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úÀåÀÌ ¿Ï·áµÇ¾ú½À´Ï´Ù.

¾´±ÛÀÇ ±ÔÄ¢ ¿ä¾à - ±Û·ëÇìÀ̺ì

Æ®À§ÅÍ·Î º¸³»±â
ÆäÀ̽ººÏÀ¸·Î º¸³»±â
¾´±Ö
6
12,123
2017-3-28 ¿ÀÀü 12:35
IP: 61.106.***.***
¾È³çÇϼ¼¿ä.
À̹ø¿¡ °øÀ¯ÇÒ ¿ä¾à ·êÀº
±Û·ëÇìÀ̺ì ÀÔ´Ï´Ù.
¿äÁò ÇÖÇÑ °ÔÀÓÀÌÁÒ?
Àúµµ ½ÇÁ¦ Ç÷¹ÀÌ¿¡ µé¾î°¡±â À§ÇØ
¿­½ÉÈ÷ ÁغñÇØ ³ª°¡°í ÀÖ½À´Ï´Ù.
¿ä¾Ç ·êÀ̶ó±â¿¡´Â ¹«Ã´À̳ª ±â³×¿ä;;
¸¶Áö¸· ºÎºÐ¿¡ ÂüÁ¶·Î ³ÖÀº Ç÷¹ÀÌ¾î ¾îºô¸®Æ¼
³»¿ëÀ» »«´Ù¸é....³×, ±×·¡µµ ±â³×¿ä;;
Äf¾îº¸½Å´Ù¸é »ý°¢º¸´Ù ·êÀÌ ¾î·ÆÁö´Â
¾Ê´Ù´Â °ÍÀ» ¾Æ½Ç ¼ö ÀÖÀ» °Ì´Ï´Ù.
 
ÀÌ¹Ì ±¸¸Å¸¦ ÇϽŠºÐ º¸´Ù´Â ±¸¸Å¸¦ °í·ÁÇÏ°í
°è½Å ºÐ²² ´õ µµ¿òÀÌ µÉ °Í °°½À´Ï´Ù.
 
±×·³ ÁÖÀÇ »çÇ× °øÁö ÈÄ ·ê ³ª°©´Ï´Ù.
 
=======================================
 
¾Æ·¡ ¿ä¾à ³»¿ëÀÇ ´ëºÎºÐÀº ºü¸£°Ô ÀÐÈ÷µµ·Ï ÀÛ¼ºÇϴµ¥¸¸ ÃÊÁ¡À» µÐ ÅͶó, °ÔÀÓ ÁøÇà Áß¿¡ ¹ß»ýÇÏ´Â ¾Ö¸ÅÇÑ »óȲ¿¡ ´ëÇÑ Ã³¸®´Â ºüÁ® ÀÖ°í, ´ç¿¬È÷ À̹ÌÁöµµ ¾ø½À´Ï´Ù. ÇÏÁö¸¸ ÀÌ·± ÀÚ·áµµ ¾Æ·¡¿Í °°Àº ºÐ²²´Â µµ¿òÀ» µå¸± ¼ö ÀÖÀ» °Í °°¾Æ °øÀ¯¸¦ °á½ÉÇÏ°Ô µÇ¾ú³×¿ä.
 
 1. ¾²À¹ ±Ü¾î ÀúÀåÇسõ¾Ò´Ù°¡ ½±°Ô ã¾Æ º¼ ÀÚ·á°¡
    ÇÊ¿äÇϽŠºÐ.
 2. ÃÖ´ëÇÑ ºü¸£°Ô ·êÀ» ÆľÇÇÏ¿© ½ÇÁ¦ Ç÷¹ÀÌ¿¡
    ¶Ù¾îµé°íÀÚ ÇϽô ºÐ
 3. °ÔÀÓÀÇ È帧, ´À³¦À» ºü¸£°Ô ÆľÇÇÏ°í ½ÍÀº ºÐ 
 
=======================================
=======================================
 
 
 
´ç½ÅÀº ¶°µ¹ÀÌ ¿ëº´À¸·Î, ±Û·ëÇìÀ̺ìÀ̶ó´Â
µµ½Ã¿¡¼­ ¿©Á¤À» ½ÃÀÛÇÑ´Ù.
 
