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 전략 추상 컬렉터블 가족 어린이 파티 테마 워게임 한글
최신글 문의게시판 유저소식 자유게시판 갤러리 포스트 설문게시판 노하우게시판 APP-PC 보드게임 자작보드 한줄평 관련정보
 한줄평
덱 빌딩은 기본은 하는것같다. 스타렐름류의 아류작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레벨업 이라는 개념을 도입해서 카드가 점점 강화되는 시스템이 맘에듬  "
- Deus
비주얼이나 구슬 기믹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엔 참 좋은 게임이다. 파티 게임으로서의 가치는 나쁘지 않지만 성인들과 즐기기엔 조금 아쉬운 게임성(원래 완구류 형식의 게임이긴 하지만)을 갖고 있다.  "
- 7SEEDS
재치와 순발력등이 필요한 게임이며 드로잉 장르중에서 텔레스트레션과 함께 양대산맥을 담당한다!  "
- 7SEEDS
gmt 스럽지 않게 파티파티하다 ㅎ 운빨이 좀 심한편이라 호불호가 갈리겟지만 테마가 잘 살아있고 매 phase마다 다른 게임을 하는듯한 변태스러움이 마음에 들었다 ㅎ  "
- 마키세
엔데버-큰 볼륨에비해 쉽게 배울수 있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게임이 스피디하게 진행돼서 적은 인원에서는 '뭐야 벌써 끝이야?' 하는 느낌이 강했고, 인원이 많아질수록 재밌을것 같습니다. 서로 눈치를 봐가며 견제 플레이를 할수도 있고, 대놓고 대포로 치고받으며 플레이를 할수도 있어서 게임마다 양상이 달라질것 같네요. 재밌는 게임입니다^^ 세팅시간과 펼쳤을때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는건 아쉽네요..  "
- 길완진
만약 조금만더 일찍이..한줄평 을 남겼더라면 칭찬일색이었을지도..여전히 까내릴만한 요소가 있는 게임은 물론 아니지만 후배격 일꾼놓기 게임들에 비해 큰 메리트를 찾기는 어렵지 않나 생각합니다.그렇지만.. 두 일꾼의 교차지점에 자원을 취하는 방식은 여전히 흥미로운 요소!  "
- 스텝이완다
내겐 너무 건조한 게임.. 예쁜 구성물로 도 건조한 느낌을 지우기엔 역부족 이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룰도 와닿지 않는 부분도 있었고, 많이 비교되는 루미큐브 에 비하여 여러면 에서 아쉬운 느낌. 만약 라티스 에 여전히 좋은 평가 를 내린다면 그건 분명 컴포넌트 의 승리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한두판 하고 판단내릴 게임은 아닌듯 보이고 아직 여러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상태의 인원들 에게 체스 와 같은 느낌으로 자리 잡을수..는 있을듯 합니다  "
- 스텝이완다
이론상 으론 최고의 파티게임 이자, 최고의 협력,팀플레이 게임.. 이긴 하나 인원수 맞추기가.. 아직까지 딱 한번 해본것이 전부 이지만.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기억중 하나로 남을듯. 6-8인 정도 모여서 뒷끝없이 박수와 하이파이브가 오갈수 있는 환경이 자주 만들어 진다면 구비해놓을 만한 좋은 게임 입니다.  "
- 스텝이완다
아 이건..앱을 이용해서 발자국 소리, 문여는 소리, 창문 깨지는 소리 등을 듣고 범인을 쫓는..꽤 괜찮은듯 보이는 게임이지만 막상 해보고 나니.. 왜 여기 경찰은 (플레이어 들은..) 소리로만 범인을 쫓아야 하는거지? 하는 생각이..수건으로 눈가리고 하는 술래잡기 같은 기분. 조금더 논리적인 요소나 시각적인 다양함을 줄수 있는 이벤트 등이 추가 되어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드는 작품.  "
- 스텝이완다
문제 해결자 보다, 출제자 가 훨씬 어려운듯. 번뜩이는 재치를 뽐내고 싶은 분 들께는 최고의 게임일지 모르나 상대적으로 표현력에 자신이 없는 분 에게는 그다지 재미있는 게임은 아닐듯 합니다. 개떡 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 들을때의 쾌감은 매우 훌륭!  "
- 스텝이완다
아니 이게 왜 재미있지? (긍정적의미)  "
- 스텝이완다
