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허건 사기 진행건 2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Duke
11
1,566
IP: 14.43.***.***
2023-02-05 14:57:09

안녕하세요 듀크입니다.

 

첫 번째 글 이후에 허건 본인에게 연락이 와서 어떻게든 환불을 할 터이니 시간을 달라고 연락이 온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소액 이긴 하지만 6분 정도 환불을 받으시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피해자분들은 다른 사기 금액으로 환불을 해주는 것 아니냐, 그것 만으로는 무작정 기다릴 수 없다는 입장도 계십니다. 

 

더치트에 9건이 신고가 된 상태에서 환불 받으신 4분은 삭제를 하셨고(이에 대해서는 더치트 홈페이지에서 환불 받은 건은 삭제하시라는 안내가 있었음)

 

아직 환불 받지 못한 5건의 신고가 남아 있습니다. 

 

총 금액은 대략 300정도 되어 보이고(보라 관련된 것만 그런 것이고 더 많은 피해인지는 모릅니다) 뉘우치고 참회한다고 변제하겠다는 의사는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어쨌든 모두 나서서 집단의 대응으로 환불이 되었고 실제로 피해 복구가 되신 것이 그나마 다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속 피해 받은 분들 위해서 집단 대응 할 것이고 모든 사람이 변제 될때까지 계속 소식 전하겠습니다. 

 

앞서 글을 못 보셔서, 사기 당한 금액이 소액이라서, 귀찮아서, 혹은 뒤에 다시 사기를 당하신 누구라도 오픈채팅방 들어오셔서 힘을 보태주시고 정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g7g9Vj2e

 

 

추신 : 간혹 채팅방에서 예의 없이 혼자 왜곡된 생각을 가지고 함부로 말씀하시는 분이 계신데 명심하여주세요. 여기는 모두 피해자의 모임입니다. 누구도 잘못한 사람이 없고 모두 같은 상처를

       받은 사람들입니다. 성인들의 모임이고 이성적인 대응을 위해 모인 곳이므로 본인의 화나 분을 함부로 풀거나 공격적인 언행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드라이프 게임 순위 시스템, 게임 페이지 대규모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