°ÔÀÓ ½ÃÀÛ
1. ÆÄƼ »ý¼º
 * ±Û·ëÇìÀ̺쿡¼­ ½ÃÀÛ. ½Ã³ª¸®¿À ºÏ´ë·Î ¼öÇà
   ¾Æ·¡´Â ±Û·ëÇìÀ̺쿡 ¿Ã ¶§¸¶´Ù ÇÒ ¼ö ÀÖ´Â °Íµé
   (Gloomhaven ¹æ¹®Çϱâ)
   ´ÙÀ½ È°µ¿µé ÀÚÀ¯·Ó°Ô ¿øÇÏ´Â ¸¸Å­ °¡´É
    - »õ ij¸¯ ÀÛ¼º
    - ij¸¯ÅÍ ·¹º§ ¾÷
    - ½ÃƼ À̺¥Æ® ¼öÇà
    - ¾ÆÀÌÅÛ ÆǸÅ/±¸ÀÔ
    - ¼º¼Ò¿¡ ±âºÎ
    - ¾îºôÄ«µå °­È­
    - ÀºÅð ¼±¾ð
  
 1) »õ ij¸¯ ÀÛ¼º 
  »õ ij¸¯À¸·Î ÇÏ°í ½Í´Ù¸é  
  Ưº°ÇÑ Á¦¾à ¾øÀÌ ¾ðÁ¦µç °¡´É
  a. óÀ½ ¼±Åà °¡´ÉÇÑ Ä³¸¯ÅÍ Å¬·¡½º
   * Brute, Tinkerer, Spellweaver, Scoundrel, 
     Cragheart, Mindthief
  b. Ŭ·¡½º ¼±Åà ÈÄ ´ÙÀ½ °ÍµéÀ» °¡Á®¿Â´Ù.
   * ÇØ´ç Ŭ·¡½ºÀÇ 1·¾ ¾îºô¸®Æ¼ Ä«µåµé
    + X ¾îºô Ä«µå3Àå
     - ÃÖÃÊÀÇ ¾×Ƽºê Ä«µå Ç®ÀÌ µÈ´Ù.
     - ¸Å ½Ã³ª¸®¿À ½ÃÀÛÇÒ ¶§ (ÀüÅõ ¸ñÇ¥ Ä«µå »ÌÀº ÈÄ),
       ÀÌ Ç®¿¡¼­ ÇÚµå Á¦ÇѸ¸Å­ ÇÚµå ±¸¼º
       (óÀ½¿¡´Â 1·¾À¸·Î¸¸ ±¸¼ºÇÒ °ÍÀ» ±ÇÀå)
       (xÄ«µå´Â Á» ´õ »óȲ Á¦¾àÀû)
   * ÇØ´ç Ŭ·¡½ºÀÇ Ä³¸¯ÅÍ ½ÃÆ®¿Í ¸ÅÆ®(°³ÀÎÆÇ)
   * ij¸¯ÅÍ ÅäÅ«(¿©·¯ ¿ëµµ·Î »ç¿ë)
   * ü·Â, °æÇèÄ¡ Æ®·¢Ä¿ Çϳª¾¿
   * °³ÀÎ Äù½ºÆ® Ä«µå 2Àå »Ì¾Æ 1Àå ¼±ÅÃ,
     ³²Àº °Ç µ¦À¸·Î µÇµ¹¸²
   * ±Û·ëÇìÀ̺ìÀÇ ¹ø¿µµµ ÀÌÇÏÀÇ ·¹º§·Î ÀÛ¼º °¡´É
   * (½ÃÀÛ·¹º§+1)*15ÀÇ °ñµå ȹµæ 
 
 2) µµ½Ã À̺¥Æ® ¼öÇà
  - ¹æ¹® 1ȸ´ç ÇÑ ¹ø¸¸ ¼öÇà °¡´É
  - ·Îµå À̺¥Æ®º¸´Ù °á°ú°¡ ÁÁÀº Æí
  - ·Îµå À̺¥Æ®¿Í ¹æ¹ý µ¿ÀÏ, ½ÃƼ À̺¥Æ® µ¦ »ç¿ë
 
 3) »óÁ¡ÀÌ¿ë
  * µµ½Ã °ø±Þ µ¦¿¡¼­ ÀÚÀ¯·Ó°Ô ¿øÇÏ´Â ¸¸Å­ ±¸¸Å °¡´É
   - ¾ÆÀÌÅÛÀº ¸ÅÆ® ¹Ø¿¡ ³¢¿ö ¹Ý¸¸ º¸ÀÌ°Ô ÀåºñÇÔ
  * ¾ÆÀÌÅÛ Ä«µå ¹Ý °ª¿¡ ÆǸŠ°¡´É (¼Ò¼öÁ¡ ³»¸²)
   - Æȸ° Ä«µå´Â °ø±Þµ¦¿¡ µé¾î°¨
  * Ç÷¹ÀÌÀ̵鳢¸® ¾ÆÀÌÅÛÀ̳ª ±ÝÀ» ±³È¯ÇÒ ¼ö ¾ø´Ù!!
  * µµ½Ã °ø±Þ µ¦¿¡ Ä«µå Ãß°¡µÇ´Â °æ¿ì
   - ¸ðÇèÀ¸·ÎºÎÅÍ "¾ÆÀÌÅÛ ¼³°è" º¸»óÀ» ¹ÞÀ» ¶§,
     ±× ¾ÆÀÌÅÛÀÇ ¸ðµç Ä«ÇÇ°¡ Ãß°¡µÈ´Ù.
   - ¹ø¿µµµ°¡ ÇÑ ·¹º§ ³ô¾ÆÁ³À» ¶§,
     1: 1~14, 2: ~21, 3: ~28, 4: ~35, 5: ~42, 
     6: ~49, 7: ~56, 8: ~63, 9: ~70¹ø ¾ÆÀÌÅÛ±îÁö Ãß°¡
   - ij¸¯ÅÍ°¡ ÀºÅðÇÒ ¶§, ±×ÀÇ ¸ðµç ¾ÆÀÌÅÛ Ãß°¡
 
