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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지의 제왕: 컨프론테이션

 (2006년)
Lord of the Rings: The Confrontation
평가: 132 명 팬: 17 명 구독: 7 명 위시리스트: 21 명 플레이: 219 회 보유: 306 명
반지의 제왕: 컨프론테이션를 즐겨본 제 한줄평은..

반지의 제왕 영화를 좋아한다면 한층 몰입감이 높을 것이다. 단순한듯 보이지만 나름 생각할 것이 많은 2인용 게임이다.



후니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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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협력게임의 탈을 쓴 솔플 게임..? 2~3인이 베스트, 4명이서 플레이하면 신경쓸게 너무 많다..플탐도 길어지고  "
- 알라닌
우베 팬이긴 하지만... 우와... 스러웟던 초플에 비해 테크가 강제되서 별로..  "
- 마키세
룰은 쉬운데 생각보다 운영이 힘든게임인 것 같다. 좀더 해봐야 할 듯..  "
- 마키세
친한 사람들끼리 상대방을 골탕먹이려는 의도로 게임을 한다면 배꼽 잡을 정도로 재밌는 게임! 강추!  "
- 올린
블러프와 더불어 블러핑류의 갑 오브 갑 본판에 추가된 왕이 신의 한수  "
- Sh K
깊은 맛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추리의 맛이 있다. 보드게임을 처음하는 사람도 한번 정도 같이 해보면 쉽게 배울 수 있으므로 커플게임으로 추천  "
- vivax
1. 초보자와 함께하는 애피타이저 2.술자리 벌칙겜  "
- extubation
상자를 보고 아름다운 동화를 생각했다면 큰 코 다치는 곳! 여기는 힘과 돈으로 굴러가는 현실세상입니다.  "
- 민트양초
하면 할수록 그 진가가 발휘되는 매우쉬운 가족용 전략 게임. 6인까지 커버되는 가족게임중 이만한 게임이 또 있을까? 숨겨진 명작을 발견한 느낌. 콤보 터트리는 재미도 있다.  "
- 피파회장
간단한 카드게임 스럽지만 순간의 갈등을 잘 살려 가벼운 재미를 잘 살린것 같다. 약간 단조롭긴 하지만 그대로 나름 괜찮았다.  "
- 망치날다
비딸 게임 중에서는 제일 마음에 든다. 약간 무거운 느낌이 있지만 짜임새가 좋아 더 해보고 싶은 게임이다.  "
- 망치날다
기억력을 바탕으로 한 적당한 재미의 파티게임. 1~2번 재밌게 즐기고, 다른 플레이어와 즐기고.. 잊었다가 가끔 생각나면 또..  "
- 망치날다
동서 냉전 테마를 잘 살렸으며 근현대사 공부를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사실적이며 나도 알지 못했던 것들을 알게된다. 룰 익히기 위해 앱 구입 후 100판은 돌린듯,개인적으로 게임에 대한 애정도 지수를 따질 때 룰 익히기 위한 앱구입, 풀오거장착, 컴포업글의향 3가지 모두를 충족한 게임. 다만 함께 공감하고 즐길 플레이어를 찾는 것이 쉽지 않다.  "
- 얀웬리
잉카의 황금보다 직관적이고 테마가 살아있으며 휴대가 간편하다! 여행용, 입문자, 모두가 한바탕 웃고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
- 얀웬리
1학년 아들과도 1시간 내외로 '보드게임 뭐할까?' 했을 때 부담없이 꺼내들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수작!  "
- 얀웬리
본격 입털기 경마 게임. 적절한 블러핑으로 최대의 이득을 거둬보자.  "
- 맛난파전
예쁜 디자인의 추상전략게임. 일단 외형에서 한 수 먹고 들어간다. 하지만 자주 돌아가지는 않는 겜, 많이 해볼수록 진가가 드러나는데 그렇게 자주 돌리기가 어렵다.  "
- 맛난파전
덱빌딩 게임의 시초. 덱을 소모하는게 아닌, 구매를 하면서 콤보를 완성시킨다는 새로운 개념으로 당시에는 매우 혁신적인 게임이었다. 확장은 필수.  "
- 맛난파전
간단한 세팅, 그리고 직관적인 진행 방식. 제발 필요한 게 나오기를 바라며 카드를 엎다가 좌절하는 내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플렌더에 비교당해서 출시 당시에 폄하되었던 느낌이 좀 강하다.  "
- 맛난파전
주사위로 즐기는 가벼운 문명 전략 게임. 필러 게임으로는 이만한 게 없는 듯 하다.  "
- 맛난파전
전 세계를 놓고 하는 총구 없는 전쟁. 전략 요소도 훌륭할 뿐 아니라 사건 하나하나에 몰입해서 생각해보면 테마 면에서도 훌륭한 게임이다. 다만 진입장벽이 높은 건 아쉬울 따름.  "
- 맛난파전
펠트 게임의 대표작 2. 만칼라 시스템이라는 매력적인 시스템, 그리고 잘 맞물려진 게임 시스템이 머리를 쥐어짜게 한다. 근데 하다보면 되는 대로 돌리고 있는 자신이 보인다...  "
- 맛난파전
펠트 게임의 대표작. 쭉쭉 올라가는 점수 트랙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물론 난 많이 갔다고 생각하는데 남들이 더 많이 가더라... 인터액션 요소가 강하진 않지만, 영지를 완성시켜가면서 점수를 내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내야 한다. 주사위 안 따라주면 망.  "
- 맛난파전
간단한 듯 간단하지 않은 눈치 게임. 3인으로 하면 피말리는 전략게임으로 장르가 바뀐다.  "
- 맛난파전
가문이라는 비대칭 요소를 비딩으로 적용하여 한층 전략의 깊이가 더해진다. 16장 중 절반 만 쓰이는 5번째 기둥 카드도 게임의 큰 변수. 필구 확장이다.  "
- 맛난파전
'예언'이라는 패널티 + 추가 점수 요소가 본판의 정형화된 승리 테크에서 좀 더 다양성을 준다. 촐킨 하면 확장을 빼놓고 생각할 수 없다.  "
- 맛난파전
본판의 아쉬운 볼륨을 채워주는 확장. 엘드리치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필수 확장이 아닐까.  "
- 맛난파전
이제 루미큐브는 잊어도 될듯.. 이런 게임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
- 피파회장
재미의 요소를 찾기가 쉽지 않았다.  "
- 망치날다
퀸게임즈 게임답게 조금 아쉬움이 남는 심심함이 있었다. 게이머스 게임이 아니라면 차라리 가족게임으로 퍼퓸처럼 더 단순한게 낫다는 생각. 좀 어정쩡하다.  "
- 망치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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