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üü¼øÀ§ Àü·«¼øÀ§ Ãß»ó¼øÀ§ Ä÷ºÅÍºí ¼øÀ§ °¡Á·¼øÀ§ ¾î¸°À̼øÀ§ ÆÄƼ¼øÀ§ Å׸¶¼øÀ§ ¿ö°ÔÀÓ ¼øÀ§ ÇѱۼøÀ§
Àüü¼øÀ§ 7989 À§
  0.000 Á¡ / 10

¹«ÀǽÄÀûÀÎ ¸¶À½

 (2024)
Unconscious Mind
Æò°¡: 8 ¸í °³ÀÎÆò: 6 ¸í ÆÒ: 0 ¸í ±¸µ¶: 0 ¸í Ç÷¹ÀÌ: 0 ȸ º¸À¯: 0 ¸í
8.00
ÇÇ¿ä [ÇÇ¿ä´ÔÀÇ ·¹ÄÚµå ÇöȲ]
µî·ÏµÈ ÇÑÁÙÆòÀÌ ¾ø½À´Ï´Ù.
ûǪ¸£ [ûǪ¸£´ÔÀÇ ·¹ÄÚµå ÇöȲ]
µî·ÏµÈ ÇÑÁÙÆòÀÌ ¾ø½À´Ï´Ù.
Ǫ¸£Çª¸£ [Ǫ¸£Çª¸£´ÔÀÇ ·¹ÄÚµå ÇöȲ]
µî·ÏµÈ ÇÑÁÙÆòÀÌ ¾ø½À´Ï´Ù.
¸Ó¾² [¸Ó¾²´ÔÀÇ ·¹ÄÚµå ÇöȲ]
µî·ÏµÈ ÇÑÁÙÆòÀÌ ¾ø½À´Ï´Ù.
8.10
·çÅ°¾Ë [·çÅ°¾Ë´ÔÀÇ ·¹ÄÚµå ÇöȲ]
솔플1회, 3인플 2회. 나이트메어 없이만 플레이.
심플한 메인 액션 기반에 직관적인 엔진 활용으로 빡세게 짜내는 플레이를 하기 좋은 게임.
테마와 게임의 연결정도는 다윈의 여정 정도로 느껴지고, 액션간의 유기적인 연결도 메인 보드 플레이를 중심에 두고 리서치가 여정 액션을 강화한다는 식으로 이해하면 편하다.
다운타임이 너무 길어서 지치는게 큰 단점인데 다행히 게임은 그 쯤될때 종반이고 곧 끝난다.
Enter [Enter´ÔÀÇ ·¹ÄÚµå ÇöȲ]
µî·ÏµÈ ÇÑÁÙÆòÀÌ ¾ø½À´Ï´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