 4) LEVELING UP - ¸¶À»¿¡¼­¸¸ °¡´É
  a. ·¹º§ ¾÷ ½Ã, ¾Æ·¡ ¼¼ °¡Áö°¡ ¸ðµÎ °­È­
   * Active card pool¿¡ ¾îºô Ä«µå Çϳª Ãß°¡½ÃÅ´
     - ¼±ÅÃµÈ Ä«µå´Â ij¸¯ÀÇ »õ ·¹º§ ÀÌÇÏÀ̾î¾ß ÇÔ
       ±× Ŭ·¡½ºÀÇ Ä«µå¸¸ Ãß°¡ 
   * perk ¹Ú½º Çϳª¿¡ üũ
     - À̸¦ ÅëÇØ ¾îÅà ¸ðµðÆÄÀÌ¾î µ¦ÀÌ °­È­µÈ´Ù.
   * ÃÖ´ë ü·Â Áõ°¡: ij¸¯ÅÍ ¸ÅÆ®¿¡ Ç¥½ÃµÈ ¸¸Å­
     (ÇÚµå »çÀÌÁî´Â Àý´ë °íÁ¤, ¹Ù²Ù´Â¹æ¹ý ¾øÀ½)
 
 5) »ýÃò¾î¸®(À§´ëÇÑ Âü³ª¹«ÀÇ ¼ºÁö)¿¡ ±âºÎÇϱâ
  a. ¹æ¹® 1ȸ´ç °¢ÀÚ ÇÑ ¹ø¾¿ 10°ñµå ±âºÎ °¡´É
   * ¸ðµðÆÄÀÌ¾î µ¦¿¡ 2ÀåÀÇ  Ãູ Ä«µå Ãß°¡
      (¹Ù·Î ´ÙÀ½ ½Ã³ª¸®¿À°¡ ³¡³­ ÈÄ ´Ù½Ã »©³¿)
 
 6) ¾îºô¸®Æ¼ Ä«µå °­È­
  * ±Û·Î¹ú ¾÷ÀûÀ¸·Î "°­È­ÀÇ Èû"À» ´Þ¼º ÈĺÎÅÍ °¡´É
  * µ·¸¸ ÀÖ´Ù¸é ¿øÇϴ¸¸Å­ ½ºÆ¼Ä¿¸¦ ºÙ¿© ¿µ±¸ °­È­
    
 7) ÀºÅðÇϱâ
  °³ÀÎ Äù½ºÆ® ´Þ¼º ½Ã, ¹Ýµå½Ã ÀºÅð.
  ¸ðµç ¼ÒÁö ¾ÆÀÌÅÛÀ» µµ½Ã º¸±ÞÇ°¿¡ µ¹¸²
  ¹ø¿µµµ 1 Áõ°¡
  °³ÀÎ Äù½ºÆ®ÀÇ ´Þ¼ºÀº Ç×»ó »õ·Î¿î ÄÁÅÙÃ÷¸¦ Ãß°¡ÇÔ
  ¾î¶² Ŭ·¡½º°¡ ÃÖÃÊ·Î ÀºÅðÇÏ¸é »õ·Î¿î
  µµ½Ã+·Îµå À̺¥Æ® Ãß°¡µÊ(ij¸¯ÅÍ ¸ÅÆ® µÞ¸é ¿ìÇÏ´Ü¿¡ ÀûÇôÀÖÀ½)
  °³ºÀÇ϶ó´Â ¹ÐºÀÇ°ÀÌ ÀÌ¹Ì ¿­·È´Ù¸é, »õ·Î¿î ¹«ÀÛÀ§
  ¾ÆÀÌÅÛ ¼³°è ¶Ç´Â ¹«ÀÛÀ§ »çÀÌµå ½Ã³ª¸®¿À ¾ð¶ô µÊ
 
 
2. ½Ã³ª¸®¿À ¼¼ÆÃ
 ÇÊ¿ä Á¶°Ç È®ÀÎ ÈÄ, ½Ã³ª¸®¿À ¼±ÅÃ
 ·ÎÄÉÀÌ¼Ç È®ÀÎ ÈÄ, ¸Ê¿¡ ºÙÀÓ
 Àå¼Ò À̵¿½Ã ¾ðÁ¦³ª ·Îµå À̺¥Æ® ¼öÇà
 
