾·á ½Ã 8½ÂÁ¡, ÀüÅõ Áß¿¡ 1°³ ÀÌ»óÀÇ ºÎ´ë°¡ ´ÙÀ½ »çÀÌƽ ÇൿÀ» 4ȸ ¼º°øÀûÀ¸·Î ¿Ï·áÇÑ °æ¿ì 15½ÂÁ¡À» ȹµæÇÕ´Ï´Ù( ÀÌ ¸ñÇ¥´Â ÇÑ ¹ø¸¸ äÁ¡µË´Ï´Ù.)
±â¹Ð»öÃâ (»çÀÌűÇൿ - ¿öÇÁ Â÷Áö 4) : »çÀÌű ´Ü°è ½Ã ¾Æ±º »çÀÌÄ¿ ij¸¯ÅÍ À¯´ÖÀÌ »ó´ë ÀüÀå °¡ÀåÀÚ¸® 6ÀÎÄ¡ ¾ÈÂÊ, Àû±ºÀ¸·Î ºÎÅÍ 6ÀÎÄ¡ ÀÌ»ó ¶³¾îÁ® ÀÖÀ» °æ¿ì, ÀÌ »çÀÌűÇൿÀ» ½ÃÀüÇÒ ¼ö ÀÖ´Ù.
5-4. »çÀÌű ½Å¹® (MENTAL INTERROGATION) - Progressive Objective
¿ì¸®°¡ ±×µéÀ» ¹°¸®Ä¡±â À§ÇÑ Àü·«À» Â¥·Á¸é ÀÌ ÀüÀï¿¡¼ ÀûÀÇ ÀÇÁ¦´Â ¹Ýµå½Ã ¹àÇôÁ®¾ß ÇÑ´Ù. ´ç½ÅÀÇ ½ÎÀÌÄ¿µéÀº Àû ÁöµµÀÚµéÀÇ ¸¶À½À» ÆÄ°íµé¾î ±×µéÀÇ ÀüÅõ °èȹÀ» ¹ß°ßÇϱâ À§ÇØ Á¤½Å·ÂÀ» »ç¿ëÇ϶ó´Â ¸í·ÉÀ» ¹Þ¾Ò´Ù
´ÙÀ½ »çÀÌű ÇൿÀ» ¼º°øÀûÀ¸·Î ¿Ï·áÇÒ ¶§¸¶´Ù 3½ÂÁ¡À» ¾ò´Â´Ù.
»çÀÌű ½Å¹® (»çÀÌű Çൿ - ¿öÇÁ Â÷Áö 4) : »çÀÌű ´Ü°è ½Ã ¾Æ±º »çÀÌÄ¿ ij¸¯ÅÍ À¯´ÖÀÌ 24ÀÎÄ¡ ¾ÈÂÊÀÇ ½Ã¾ß ³»(visible) Àû ij¸¯ÅÍ ¸ðµ¨À» ´ë»óÀ¸·Î ½ÃÀüÇÒ ¼ö ÀÖ´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