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게시물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후기 신규 댓글
정말 재밌지요. 간달프는 아직 플레이 전인데 초반에 함들고 후반에 왕귀하는 캐릭일 것 같은데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레골라스 없이 플레이할 엄두가 안나는데 저 조합으로 경험치 드신거 보니 미션 성공하신 모양이네요 대단하십니다. 난이도 궁금하네요^^ 전 예전에 계속 미션 실패만 떴었거든요. 실패하면 경험치 못 먹어서 랩업도 더디고 장비도 업글이 안되고 후반 갈수록 힘들더라구요. 김리와 호빗, 고양주는 인간 여자 이런 조합이었었는데 계속 실패, 김리와 호빗만으로 해도 실패. 이랬습니다. 래골라스 없이도 성공하실 수 있음 래골라스 쓰지 마세요. 난이도 낮춰주는 OP캐릭입니다.
애미야물좀다오
16분 전
부산의 뜨거움이 전달된다니...! 너무 기쁩니다. 항상 댓글 남겨주시는 엘리제님 덕분에 글을 쓰는 원동력을 얻지 않나 싶습니다. 추천도 냠냠 잘 받았습니당 ㅋㅋㅋ 좋은 연말 보내세요~
_보덕
28분 전
부산은 너무 멀지만 보덕님의 후기 덕분에 늘 부산의 뜨거움(?)이 느껴져서 넘 좋아여 그리고 이런 글 하나하나 작성도 쉽지 않은 번거로움인데, 그걸 극복하고 늘 글로 후기를 남겨 주셔서 벚꽃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큰 기여를 하신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결론 : 추천 !!!
엘리제
32분 전
이번엔 너무 무난한 판이라 컨텐츠가 부실했어요ㅠㅠ
Slee
1시간 전
게임에서 받은 느낌이 잘 전달되네요! 재밌게 봤습니다
호루스
2시간 전
후기 재밌네요!ㅎㅎ
호루스
2시간 전
아, 이 게임 갓겜인 거 같던데 부럽습니다 ^^
무이
2시간 전
뼈마니는 사랑입니다~*^^* 리뷰 재밌게 잘 읽었어요!
하나나나나
2시간 전
하닐님 글 보면서 프사보니까 하닐이라는 닉네임 뜻이 '하늘을 거닐다' 라는 뜻이 아닐까 혼자 생각해 보았습니다. 글도 그만큼 자유분방하면서 기분 좋은 느낌으로 다가왔는데요. 취향이 비슷해 협력 게임은 좋았으나, 더 취향에 맞는 게임들을 소개 드렸어야 하지 않았나 한편으론 반성도 하게 되네요. ㅎㅎ 다음에도 재미있게 놀아요.
_보덕
3시간 전
다음 게임은 꽃길만 걸읍시다 잘 읽고 갑니다
비전략파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