 0) ½Ã³ª¸®¿À ½ºÄÉÀϸµ
  a. ·¹º§ÀÌ ¿À¸£¸é ½Ã³ª¸®¿À ·¹º§µµ ¿À¸¥´Ù.
      (0~7 ´Ü°è±îÁö ÀÖÀ½)
  b. (Æò±Õ ·¹º§)/2 = N = ³ë¸Ö ³­À̵µ
      N-1, N, N+1, N+2: ÀÌÁö, ³ë¸Ö, ¾î·Á¿ò, ¸Å¿ì ¾î·Á
  
 1) ½Ã³ª¸®¿À ¼¼Æà
  a. Áöµµ Á¶¸³
   - ¸ðµç ¹æ ŸÀϵé°ú ¹®Å¸ÀϵéÀ» ¹èÄ¡
  b. ù¹ø° ¹æ ±¸¼º
   Ã¹¹ø° ¹æ¸¸ ¸ó½ºÅÍ¿Í ¿À¹ö·¹ÀÌ Å¸ÀÏÀ» ¹èÄ¡,
   - Àοø¼ö¿¡ µû¶ó 2ÀÎÀº Á»ó, 3ÀÎÀº ¿ì»ó, 4ÀÎÀº ÇÏ´Ü 
     Ç¥½Ã ÂüÁ¶ÇÏ¿© ¹èÄ¡ (Èò»ö: ÀϹÝ, ³ë¶û: Á¤¿¹ ¹èÄ¡)
   - ¸ó½ºÅÍ¿ë °øÅë ¸ðµðÆÄÀÌ¾î µ¦ Áغñ
  c. ¸ó½ºÅÍ Á¾·ù ´ç ´ÙÀ½ Áغñ
   - ¸ó½ºÅÍ ½ºÅÈ Ä«µå, ¸ó½ºÅÍ ¾îºôÄ«µå µ¦
  d. ÇÇÇØ, µ·, °æÇèÄ¡ ÅäÅ«µé Áغñ (ÇÑ ¹Ù±¸´Ï)
  e. »óÅ ÅäÅ«µé Áغñ (ÇÑ ¹Ù±¸´Ï)
  f. ¿ø¼Ò °í¾ç Å×À̺íÀÇ ºñÈ°¼º ¿­¿¡ ¸ðµç
    ¿ø¼Ò ÅäÅ« ¹èÄ¡
 
 
3. ½Ã³ª¸®¿À ½ÃÀÛ      
 1) ÀüÅõ ¸ñÇ¥(¹èƲ °ñ) Ä«µå µÑ »Ì¾Æ Çϳª ¼±Åà
     (ºñ¹Ð À¯Áö)
  * ´Þ¼ºÇÏ¸é ½Ã³ª¸®¿À Á¾·á½Ã üũ ¸¶Å©¸¦ ¾òÀ½
   - À̸¦ ij¸¯ÅÍ ½ÃÆ®¿¡ Æ®·¢ÇØ ³õ°í
     ¼¼ °³Â°¸¶´Ù Áï½Ã Ãß°¡ ÆÛÅ©¸¦ ¾ò´Â´Ù
   - ÀÌ ¹æ½ÄÀ¸·Î ÃÖ´ë 6°³ÀÇ ÆÛÅ© ȹµæ °¡´É
   
 2) ÇÚµå Ä«µå ºôµù (¾×Ƽºê Ä«µå Ç®ÀÇ ¾îºô¸®Æ¼ Ä«µå)
  * ¹èƲ °ñ Ä«µå¸¦ ¼±ÅÃÇÑ ÈÄ ¾×Ƽºê Ä«µå Ç®¿¡¼­
    À̹ø ½Ã³ª¸®¿À¿¡ ¾µ ÇÚµå Ä«µå¸¦ ±¸¼º
    (ÀÚ½ÅÀÇ ÇÚµå Á¦ÇÑÀ» Áöų °Í)
  * ¾î¶² Ŭ·¡½º¸¦ óÀ½À¸·Î Ç÷¹ÀÌ ½Ã ÇÚµå´Â 1·¹º§·Î 
    ±¸¼ºÇÏ´Â °ÍÀ» ±ÇÀå, 
    - 3ÀåÀÇ x·¹º§ Ä«µåµµ ³ÖÀ» ¼ö ÀÖÀ¸³ª 
      ÀÌ´Â Á» ´õ º¹ÀâÇÏ°í, »óȲ Á¦ÇÑÀûÀ̹ǷÎ, 
      ¸î Â÷·Ê Ç÷¹ÀÌ ÈÄ Ãß°¡ÇÒ °ÍÀ» ±ÇÀå
  * ·¹º§ÀÌ ¿Ã¶óµµ ÇÚµå Á¦ÇÑÀº Àýµå ¹Ù²îÁö ¾Ê´Â´Ù.
 
