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2 관련 질문을 여러번 올리고 있는데 답글 올려주신 덕분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합병이나 열차운행 규칙이 좀 어려워서 또 문의 드립니다.
룰북 15 페이지
"열차 운행 노선은 항구에서 항구로 또는 빨간색 외곽 지역에서 빨간색 외곽 지역으로 연결될 수는 없습니다"
"한 회사는 한 역이나 한 외곽 지역에 서로 다른 열차로 여러 번 들릴 수 있지만 그 역과 외곽 지역에 대한 수익은 단 한 번만 계산합니다"
"하나"의 열차로는 항구에서 항구(다른 지역이라 하더라도)로 또는 빨간색 외곽 지역에서 빨간색 외곽 지역(다른 지역이라 하더라도)으로 운행할 수 없지만, 여러대의 열차를 운행할 때는 서로 다른 열차는 같은 항구 또는 같은 빨간색 외곽 지역이라도 들릴 수 있는 것으로 저는 이해했습니다.
1. 그러면 회사가 여러 대의 화물 열차들을 한 줄로 연결 운행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여러 대의 비영구열차를 운행할 때 개별열차 운행 규칙(개별 열차 운행 노선에 회사의 역 마커 하나 이상 포함, 항구/빨간색에서 같은 지역으로 운행하지 않음)만 지키면 되고, 연결한 전체 노선은 항구에서 항구(심지어 같은 지역이라 하더라도)로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같은 항구를 들리지는 않겠지만 다른 항구를 들러서 점수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하나의 노선으로 보고 항구에서 항구(다른 지역이라 하더라도)로 또는 빨간색 외곽 지역에서 빨간색 외곽 지역(다른 지역이라 하더라도)으로 운행할 수 없나요?
룰북 16페이지
“영구 화물 열차(화물-6~9)는 여러 대를 독자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 다. 그 회사 열차들의 운행 노선이 만나기만 한다면(7.8 2번째 항목 참조) 이 영구 열차들은 서로 다른 외곽 지역으로 운행할 수도 있습니다”
2. 여러대의 영구 화물 열차를 운행할 때 같은 외곽 지역을 운행할 수 있나요?
항구에서 출발해서 칸당 +30을 받기 위해 같은 항구 출발이 안되나요?
같은 지역 수익만 제외하면 되는 것 아닌가요?
글을 간단히 쓰고 싶은데 질문이 길어져서 아직 접하지 않은 분들이 룰이 무척 어려운 게임으로 생각하실까봐 걱정이 됩니다.
이해해 주시고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