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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언즈 엔드 한국어판

 (2019)
Aeon
평가: 53 명 개인평: 9 명 팬: 4 명 구독: 14 명 위시리스트: 12 명 플레이: 101 회 보유: 246 명
공식 FAQ 페이지 https://www.querki.net/u/aefaq/aeons-end-faq/#!aeons-end-faq 당연히 영문입니다.  "
- 하늘鏤娜
캐릭터는 많지만 클리어하기 위해선 버려져야할 캐릭도 많다. 덱빌딩 특유의 확장에 의한 리플레이성이 이 단점을 덮어줄 듯.  "
-
덱빌딩은 경쟁보다 협력에 더 잘 어울리는 시스템이라는 걸 새삼 다시 느끼게 해준 게임. 이쪽 분야의 테마와 재미는 여전히 레전더리 인카운터: 에일리언 시리즈가 최고지만 세팅과 진행이 훨씬 간소해서 이쪽을 더 자주 꺼내게 된다.  "
- byvirus
메이지 나이트 패밀리 버전. 1인플보단 여럿이 떠들면서 캐주얼하게 하기 좋아 보인다. 롤처럼 마법 난사하고 궁극기 쓰는 느낌이 나서 재밌었다. 4인플 1회.  "
- 쇼기
카드를 섞지 않다는 점이 덱빌딩을 한층 전략적으로 만들어준다. 덱 관리와 협력의 중요성이 더 커져서 네메시스를 잡는 데 숙련이 좀 필요할 듯.  "
- 오어사
에이언즈엔드-제가 좋아하는 덱빌딩 장르와 테마가 만나니 안좋아 할 수가 없는 게임이였습니다. 게임 진행이 경쾌하고, 룰도 쉽네요. 아직 해야 할 캐릭터와 잡아야 할 보스가 많이 남아있는게 행복할 정도..!  "
- 길완진
카드더미를 절대 섞지 않는 독특한 덱빌딩 협력 레이드 게임. 1시간 이내 플탐으로, 어느새 한판 더를 외치게 됨. 플레이어간 시너지 효과를 고려하여, 역할 분담 협력하며, 마법 준비하여 다음턴에 시전 터트리고, 덱을 압축하여 효율을 뽑아내며, 콤보 등 계산하여 딜을 넣고 하는 과정이 재미있었다.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져서 밸런스도 잘 맞춘 듯 싶다.  "
- 푸우곰sk
4인 표지모델잡아봣는데 이거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콤보에서 느껴야하나???? 탱딜힐 밸런스가 필요하긴한듯. 아니면 타임어택으로 때려잡아야할듯  "
- popo
게임내내 플레이어 덱을 섞지 않는 독특한 덱빌딩 게임. 다른 덱빌딩과는 다르게 사용한 카드를 버릴 때 그냥 버리지 않고 순서를 생각해가며 전략적으로 버려야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적절한 난이도와 더불어 다양한 패턴의 보스를 협력으로 무찌르는 재미가 상당하다.  "
- 7SEE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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