 3) ¾ÆÀÌÅÛ ÀåÂø
  a. ¹Ì¸® ÁغñÇÑ °Í¸¸ ÇØ´ç ½Ã³ª¸®¿À¿¡¼­ »ç¿ë °¡´É
   * ¸Ó¸®, ¸öÅë, ¹ß¿¡ Çϳª¾¿
   * ÇÑ¼Õ Àåºñ ÃÖ´ë 2°³±îÁö ¶Ç´Â ¾ç¼Õ Àåºñ Çϳª Àåºñ
   * "¼Òµµ±¸" ¾ÆÀÌÅÛ ·¹º§ÀÇ Àý¹Ý(¹Ý¿Ã¸²)¸¸Å­ Áغñ
 
4. ¶ó¿îµå ÁøÇà
 1) ¼ø¼­ °áÁ¤
  a. ±ä ÈÞ½Ä or 2 ¾×¼Ç ¼öÇà Áß Åà 1
   * ±ä ÈÞ½ÄÀº À̴ϼÅƼºê 99·Î Ãë±Þ
   * ¾×¼ÇÀ» ÇÏ°Ú´Ù¸é ¾îºô Ä«µå 2Àå ¼±ÅÃ,
    ¼ø¼­´ë·Î ½×À½
    - °èȹ ³íÀÇ´Â °¡´ÉÇϳª, 
      Á¤È®È÷ ¾î¶² Ä«µå¸¦ ¾²´ÂÁö ³íÀÇ ºÒ°¡
  b. Ä«µå 2Àå ¸ðµÎ °ø°³ ÈÄ ¼ø¼­ °áÁ¤
   * ¸Ç À§ÀÇ Ä«µå(¸®µù Ä«µå)ÀÇ À̴ϼÅƼºê ºñ±³ 
   * µ¿Á¡ÀÌ¸é µÎ ¹ø° Ä«µåÀÇ °Í ºñ±³,
     ¶Ç µ¿Á¡ÀÌ¸é ³íÀÇ
   * ¸ó½ºÅÍÀÇ °æ¿ì
    - ¾îºô Ä«µå ºñ±³. °°À¸¸é ¿øÇÏ´Â ´ë·Î ¼±ÅÃ
    - °°Àº ŸÀÔ¿¡¼­ Ç×»ó Á¤¿¹°¡ ¸ÕÀú.
    - °°Àº ŸÀÔ °°Àº µî±Þ Áß¿£ ³·Àº ½ºÅĵð ¼ýÀÚ ¸ÕÀú 
    - °ÔÀÓ Áß°£¿¡ ½ºÆùµÈ °æ¿ì 
      À̴ϼÅƼºê°¡ ÇöÀç ÁøÇàÀÚº¸´Ù ³·´Ù¸é
      ÀÌ ÅÏÀÌ ³¡³­ ÈÄ ¹Ù·Î,
      ³ô´Ù¸é ÀÚ±â Â÷·Ê ´ë±â ÈÄ Çൿ ÇÔ
   * ¼Òȯ¹°Àº ¼Òȯ»çÀÇ Çൿ Á÷Àü¿¡ ÇൿÈû
    - ÅäÅ«ÀÇ °æ¿ì, ÅäÅ«ÀÇ ¼ýÀÚ·Î ¼ø¼­ °áÁ¤
 
 2) ÀÚ±â Â÷·Ê¿¡ ÇÏ´Â Çൿ
  - ±ä ÈÞ½Ä ¼±¾ð Çß´Ù¸é,
   a. µð½ºÄ«µå ´õ¹ÌÀÇ Ä«µå Çϳª ·Î½ºÆ® ´õ¹Ì¿¡ ³õ°Å³ª
      "¼ÒÁø" ½Éº¼ ¾ø´Â ¾×Ƽºê »óÅÂÀÇ Ä«µå Çϳª¸¦
      ·Î½ºÆ® ´õ¹Ì¿¡ ³õÀ½
   b. µð½º Ä«µå ÆÄÀÏÀÇ ³ª¸ÓÁö Ä«µå¸¦ ¸ðµÎ ¼ÕÀ¸·Î µ¹¸²
   c. "¼Òºñ"(¼ÒÁø ¾Æ´Ô)µÈ ¸ðµç Ä«µå ¸®ÇÁ·¹½¬ ½ÃÅ´
   d. ºÎ»ó »óÅ ȸº¹ 
   e. ÇÇÇØ 2 Ä¡À¯ ¶Ç´Â µ¶ »óÅ ȸº¹
   
  - ¾×¼Ç 2°³ »ç¿ë ¼±¾ð Çß´Ù¸é, 
   a. ÇÑ Ä«µå¿¡¼­ ž ¾×¼Ç, ´Ù¸¥ Çϳª¿¡¼­ ¾Æ·¡ ¾×¼Ç ¼±ÅÃ
    * ¿øÇÏ´Â ¼ø¼­´ë·Î »ç¿ë
   b. ÇÑ ¾×¼Ç¿¡ ÀûÈù ¾îºô¸®Æ¼µéÀº ¼ø¼­´ë·Î »ç¿ë
    * ÇýÅÃÀº ¾È ¹Þ¾Æµµ µÇÁö¸¸ ºÒÀÌÀÍÀº ¹Þ¾Æ¾ß ÇÔ
    * ¾×Ƽºê ½Éº¼ÀÇ Ä«µå´Â Àڱ⠾տ¡ µÒ
    * ±×¿Ü Ä«µå´Â »ç¿ë ÈÄ µð½ºÄ«µå ¶Ç´Â ·Î½ºÆ® µÊ
 
