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게임을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
이번달에 플레이한 게임들 중에 재밌었던것 적어요~
1. 로렌초
올해 아버지와 처음으로 2인플 진행. 3판 연속했네요.. 재밌는데 아직은 자원을 지어짜내는 경지엔 못가서 아쉬워요. 계속해서 잘해지고싶은 게임!!!
2.뉴턴
저희가족이 매우좋아하는게임. 이번에 최고점수 갱신했어요 ㅎㅎ무려 97점!!
3.트라야누스
아버지와 2인플 4판, 어머니까지해서 3인 2판 진행했어요 할때마다 실력이 오르는 느낌!! 아버지와 4판해서 저희가 어머니께 우리 실력 보여줄게!!했는데..어머니가 첫판 바로 이겨서 해탈.. 어머니는 개선문 액션(?) 할때 무지성 9점자리 트라야누스 타일 가져가는데 그거에 져서 너무 분해요!! 그대신 다음판 바로 참교육 해드렸습니다 ~ㅎㅎ
사진은 아버지와 2인플 사진입니다!
아버지가 일주일전에 분명 너무 잘하셔서 놀란게임.. 이번에 아버지가 3이서모였을때 바로 하자고한 게임이라 긴장했어요..어떻게 최선의 수를 찾을까! 그러나.. 아버지..게임의 룰을 기억을 못하고 버벅거리면서 처참한 점수로 꼴등ㅋㅋ어머니와 같이 둘이서 아버지 기억력검사 하러가야된다고 왜저려냐고.. 다른의미로 웃었던 게임이네요~ 아버지 분하셨는지 다음날 아침에 룰북 정독하시더라고요 ㅋㅋ 과연 다음엔 어떨지!!
집에있는 게임들 모두 7판 이상 돌아간 상태라 새게임을 구매 하려고합니다!
웨이트 2.7~3.7 정도고 중요한게 3인이서 2시간 이상 걸리는건 좀 힘든것 같아요ㅠ 저랑 어머니는 장고를 거의 안해서 버건디2인도 30~40분만에끝내거든요
별로였던게임은 푸에르토 리코- 운이 아예없는 수싸움 느낌..,테포마_ 카드가 너무많아요..(카드엔진빌딩류는 좋아합니다! 근데 이건 어렵고 넘 많아요ㅠ)
요코하마 생각중이고 제가 펠트 게임들 좋아해서 마라케시도 고민중인데 2시간넘길것 같아서 고민중입니다..
재밌는게임들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