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ÆǸÅ] ±Û·ëÇìÀ̺쿵¹®ÆÇ, Ŭ·©Å©, EXIT ¹æÅ»Ãâ ÆË´Ï´Ù.
3. Ŭ·©Å© µ¦ºôµù °ÔÀÓ(Clank! deckbuilding game)(ÇѱÛÈ, ¼öȸÇÃ) => 2.5¸¸
4. EXIT: ½ÉÇØÀÇ º¸¹°, ¿À¸®¿£Æ®Æ¯±Þ¿Â÷ (ÇѱÛÆÇ, 1ȸÇÃ, ÈѼվøÀÌ Ç÷¹ÀÌ) => 2.8¸¸
7. ±Û·ëÇìÀ̺ì(Gloomhaven)(º»ÆÇ, ¿µ¹®ÆÇ)(½ºÆ¼Ä¿ 3°³Á¤µµ »ç¿ë, ¸®¹«¹öºí ½ºÆ¼Ä¿) => ÇÕÃļ 9¸¸
±Û·ëÇìÀ̺ì ÀØÈùºñ¼ú(Forgotten Circle)(¿µ¹®ÆÇ, ¹Ú½º¸¸ °³ºÀ)
¿ìü±¹Åù質 ¹Ý°ªÅùè·Î °Å·¡ÇÕ´Ï´Ù.
µ¿Åº±Ùó¸é Á÷°Å·¡µµ °¡´ÉÇÕ´Ï´Ù.
010-9136-9592
±Û..·ë.Çì.ÀÌ.ºì »ç.ÀÚ.ÅÎ(Ja.ws of th.e L.io.n)(¿µ¹®ÆÇ, ÀϺΠ½ºÅ³Ä«µå ÇѱÛÈ, Áöµµ ½ºÆ¼Ä¿´Â Àý¹ÝÁ¤µµ »ç¿ëÇßÀ½) => ÆǸſϷá
. ¾Æ.ÄÄ.È£.·¯.Ä«.µå°ÔÀÓ(Ar.kha.m ho.r.ror ca.rd game)(¿µ¹®ÆÇ)(¹ÐºÀ)=> ÆǸſϷá
ÀØ.Èù½Ã.´ë ½ÎÀÌŬ(Fo.rgo.tten A.ge Cy.cle) µô·°½º È®Àå + 6Á¾(¸ðµÎ ¹ÐºÀ)
Ä«.¸£ÄÚ.»ç ½ÎÀÌŬ(Pa.th to Ca.rcosa Cy.cle) µô·°½º È®Àå + 6Á¾(¸ðµÎ ¹ÐºÀ)
³¡.³ª.Áö¾ÊÀº ÀÇ.½Ä ½ÎÀÌŬ(Ci.rcle un.done C.ycle) µô·°½º È®Àå + 6Á¾(¸ðµÎ ¹ÐºÀ)
¿¢.¼¿.½Ã¾î È£.ÅÚ(Mu.rder at the E.xcels.ior Hot.e¤Ó) ½Ã³ª¸®¿À È®Àå(1ȸÇÃ)
¹Ì.Ä¡±¤.ÀÌ ¹Ì.±Ã(La.byrin.ths of L.unacy) ½Ã³ª¸®¿À È®Àå(³ëÇÃ)
·ç.°¡.·çÀÇ Àú.ÁÖ(Cur.se of the Rou.ga.rou) ½Ã³ª¸®¿À È®Àå(1ȸÇÃ)
Ä«.´Ï.¹ßÀÇ °ø.Æ÷(Ca.rnev.ale of Hor.rors) ½Ã³ª¸®¿À È®Àå(1ȸÇÃ)
2. ¾Æ.ÄÄÈ£.·¯Ä«.µå°ÔÀÓ(¿µ¹®ÆÇ) => ÆǸſϷá
º».ÆÇ(Core)(¼öȸÇÃ) => Á߸³Ä«µå 1Àå ÈѼÕ
´ø.À§.Ä¡ ½Î.ÀÌŬ(Dun.w.ich Le.gacy Cy.cle) µô·°½º È®Àå + 6Á¾(1ȸÇÃ) => ¾Æ.¹ÌƼ.Áö ±³¼ö Ä«µå 1Àå ÈѼÕ
5. ¼¾.Ãò.¸®1 Çâ.½Å.·áÀÇ ±æ(ÇѱÛÆÇ, ¼öȸÇÃ) => ÆǸſϷ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