 3) ¾îºô¸®Æ¼ »ç¿ë ¹× ÇØ°á
 - ¾îºô¸®Æ¼ Á¾·ù´Â ¸Ç¾Æ·¡ Ç¥½Ã
 
  a. Ÿ°ÙÀÌ ÇÊ¿äÇÑ ¸ðµç ¾îºô¸®Æ¼´Â ½Ã¾ß¼± È®º¸ ¿ä.
      (±âº»ÀûÀ¸·Î´Â °ø°Ý, Ä¡À¯, ·çÆ® µü ¼¼°¡Áö¿¡¸¸ ÇÊ¿ä)
   * ½Ã¾ß¼±: ½ÃÀÛ°ú Ÿ°Ù Çí½ºÀÇ ²ÀÁöÁ¡À» ¿¬°áÇÑ Á÷¼±
                  ¿ÀÁ÷ º®°ú ´ÝÈù ¹®¿¡ ÀÇÇؼ­¸¸ ½Ã¾ß¼± Â÷´ÜµÊ
 
  b. ij¸¯ÅÍ°¡ ÇÇÇØ ¹ÞÀ» ¶§
   * ´ÙÀ½ Áß Åà 1:
    - ü·Â ÁÙÀ̱â
    - Çڵ忡¼­ Ä«µå Çϳª ·Î½ºÆ® ´õ¹Ì·Î
    - µð½ºÄ«µå ÆÄÀÏ¿¡¼­ 2Àå °ñ¶ó ·Î½ºÆ® ´õ¹Ì·Î 
   * ü·ÂÀÌ 0 ÀÌÇÏ°¡ µÇ¸é Å»Áø
 
  c. Å»Áø
   * ½Ã³ª¸®¿À¿¡¼­ Áï½Ã Á¦¿Ü
   * Å»Áø ¿øÀÎÀÌ Ã¼·ÂÀÎÁö Ä«µå°¡ ¶³¾îÁ®¼­ÀÎÁö ±¸ºÐ
     (ÀüÅõ ¸ñÇ¥ Ä«µå¸¦ À§ÇØ)
 
 
 4) ¸ó½ºÅÍÀÇ ÅÏ 
  a. Æ÷Ä¿½º ´ë»ó ¼±Á¤
   * ÃÖ¼ÒÇÑÀÇ À̵¿À¸·Î °ø°ÝÇÒ ¼ö ÀÖ´Â ´ë»ó¿¡ Æ÷Ä¿½º
    - À̶§, Æ®·¦À̳ª ÇØÀúµå´Â ¿É½ºÅÍŬ·Î °£ÁÖ
      (±× °æ·Î°¡ À¯ÀÏÇÏÁö ¾Ê´Â ÀÌ»ó)
   * ¿©·µÀÌ¸é ±×Áß ¹°¸®ÀûÀ¸·Î °¡Àå °¡±î¿î ´ë»ó 
   * ¶Ç ¿©·µÀ̸é À̴ϼÅƼºê ¼ýÀÚ ÀÛÀº ´ë»ó ¼±ÅÃ
   * Æ÷Ä¿½ºÇÒ ´ë»óÀÌ ¾øÀ¸¸é À̵¿/°ø°Ý ºÒ°¡
 
  b. Monster Action
   * ¾îºôÄ«µå¿¡ ÀûÈù ¼ø¼­´ë·Î ¾îºô »ç¿ë
 
  c. Monster Abilities and Effects 
  »ç¶÷°ú ´Ù¸¥°Í¸¸ Àû¾úÀ½
     
   * Move ¡¾ X
    - Æ÷Ä¿½º ´ë»óÀ» Æ÷ÇÔÇÏ¿© ÃÖ´ëÇÑ ¸¹Àº ÀûÀ» °ø°ÝÇÒ ¼ö ÀÖÀ¸¸é¼­ µð½º¾îµå¹êƼÁö°¡ ¾ø´Â Ä­À¸·Î À̵¿ÇÏ¿© °ø°Ý
    - ±×·± Ä­ÀÌ ¸¹À¸¸é °¡Àå °¡±î¿î Ä­À» ¼±ÅÃ
    - µð½º¾îµå¹êƼ ȸÇǸ¦ ÃÖ¿ì¼±À¸·Î °í·Á
 
