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raku / 2015 / 7.2 / 2.15 / 3~4(4) / Iori Tsukinami / 아스모디코리아
🎴 다이묘 카드 (6장)
🃏 접전 카드 (21장, 3색 각 7장)
🏅 승리의 함성 카드 (1장)
🔄 변형 규칙 카드 (6장)
📋 참조 카드 (4장)
🗺️ 게임판 (1개)
🔸 다이묘 토큰(4색 ×1), 점수 토큰(4색×1), 사무라이 토큰(4색×10)
🎨 원하는 색 선택 → 다이묘 토큰·사무라이 토큰 생성
🎴 다이묘 카드 섞어 1장씩 배분
🏁 가장 높은 숫자 다이묘가 시작플레이어 → 승리의 함성 카드 지급
⛳ 다이묘 카드의 해당 숫자 구역에 다이묘 말 배치
0점 칸에 점수 토큰 배치
남는 구성물은 제거
🃏 접전 카드 섞어 손에 배분
3인: 6장, 4인: 5장
✋ 2장 골라 왼쪽으로 패스
🔹 차례대로 카드 1장 공개 → 즉시 효과
🎨 색깔 따라 팔로우, 없으면 자유롭게
🏆 최고 숫자(또는 닌자+6 규칙) → 승리의 함성 카드 획득
🗡️ 승자 → 다음 시작플레이어, 평판 점수 획득
🔁 카드 소진까지 반복
6→1번 구역 순으로 영향력 비교
👑 다이묘 토큰: +2, 사무라이 토큰: +1
순위별 평판 점수 획득 (동률 시 낮은 단계 점수)
3라운드 미만 → 다음 라운드로
3라운드 완료 시점
🏅 평판 점수 최고자 승리
동률 → 다이묘 카드 숫자 비교
원하는 구역에 사무라이 토큰 최대 3개 즉시 배치
● 사무라이 최대 3개 배치
● 행동 포인트(AP) 획득 → 즉시 사용
2AP: 다이묘 토큰 이동
1AP: 사무라이 토큰 이동
1AP: 적 사무라이 제거
접전 후 다이묘 토큰이 있는 구역의 영향력 비교
즉시 해당 구역에서 평판 점수 획득 (1위 3점, 2위 2점, 3위 1점)
🤝 각자 다이묘 카드 2장 사용(큰 숫자, 작은 숫자) → 4인처럼 진행
📋 준비 5장 제거 → 카드 3장 킵, 드래프트 5장 → 총 8장 접전 진행
🎖️ 평판 점수는 다이묘별로 계산 → 더 높은 쪽 최종 점수
👻 가상 플레이어 추가 → 3인 세팅
📋 준비 8장 받기, 드래프트 3장
📜 가상 플레이어 카드 뽑기 없이 자동 행동
🚫 가상 사무라이 제거 불가 / 이동만 가능 (다이묘 토큰보다 오른쪽 구역으로 이동 금지)
🏅 가상 플레이어 평판 비교 시 포함하나 점수는 획득 못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