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가입 안내 :
24년 8월 31일 22명, 9월 1일 38이 참석하셨습니다. 주말 동안 총 60명이 게임을 즐기셨네요.
저는 일요일 오전타임에만 나와서 프로스트 펑크를 해 보았습니다.
혹독한 추위와 굶주림 속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세기말 테마의 게임입니다. 이것도 공간을 어마어마하게 차지하는 게임입니다. 준비만 1시간이 넘게 걸린듯 합니다.
게임 시작전 찍어본 컨셉 사진. 절망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부서진 열차 위에서 즐거운 놀이를 하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이렇게 해맑게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다 못한 노래님이 열차위에서 얼른 아이들을 내려오도록 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1라운드부터 바로 첫턴에 아이들도 일을 해야한다는 법률을 제정하시는 노래님. 간단한 전문용어로 아동착취라고 합니다.
일단 아주 쉬움 모드로 해서 그런지 큰 어려움없이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노래님 얘기로는 갈수록 어려워질거라고는 하셨습니다. 하지만 2시에 노래님이 리스보아가 잡혀있어서, 아직 끝나려면 한참 멀은듯 했지만 1시 조금 넘어서 중단을 했습니다. 오전 9시에 만나서 오후 1시 무렵까지 3라운드 했습니다. 아직 반도 못한거 같은데... 다음에 언제 한번 또 할 기회가 되려나 모르겠네요. 이거 주말이나 밤샘밖에 못할 것 같은데...
그 외, 나머지 게임들은 간단하게 사진만 올립니다.
테라포밍 마스. 빅박스
헬라스와 엘리시움 맵으로 다 해보신것 같습니다.
엘리시움에서는 비너스 확장도 넣어서 하셨네요.
특수 자원 토큰도 따로 있었군요. 안그래도 아쉽다고 생각했던 부분이었는데 참 예쁩니다.
영리한 여우
파스티시. 컴포들이 예쁜 게임이네요. 이런 게임 좋아합니다.
빌리저
닌자를 테마로 한 게임 같은데, 재미있어 보입니다. 게임이름은 모르겠네요.
코덱스
네메시스
네메시스에서 추리게임이라도 하신 것일까요...?
매직 메이즈
놉! 놉! 테이블
그레이트 웨스턴 트레일
바이러스 게임. 항상 풀팟이 차고 있는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엘더베일의 거처
Axis & Allies 1942. AA 매니아가 되신 구름별님과 성진님의 맞짱이 있었습니다.
가이아 프로젝트
운명의 세 여신
여명의 제국 4인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