   * Active Bonus
  • - ¸ó½ºÅÍÀÇ ÅÏ ÀÌÈĺÎÅÍ º¸³Ê½º Àû¿ë ¹ÞÀ½
 
   * Elemental Augment  • 
    - ¿ø¼Ò¸¦ ¾µ ¼ö ÀÖ´Ù¸é »ç¿ëÇؾ߸¸ ÇÔ
    - »ç¿ë ½Ã °°Àº ŸÀÔÀÇ ¸ðµç ¸ó½ºÅÍ°¡ ÇýÅÃÀ» ¹ÞÀ½
 
   * Èú
    - ¹üÀ§ ³»ÀÇ Èú °¡´ÉÇÑ ´ë»ó Áß Ã¼·ÂÀ» °¡Àå ¸¹ÀÌ ÀÒÀº 
      ¸ó½ºÅ͸¦ ȸº¹½ÃÅ´
    - Ưº°È÷ ¹üÀ§°¡ ÀûÇôÀÖÁö ¾ÊÀ¸¸é ½ºÅÈÄ«µåÀÇ ±âº» 
      ¹üÀ§¸¦ Àû¿ëÇÔ
 
   * ·çÆ® ÁÝÁÝ
    - ·çÆ®ÇÑ °ÍÀº ½Ã³ª¸®¿À¿¡¼­ Á¦°ÅµÊ
    - Æ®·¹Á® ŸÀÏÀ» ·çÆÃÇÒ ¼ö ¾øÀ½
 
   * ¼Òȯ
    - Àڽſ¡°Ô ÀÎÁ¢ÇÑ ºóÄ­Áß Àû°ú °¡Àå °¡±î¿î °Í¿¡ ¹èÄ¡
    - »ç¿ë°¡´ÉÇÑ ½ºÅĵ𰡠¾øÀ¸¸é ¼Òȯ ºÒ°¡
    - ¼Òȯ»ç°¡ Á׾ ¼Òȯ¼ö Á×Áö ¾ÊÀ½(Ç÷¹À̾î¿Í ´Ù¸§)
    - Ç÷¹À̾ ¸¶Àεå ÄÁÆ®·Ñ ÁßÀÎ ¸ó½ºÅÍ°¡ ¼ÒȯÇÑ 
      ¸ó½ºÅÍ´Â ¸¶Àεå ÄÁÆ®·Ñ µÇÁö ¾ÊÀº »óÅ·Π³ª¿È
    - ¼ÒȯµÈ ´ÙÀ½ ÅÏ¿¡ ±×µé ÀÚ½ÅÀÇ À̴ϼÅƼºê¿¡ ¸ÂÃç 
      Çൿ ÇÔ
 
 5) °³ÀÎ ÅÏÀÇ Á¾·á
  a. ij¸¯ÅÍ¿Í °°Àº Ä­ÀÇ µ·, º¸¹° ÅäÅ« ÀÚµ¿ ·çÆÃ(¹«Á¶°Ç)
  b. À̹ø ÅÏ¿¡ ¹ÞÀº °ÍÀÌ ¾Æ´Ñ Immobilize , Disarm, 
      Stun , Muddle , Invisible, Strengthen ÅäÅ«À» 
      Á¦°Å (¸ó½ºÅ͵µ µ¿ÀÏ)
  c. ¾Ð·ÂÆÇ À§¿¡ Ç÷¹À̾î ij¸¯ÅÍ°¡ ¼­ÀÖ´Ù¸é ½Ã³ª¸®¿À
     Ã¥ÀÇ È¿°ú È®ÀÎ
 
 6) ¶ó¿îµåÀÇ Á¾·á
  a. ¸ðµç ¸÷°ú Ç÷¹À̾ °³ÀÎ ÅÏ ¼öÇà ½Ã Á¾·á
  b. ¼ÅÇà ¾ÆÀÌÄÜÀÌ ³ª¿Ô´Ù¸é ¸ðµðÆÄÀÌ¾î µ¦ ¸®¼ÅÇÃ
  c. ´ÜÀÏ ¶ó¿îµå º¸³Ê½º Ä«µå µð½ºÄ«µå ¶Ç´Â ·Î½ºÆ®
  d. ¿ø¼Ò ÅäÅ« ÇÑ Ä­ ³»¸²
  e. µð½ºÄ«µå µ¦ 2Àå ÀÌ»óÀÏ ¶§, ªÀº ÈÞ½Ä »ç¿ë °¡´É
   * µð½ºÄ«µå µ¦¿¡¼­ ·£´ýÇÏ°Ô Çϳª ·Î½ºÆ® ¶Ç´Â
      ±× Ä«µå ´ë½Å ´Ù¸¥ Ä«µå¸¦ »Ì°í 1 ÇÇÇØ ¹ÞÀ½ (¹Ýº¹ X)
   * ±× ÈÄ ³²°ÜÁø ¸ðµç µð½ºÄ«µå µ¦À» ÇÚµå·Î µ¹¸²
  f. ¶ó¿îµå Á¦ÇÑÀÌ ÀÖ´Â °æ¿ì ¶ó¿îµå ¸¶Ä¿ ÀüÁø
  
