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철도에서 플레이어는 가장 크고 가장 진보된 철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경쟁을 펼칩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중요한 작업에 작업자를 임명합니다.
간단한 선로를 개발하면 플레이어는 중요한 장소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철도 네트워크를 현대화하면 기계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최신 기관차는 더 먼 거리를 운행하고 공장은 향상된 기술을 생산합니다. 엔지니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제국이 경쟁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승리의 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누가 미래를 향해 전속력으로 질주하고 누가 도태될까요? 어느 제국이 앞으로의 도전을 극복하고 승리할까요?
게임 요약
각 플레이어는 공장을 위한 공간과 3개의 철도 트랙(3개의 다른 도시로 연결)이 있는 자신만의 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트랙에서 트랙 토큰을 사용하여 레일의 진행 상황을 표시합니다(각 유형 또는 레일마다 다른 색상의 마커). 흥미로운 반전이 있습니다:
- 다른 트랙 유형은 특정 순서(검은색, 회색, 갈색, 자연색, 흰색)로 건설해야 합니다. 나중에 건설한 트랙은 앞선 트랙보다 트랙에서 더 이상 전진할 수 없습니다.
- 각 트랙에서 트랙 헤드가 전진할 때마다 새로운 색상의 트랙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 승리 점수, 보너스 타일 등 보상을 제공하는 여러 임계값을 통과해야 합니다.
- 각 트랙 라인에는 하나(첫 번째 레일의 경우 두 개)의 기관차가 연결될 수 있으며, 기관차의 크기에 따라 실제로 트랙에서 얼마나 멀리까지 VP를 획득할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중앙 보드에는 일꾼을 배치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위치가 있습니다. 각 위치에는 1~3명의 일꾼이 필요합니다(한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함께 플레이). 5명의 일꾼(2~3인 게임에서는 6명의 일꾼)으로 게임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는 교대로 한 위치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다양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 1개 이상의 트랙 헤드 1~3칸 전진
- 엔진 또는 공장 획득; 엔진은 레일 라인에 할당되고 공장(타일의 뒷면)은 공장 라인에 배치됩니다.
- 코인 2개를 획득합니다.
- 임시 직원 2명을 데려갑니다.
- 턴 순서대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 고유 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나만을위한 일꾼 배치 위치가되는 엔지니어를 획득하십시오.
모든 플레이어가 일꾼 배치/사용을 완료하면 각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그런 다음 각 트랙과 공장 라인에 대해 VP를 획득합니다. 각 선로 라인에서 기관차 레벨만큼 선로 아래쪽에 있는 칸만 점수를 얻습니다. 각 트랙 유형은 트랙 헤드부터 다음 색의 트랙이 시작되는 곳까지 모든 칸에 대해 VP를 획득합니다. 일찍 건설된 트랙 유형(예: 검은색)은 나중에 건설된 트랙(예: 흰색)보다 한 칸당 점수가 낮습니다. 각 공장 라인에서 보라색 산업 마커의 위치는 득점한 VP 수를 나타냅니다.
7라운드(또는 2~3인 게임에서는 6라운드)가 끝나면 게임이 종료되며, 가장 많은 VP를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