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댓글순 등록된 총 댓글수 7
모든댓글 펼쳐보기 | 최신순 | 등록순 | 공감순
마초핑크 | 18.07.12 13:11   작성 IP: 210.181.***.*** 
수정 0회 0000-00-00 00:00:00
6, 6위에 1, 1놔도 돼요.
상관 없어요.
답글 0
봄겨울 | 18.07.12 11:26   작성 IP: 223.33.***.*** 
수정 0회 0000-00-00 00:00:00
네 상관없어요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 주사위가 6이었는데 그 위에 1짜리 올리면 1원 내고 1액션 진행하면 됩니다~
답글 1
Buttercup | 18.07.12 03:17   작성 IP: 106.102.***.*** 
수정 0회 0000-00-00 00:00:00
아니요. 주사위의 숫자 크기를 비교하는건 오직 왕의 축복 칸에 놓을 때 뿐입니다. 그 외에는 이전에 어떤 눈이 놓여있든 위에 쌓으려면 주사위의 눈만큼 돈을 내야합니다. 지금 게임이 없어서 정확히 몇 쪽인지는 모르는데 룰북에 분명 명시되어 있는 기초적인 사항입니다
답글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