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순위 전략순위 추상순위 컬렉터블 순위 가족순위 어린이순위 파티순위 테마순위 워게임 순위 한글순위
전체순위 111
  7.262 점 / 10

딕싯

 (2008)
Dixit
평가: 411 명 개인평: 113 명 팬: 39 명 구독: 24 명 플레이: 552 회 보유: 1109 명
미나빠 점 2019-11-07 [미나빠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뚜쟁이 점 2019-11-03 [뚜쟁이님의 레코드 현황]
친한 사람들과 하니 더 즐겁다
stones 점 2019-02-02 [stones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항아으리 점 2019-10-08 [항아으리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KIMKUN 점 2019-09-14 [KIMKUN님의 레코드 현황]
심플하니 괜히 영업 명작이 아닌듯
룰마스터 점 2019-09-11 [룰마스터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아아 점 0000-00-00 [아아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설명돌이 점 2019-05-24 [설명돌이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설명돌이 점 2019-01-19 [설명돌이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장고끝에악수 점 2019-08-19 [장고끝에악수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장고끝에악수 점 2019-08-18 [장고끝에악수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Dh0809 점 2019-08-17 [Dh0809님의 레코드 현황]
그냥그럼 내 감성은 아니더라
린내 점 2019-08-10 [린내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물짱이 점 2019-08-09 [물짱이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시베리아귤 점 2019-08-04 [시베리아귤님의 레코드 현황]
매번 새로운 드립을 펼칠 능력이 필요하다.
이젠 확장 박스를 개봉할 때가 온 듯 하다...
fac d 점 2015-04-01 [fac d님의 레코드 현황]
구성원과 공감을 할 수 있는 게임이라서 마음 뜻뜻하게 할 수 있다.
페이트스핀 점 2019-07-30 [페이트스핀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우유드세요 점 2019-06-28 [우유드세요님의 레코드 현황]
괜찮은 게임이다
초인 점 2016-08-09 [초인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항아으리 점 2019-06-25 [항아으리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화니0720 점 2019-06-09 [화니0720님의 레코드 현황]
오랜만에 했더니
메리 점 2019-05-04 [메리님의 레코드 현황]
성재 재재 하루 이안 메리

딕싯을 너무 오랜만에 해봐서 룰도 설명 듣고 함;;
근데 애들이 컨텐츠를 너무 야한쪽으로 끌고 가서... ㅡㅡ
덩달아 재미있게 함? ㅋㅋㅋㅋ
목이 쉬도록 떠든 듯
항아으리 점 2019-05-04 [항아으리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보드보드 수학쌤 점 2019-04-05 [보드보드 수학쌤님의 레코드 현황]
ㄴㅇㄹㄴㅇㄹㄴ
가루 점 2019-04-19 [가루님의 레코드 현황]
실패없는 입문 게임
Trufer 점 2019-04-17 [Trufer님의 레코드 현황]
5인. 옛날부터 본판만 돌려서 그런지 카드 종류를 다 외워버린것 같다. 오랜만에 해도 익숙한 그림체는 큰 재미보다는 조금 지루한 느낌이 더 컸다. 물론 확장으로 돌려도 재미면에서 큰 변화는 없을듯 하다. 그래도 하면서 상대방의 심리를 알 수 있다는건 이 게임만의 묘미!
포켓 점 2019-03-09 [포켓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포켓 점 2019-02-23 [포켓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가루 점 2019-04-10 [가루님의 레코드 현황]
학교모임 첫게임 ㄷ ㄷ
장고끝에악수 점 2019-03-27 [장고끝에악수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