Ȩ
°ÔÀÓ¼øÀ§
°ÔÀÓÁ¤º¸
¿ÀÇÁ¸ðÀÓ
Ä¿¹Â´ÏƼ
À̳ë
¸¶ÄÏ
Áß°í
PLAY
·Î±×ÀÎ
ȸ¿ø°¡ÀÔ
Áö¿ì¸°
´ÔÀÇ Ä÷º¼Ç
º¸À¯°ÔÀÓ (121)
ÃÖ±ÙÇ÷¹ÀÌ
BEST °ÔÀÓ
ÆÒµî·Ï°ÔÀÓ (2)
±¸µ¶ÁßÀÎ °ÔÀÓ (5)
À§½Ã¸®½ºÆ® (0)
¼øÀ§¡ã
¼øÀ§¡å
°¡³ª´Ù¼ø
ÇÏÆÄŸ¼ø
abc¼ø
zyx¼ø
Ãֽżø
Ãâ½Ã¼ø
50°³¾¿º¸±â
100°³¾¿º¸±â
200°³¾¿º¸±â
300°³¾¿º¸±â
500°³¾¿º¸±â
13Ŭ·ç
( 13 Clues )
Á§½º´ÔÆ®
( 6 nimmt! )
6.00
7 ¿ø´õ½º ´ë°á
( 7 Wonders Duel )
7 ¿ø´õ½º ´ë°á: ÆÇÅ׿Â
( 7 Wonders Duel: Pantheon )
¿¡À̾ðÁî ¿£µå Çѱ¹¾îÆÇ
( Aeon's End )
¿¡À̾ðÁî ¿£µå
( Aeon's end )
¾Æ±×¸®Äݶó
( Agricola )
9.00
¾Æ±×¸®Äݶó: Å©°í ÀÛÀº »ý¹°µé
( Agricola: All Creatures Big and Small )
7.00
¾Æ±×¸®Äݶó: Å©°í ÀÛÀº »ý¹°µé - ¸¹Àº Å©°í ÀÛÀº °Ç¹°µé
( Agricola: All Creatures Big and Small - More Buildings Big and Small )
7.00
¾Èµå·ÎÀ̵å: ³Ý·¯³Ê
( Android: Netrunner )
¾ÆÅ°¿Ã·ÎÁö: »ç¸·ÀÇ Æødz
( Archaeology: The New Expedition )
¾ÆÄÄ È£·¯: Ä«µå °ÔÀÓ
( Arkham Horror: The Card Game )
ºí·¯µå ·¹ÀÌÁö
( Blood Rage )
Ä«¸£Ä«¼Õ
( Carcassonne )
8.00
Ä«¸£Ä«¼Õ: È®Àå 1 - ¿©°ü°ú ´ë¼º´ç
( Carcassonne: Expansion 1 – Inns & Cathedrals )
·çÆ®ºñÈ÷ÀÇ ¼º
( Castles of Mad King Ludwig )
īź: Ç×ÇØ»ç
( Catan: Seafarers )
7.00
īź º¸ÀÌÁ®
( Catan: Traveler-Compact Edition )
»ç°ÇÀÇ À籸¼º
( Chronicles of Crime )
Ŭ·©Å©!
( Clank!: A Deck-Building Adventure )
Ŭ·£ ¿Àºê Ä®·¹µµ´Ï¾Æ
( Clans of Caledonia )
ÄÝÆ® ÀͽºÇÁ·¹½º
( Colt Express )
Å©·¹µðÆ® ¸ðºô¸®¿¡
( Credit Mobilier )
Å©Åø·ç: Á×À½¸¶Àú Á×À¸¸®´Ï
( Cthulhu: Death May Die )
´ÙºóÄ¡ ÄÚµå
( DaVinci Code )
µ¥µå ¿Àºê À©ÅÍ: Å©·Î½º·Îµå °ÔÀÓ
( Dead of Winter: A Crossroads Game )
À̽ºÄÉÀÌÇÁ µ¦: º£´Ï½ºÀÇ µµµÏµé
( Deckscape: Heist in Venice )
À̽ºÄÉÀÌÇÁ µ¦: ÆødzÀÇ ½ÇÇè½Ç
( Deckscape: Test Time )
µð¼¾Æ®: ¾îµÒ¼ÓÀÇ ¿©Á¤ (2ÆÇ)
( Descent: Journeys in the Dark (Second Edition) )
µð¼¾Æ®: ¾îµÒ¼ÓÀÇ ¿©Á¤ (2ÆÇ) - ÀØÇôÁø ¿µÈ¥
( Descent: Journeys in the Dark (Second Edition) – Forgotten Souls )
µð¼¾Æ®: ¾îµÒ¼ÓÀÇ ¿©Á¤ (2ÆÇ) - ÀÚ¿¬ÀÇ ºÐ³ë
( Descent: Journeys in the Dark (Second Edition) – Nature's Ire )
µð¼¾Æ®: ¾îµÒ¼ÓÀÇ ¿©Á¤ (2ÆÇ) - ºØ±«µÈ ¹Ì·Î
( Descent: Journeys in the Dark (Second Edition) - Labyrinth of Ruin )
µðÅØƼºê: ¸ð´ø Å©¶óÀÓ
( Detective: A Modern Crime Board Game )
µñ½Ë
( Dixit )
µñ½Ë: ¸Þ¸ð¸®Áî
( Dixit: Memories )
µñ½Ë: Äù½ºÆ®
( Dixit: Quest )
¿¤µå¸®Ä¡ È£·¯
( Eldritch Horror )
¿¤µå¸®Ä¡ È£·¯: ¹ö¸²¹ÞÀº Áö½Ä
( Eldritch Horror: Forsaken Lore )
À̽ºÄÉÀÌÇÁ Ç÷£
( Escape Plan )
À̽ºÄÉÀÌÇÁ ·ë: ´õ °ÔÀÓ
( Escape Room: The Game )
À̽ºÄÉÀÌÇÁ Å×ÀÏÁî: ¾î¿þÀÌÅ©´×
( Escape Tales: The Awakening )
¿¢½ÃÆ®: ´õ °ÔÀÓ - ¹ö·ÁÁø ¿ÀµÎ¸·
( EXIT: The Game – The Abandoned Cabin )
¿¢½ÃÆ®: ´õ °ÔÀÓ - ºÒ±æÇÑ °í¼º
( Exit: The Game – The Forbidden Castle )
¿¢½ÃÆ®: ´õ °ÔÀÓ - ÀúÁÖ¹ÞÀº ¼¶
( Exit: The Game – The Forgotten Island )
¿¢½ÃÆ®: ´õ °ÔÀÓ - ÆĶó¿ÀÀÇ ¹«´ý
( EXIT: The Game – The Pharaoh's Tomb )
¿¢½ÃÆ®: ´õ °ÔÀÓ - ºÏ±Ø ŽÇè ±âÁö
( Exit: The Game – The Polar Station )
¿¢½ÃÆ®: ´õ °ÔÀÓ - ¿¬±¸½ÇÀÇ ºñ¹Ð
( EXIT: The Game – The Secret Lab )
Ç÷¡½Ã Æ÷ÀÎÆ®: ÈÀç ±¸Á¶
( Flash Point : Fire Rescue )
9.00
Ç÷¡½Ã Æ÷ÀÎÆ®: ÈÀ籸Á¶ - µµ½Ã °ÇÃ๰
( Flash Point: Fire Rescue - Urban Structures )
ÇÁ¸®Á¦ÀÇ ·£µå·Îµå
( Friese's Landlord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