³×¸Þ½Ã½º »ç°Ç(À̺¥Æ®)Ä«µå Áß '»ç³É'°ú °ü·ÃÇÑ Áú¹®ÀÔ´Ï´Ù.
Á¦°¡ Áö±Ý Ä«µå°¡ ¾ø¾î¼ ¿ø¹®À» ±Ü¾î¿Ô´Âµ¥
Move every Adult Intruder not in Combat to a neighboring Room with a Character , if possible .
If there are several Rooms to choose from , move the Adult Intruder to the Room with the lowest Room Number
´ëÃæ Çؼ®Çغ¸¸é
ÀüÅõÁßÀÌ ¾Æ´Ñ ¸ðµç ¼ºÃ¼´Â ij¸¯ÅÍÀÇ ÀÎÁ¢ÇÑ ¹æÀ¸·Î À̵¿ÇÑ´Ù.
¸¸¾à ¼±ÅÃÇÒ ¼ö ÀÖ´Â ¹æÀÌ ¿©·¯°³ÀÏ °æ¿ì, ¼ýÀÚ°¡ °¡Àå ³·Àº ¹æÀ¸·Î À̵¿ÇÑ´Ù.
´ëÃæ ÀÌ·± ³»¿ë °°Àºµ¥
À̰Ŷû °ü·ÃÇؼ ¿©±âÀú±â ¹°¾îº¸´Ï±î ÀÇ°ßÀÌ Á» ¸¹ÀÌ °¥¸®´õ¶ó±¸¿ä
1. ij¸¯ÅÍ ¹Ù·Î ¿· ¹æ¿¡ ÀÖ´Â ÀÎÆ®·ç´õµéÀÌ Ä³¸¯ÅÍ°¡ ÀÖ´Â ¹æÀ¸·Î µé¾î°£´Ù
2. 'ÀÎÁ¢ÇÑ ¹æ'Àº ij¸¯ÅÍ°¡ ÀÖ´Â ¹æÀÌ ¾Æ´Ñ ±× ¿·¹æÀ̹ǷÎ, ij¸¯ÅÍ ¿· ¹æÀ¸·Î¸¸ À̵¿ÇÑ´Ù
3. (1¹ø ¶Ç´Â 2¹ø¿¡ µû¶ó¼) ÇØ´ç ¹æÀ» ÇâÇؼ ÇÑ Ä¾¿ À̵¿ÇÑ´Ù.
4. (1¹ø ¶Ç´Â 2¹ø¿¡ µû¶ó¼) ÇØ´ç ¹æÀ¸·Î ¸ðµç ¼ºÃ¼°¡ °ð¹Ù·Î À̵¿ÇÑ´Ù. (¼ø°£À̵¿Ã³·³)
5. ¸¸¾à ÇÑ Ä ¾¿ À̵¿ÇÒ ¶§, (1¹ø ¶Ç´Â 2¹ø¿¡ µû¶ó¼) ÇØ´ç ¹æ¿¡ µµ´ÞÇÏÁö ¸øÇÏ´Â °æ¿ì ¿òÁ÷ÀÌÁö ¾Ê´Â´Ù
µîµî....
Àú´Â ÀÏ´Ü 'ÀÎÁ¢ÇÑ ¹æ' À̶ó°í ½áÀÖ¾î¼ Ä³¸¯ÅÍ ¹æÀÌ ¾Æ´Ñ ij¸¯ÅÍ ¿· ¹æ ±îÁö ¸ðµç ¼ºÃ¼°¡ À̵¿Çϴ°ŷΠ»ý°¢Çߴµ¥ (2¹ø + 4¹ø)
ij¸¯ÅÍ ¿· ¹æ¿¡ ÀÖ´Â ÀÎÆ®·ç´õµé¸¸ ij¸¯ÅÍ ¹æÀ¸·Î µé¾î°¡´Â °Å¶ó°í ÇÏ´Â »ç¶÷µéµµ ¸¹´õ¶ó±¸¿ä (1¹ø + 5¹ø)
¾î¶²°Ô ¸Â´Â°ÅÀÏÁö ±Ã±ÝÇÕ´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