체계적 이고 논리적 으로 잘 만들어진 게임들은 너무 많지만 그 와중에 바퀴벌레 포커 와 같은 게임들이 오히려 더 '천재적' 인 느낌.  "
- 스텝이완다
기본적으론 단순 레이싱 게임이긴 하나 삼삼하게 가미 된 재미있는 규칙들이 게임의 가치를 살려줍니다. 큼직한 컴포넌트 와 익살스러운 일러스트 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게임을 선호하는 분들 혹은 저연령층 을 대상으로 크게 어필 되어질수 있는 요소. 둘이 해도 즐겁지만 여럿이 모여 할때 더욱 즐거운 작품 입니다. 마헤,토끼와 거북이,댓츠라이프 같은 간단하고 귀여운 레이싱 게임을 선호하신다면 개중에 상위권에 속해질 게임이 아닐까 하고 생각 합니다.  "
- 스텝이완다
파티게임 이라고도 하고, 알고보면 전략게임 이라고도 하지만, 파티스럽게 가볍게 즐기는게 더 좋은 것 같다. 아이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
- 망치날다
처음에 구성을 보고 설명을 들을 때만해도 임페리얼 세틀러나 차터스톤 같은 재미가 기대되었었는데 생각보다 기대에 미치지는 못한 느낌. 익숙해지면 조금 나을지도..  "
- 망치날다
개인적 으로, 운 걸기 게임중 영업용 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게임 입니다.게임의 승패는 저리로 미뤄두고 웃고 떠들면서 파티게임 이란 이런것이구나 하고 느낄수 있는 작품 입니다.  "
- 스텝이완다
매 차례마다 이리저리 맞춰봐야 하는 스타일의 게임이 참 미묘하게 어떤 게임은 그 시간이 즐겁고, 어떤 게임은 그 시간이 번잡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이마라의 왕관은 그 두가지가 섞인듯한 느낌이다. 재밌지만 사고 싶은 생각까지 들지는 않는...  "
- 망치날다
맞을 매라면 먼저 맞자.  "
-
텔레스트레이션처럼 '내 그림을 맞혀봐'지만 웃음 유발은 텔레 승!  "
-
제목 값하지만 내가 먼저 하자고 하진...  "
-
경매+타일놓기, 거기에 1인플 지원까지! 첫판이지만 하는내내 소름이 여러번 돋았다.  "
-
경매+타일놓기, 거기에 1인플 지원까지! 첫판이지만 하는내내 소름 여러번 돋았다.  "
-
초심자인 나에게 왜 자꾸 마이티가 들어와 ㅠㅠ  "
-
첫 좀비물 게임인데 꽤 괜찮았음 최근에 나온 좀비물 게임을 해보게 싶게 만든 게임이다  "
- 우유드세요
내가 구입한 작품들의 가치를 올리는 기술(?) 은 기본이고 앞서고있는 사람이 소유한 작품들의 가치를 바닥으로 떨어트리는 기술이 필요한 경매게임의 탈을 쓴 협잡게임. 간단하게 즐길 게임치고는 가격이 만만치않은편 이지만, 뚜껑을 열어보면 고개가 끄덕여질 고 퀄리티 구성물. 구매가치가 높은 작품 입니다.  "
- 스텝이완다
게임 시간 240분? 룰북을 읽고..이 게임이 과연 4시간 이나 잡아먹을 게임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게임을 마치고 보니 시간이 증발해 있었습니다. 스타워즈팬 이라면 당연히 재미있을수 밖에없고, 영화를 잘모르는 사람도 재미있게 즐길수있는 게임성을 갖췄습니다.흔하게는 2인 게임으로 알려져있지만 3인 4인도 줄겁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
- 스텝이완다
단순하게 당장 눈앞에보이는 문제만 해결할땐 그냥저냥한 퍼즐+퀘스트 클리어 게임 이지만, 내 뒷사람의 계획과 앞사람의 행동을 추측해가면서 플레이 할수있게 되면 후끈한 한수 싸움이 펼쳐집니다. 마이너스 점수가 무서워서 교수님의 도움을 무시하는것은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는 격이니 참고하시길!  "
- 스텝이완다
하고 돌아서면 또 생각나고, 하면 할수록 쉽지않은 게임 임을 느끼게 되는데 거기에 맞춰 재미포인트가 더 늘어나는 게임. 언밸런스 한 게임의 요소가 게임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절묘함! 편의성을 위한 곳곳의 배려 또한 너무 착한 게임입니다. 정성을 다해 만든 작품인 티가 확 나는 매우 좋은 작품 입니다.  "
- 스텝이완다
이걸 꺼내면 다들 도망간다.  "
- 품질보장
주사위게임의 특유의 단순한 재미를 잘 살린 작품.  "
- 무명ㅇ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