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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이제까지 봤던 보드게임 중 단연 1등의 그래픽 스타일. 다만 플레이는 너무 무난하다고 해야 될 것 같다. 글래스로드 처럼 각자 행동 카드를 내고, 동시 공개하며 순서대로 액션을 수행하는 시스템을 베이스로 이동/제조/치료/재판 등등 다양한 액션들을 통해 점수를 얻어가는 방식. 거의 대부분에 제약 조건이 있는 방식 + 신경 써야하는 아이콘 및 효과들이 너무 산재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쓸데 없이 어렵게 만든 게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동일 난이도 및 시간대의 게임에 비해서 뛰어난 킥 포인트가 있냐고 하면 글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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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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