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커뮤니티 보드라이프
게임순위 게임정보 오프모임 커뮤니티
이노 마켓 중고 PLAY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순위 전략순위 추상순위 컬렉터블 순위 가족순위 어린이순위 파티순위 테마순위 워게임 순위 한글순위
전체순위 201
  7.090 점 / 10

더마인드

 (2018)
The Mind
평가: 147 명 개인평: 35 명 팬: 5 명 구독: 6 명 플레이: 317 회 보유: 415 명
ALEzio 점 2020-10-25 [ALEzio님의 레코드 현황]
엄마 나 동생 3인플

서로 눈치 보면서 서로 눈보면서 젤 많이 웃은듯ㅋㅋㅋ
4단계에서 나때문에 터졌음.. 엄마 2있으면서 왜 빨리 안낸거야..ㅠㅠㅋㅋ
7SEEDS 점 2020-10-15 [7SEEDS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다이네스티 점 2020-10-04 [다이네스티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omswon 점 2020-10-01 [omswon님의 레코드 현황]
간만에 해주니 또 쫄깃한 긴장감이 흐르네. 결과는 역시 성공~~
zzullong 점 2020-09-27 [zzullong님의 레코드 현황]

엄마아빠+가람+철홍

엄마 생일 식사로 가서 더마인드 한판!
너무 힌트를 줘서 좀 그랬지만..ㅋㅋ
웃고 떠들었으면 됐지~
zzullong 점 2020-09-26 [zzullong님의 레코드 현황]

최고+지연+가람+철홍

이거 협력게임이라고....ㅋㅋ
다이네스티 점 2020-09-28 [다이네스티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다이네스티 점 2020-09-23 [다이네스티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화니0720 점 2020-06-22 [화니0720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화니0720 점 2020-06-10 [화니0720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zzullong 점 2020-08-30 [zzullong님의 레코드 현황]

맨날 못한다고 꿀밤 맞던 더마인드가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진섭+가람 VS 주혜+철홍으로 2:2플레이

상대편 카드 알고 모니터링하는 재미가 진짜 엄청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SEEDS 점 2020-08-23 [7SEEDS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zzullong 점 2020-08-16 [zzullong님의 레코드 현황]
아내와 한판!
매번 욕 먹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12레벨 성공 ㅜㅜㅜㅜ
iiiiris 점 2020-08-02 [iiiiris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iiiiris 점 2020-08-01 [iiiiris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7SEEDS 점 2020-07-23 [7SEEDS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zzullong 점 2020-07-18 [zzullong님의 레코드 현황]
아내와 2인 플레이.
5도 못 가서 계속 죽음...

10 있어서 자신있게 스타트에 냈는데...ㅜㅜㅜㅜ
3 있었음
꿀밤 맞음
zzullong 점 2020-07-16 [zzullong님의 레코드 현황]
아내와 스타트 한 판!
레벨6에서 죽었음 ㅜㅜ
스톤즈 점 2020-06-14 [스톤즈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오프리☆ 점 2020-06-27 [오프리☆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김루다 점 2020-06-18 [김루다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김둘둘 점 2020-05-26 [김둘둘님의 레코드 현황]
w승난 / 난 여러번 해서 성공하고 싶은데 ..... 백콰에서 다시 할 것
하이베리 점 2020-05-05 [하이베리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omswon 점 2020-04-25 [omswon님의 레코드 현황]
이제껏 해본 게임중에 가장 참신한 게임. 앞으로도 그럴듯?!
이게 뭐라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손에 땀을 쥐고 플레이하게 되네.
2인플로 12레벨까지 한번에 성공~~!!!
우리 마음이 잘 맞는건가??!! ㅎㅎ
모든 레벨 클리어~~!!
민트초코 점 2020-04-23 [민트초코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구리빛신사 점 2020-04-12 [구리빛신사님의 레코드 현황]
등록된 플레이소감이 없습니다.
콩주머니 점 2020-03-11 [콩주머니님의 레코드 현황]
4인플. 1차이를 서로 맞춰갈때의 짜릿함
콩주머니 점 2020-03-10 [콩주머니님의 레코드 현황]
4인플. 규칙을 지켜가면서 한다면 정말 짜릿하다!
Trufer 점 2020-01-20 [Trufer님의 레코드 현황]
4인. 소심하다면 오히려 독이 되는 게임. 가끔씩은 당당하게 지르고 한끗차이로 성공할 때의 쾌감으로 이 게임을 하는것 같다. 하지만 오늘은 조금 아쉽 ㅠㅠ 레벨 4에서 패배.
콩주머니 점 2020-01-20 [콩주머니님의 레코드 현황]
2인은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