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댓글순 등록된 총 댓글수 6
모든댓글 펼쳐보기 | 최신순 | 등록순 | 공감순
서기 | 18.07.12 10:49   작성 IP: 211.219.***.*** 
수정 0회 0000-00-00 00:00:00
답변 감사합니다.
행동하기와 사용하기를 혼동하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명확히 알아갑니다.
답글 0
답길 | 18.07.12 09:45   작성 IP: 49.173.***.*** 
수정 0회 0000-00-00 00:00:00
최초에 금성동물 내려놓으실때 금성동물 카드위에 과학태그 1개 있으니 자원 1개 올리시구요.

그다음부터 게임진행하시다가 과학 태그 있는 카드 사용할때 마다 추가로 금성동물 카드위에 자원 놓으시면됩니당
답글 0
블루 | 18.07.12 09:31   작성 IP: 210.205.***.*** 
수정 0회 0000-00-00 00:00:00
프로젝트를 사용한다는 게 돈을 지불하고 내려놓을 때를 의미합니다.
이 부분에서 룰 이해가 안 되신 것 같네요.
답글 0
다아 | 18.07.12 07:14   작성 IP: 182.218.***.*** 
수정 0회 0000-00-00 00:00:00
본 카드는 처음 내려 놓을때만 과학태그 적용이고
다른 과학태그 카드는 그때마다 별개 일꺼에요
답글 0
청아인 | 18.07.12 06:39   작성 IP: 119.193.***.*** 
수정 0회 0000-00-00 00:00:00
프로젝트 카드를 사용 시 ( 빨간거든 파랑거든 초록색이던간에)
과학태그가 붙어있다면 붙어있는 과학테크만큼 그 카드에 1자원 올련놓으면 됩니다.
카드에 지속효과라고 적혀있는거는 라운드와 상관없이 매 자기턴에 효과가 적용되는경우인데 프로젝트카드를 몇원 할인해주는 카드가 일반적으로 그런 카드들 입니당
답글 0
진시월 | 18.07.12 06:38   작성 IP: 122.46.***.*** 
수정 0회 0000-00-00 00:00:00
지속효과이니 라운드의 횟수 상관없이 반영되는 거 아닌가요?

게임으로 치면 패시브 스킬 같은 거라 이해하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조건만 부합되면 횟수에 상관없이 효과가 발동되는 거고,

행당 카드의 조건은 이 카드를 포함하여 이후 사용하는 카드에 과학태그가 붙어있을 때 효과가 발동되는 거라고 판단됩니다.

기존의 자른 지속효과 카드들도 그렇게 사용했고요.
답글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