 
 7) ½Ã³ª¸®¿À Á¾·á
  a. Ãູ, ÀúÁÖ Ä«µå¿Í ¾ÆÀÌÅÛÀ̳ª ½Ã³ª¸®¿À È¿°ú·Î Ãß°¡µÈ ¸ðµðÆÄÀ̾î Ä«µå Á¦°Å
  b. ½Ã³ª¸®¿À µ¿¾È ¾òÀº xp Ãß°¡  
  c. ·çÆÃÇÑ ¸Ó´Ï ÅäÅ«À» ½Ã³ª¸®¿À ·¹º§¿¡ µû¶ó ȯÀü  
  d. ½Ã³ª¸®¿À ¿Ï¼ö + ÀüÅõ ¸ñÇ¥ ´Þ¼º ½Ã üũ¸¶Å© ¾òÀ½ 
  e. ½Ã³ª¸®¿À º¸³Ê½º xp ȹµæ, 4 + (Lx2) 
  f. Campaign Mode¿´´Ù¸Õ, ½Ã³ª¸®¿À ºÏÀÇ º¸»ó, ¾÷Àû, »õ ½Ã³ª¸®¿À ¾ð¶ô µî Áö½Ã¸¦ µû¸§
 
 
 8) ½Ã³ª¸®¿À Á¾·á ÈÄ
  ¾Æ·¡ µÑ Áß Çϳª ¼±ÅÃ
  a. ±Û·ëÇìÀ̺ìÀ¸·Î ±Íȯ
  b. »õ·Î¿î ½Ã³ª¸®¿À ¼öÇà
   * µÎ °¡Áö °æ¿ì ¸ðµÎ ¸ÕÀú ·Îµå À̺¥Æ® ¼öÇà
    - °°Àº Àå¼Ò¿¡¼­ ¿¬°è ½Ã³ª¸®¿À¸¦ ÇÒ °æ¿ì¿£ ÇØ´ç ¾øÀ½
    - ·Îµå À̺¥Æ® µ¦¿¡¼­ ÇÑ Àå »Ì¾Æ ¾Õ¸é Áö½Ã ¼öÇà
    - ±×ÈÄ µÞ¸éÀÇ °á°ú È®ÀÎ
      (ÆÄƼÀÇ ±¸¼ºÀ̳ª ÆòÆÇÀÌ °á°ú¿¡ ¿µÇâÀ» Áֱ⵵ ÇÔ)
      (Ŭ·¡½º ¾ÆÀÌÄÜ: ÀÌ Å¬·¡½º°¡ ÆÄƼ¿øÀÌ¸é ¼öÇàÇ϶ó´Â 
      Ç¥½Ã)
    - ¹«¾ð°¡¸¦ ÀÒ°Ô µÉ °æ¿ì
    - °æÇèÄ¡´Â ÇöÀç ·¹º§ÀÇ ÃÖÇϱîÁö¸¸ ÀÒÀ» ¼ö ÀÖ´Ù.
    - ¹ø¿µµµ ¿ª½Ã ÇöÀç ¼öÁØÀÇ ÃÖÇϱîÁö¸¸ ÀÒÀ» ¼ö ÀÖ´Ù.
 
 
 
 
 
 
 
 
////////////////////////////////////////////////////////////////////
 
 
 Player Abilities
 4) ¾îºô ¿¹½Ã 
  a. Move X 
   * x Ä­¸¸Å­±îÁö À̵¿ °¡´É
   * ¾Æ±ºÀº Åë°ú °¡´É
   * Jump, Flying È¿°ú
    - À̵¿ ½Ã, ¸ðµç ÇÇ°Ü, Æ®·¦, ÁöÇü È¿°ú ¹«½Ã
    - Á¡ÇÁ´Â ¸¶Áö¸· Ä­¿¡ µé¾î°¥ ¶§´Â ³ë¸Ö ·ê Àû¿ë
    - ºñÇàÀº ±×¸¶Àúµµ ¹«½Ã 
    - Obstacle Ä­¿¡ ¶°ÀÖ´Ù°¡ ºñÇàÀÌ Ãë¼ÒµÇ¸é
     Æ®·¦À¸·Î Ãë±ÞÇÏ¿© ÇÇÇØÁÖ°í ÀÎÁ¢ Ä­¿¡ µÒ
     (player chooses) 
 
  a.1. ÁöÇü Á¾·ù
   * Difficult Terrain (º¸¶ó»ö) Ä­ ÁøÀÔ¿£ À̵¿·Â 2ÇÊ¿ä
   * Obstacles (³ì»ö) Åë°ú ¹× Á¡À¯ ºÒ°¡
   * Æ®·¦ (»¡°­) ÁøÀÔ ½Ã
    -ºÎÁ¤Àû È¿°ú Àû¿ë ÈÄ, Æ®·¦ ŸÀÏ Á¦°Å
    - 2+L ÇÇÇØ ÀÔÈû (L = scenario level)
   * Hazardous Terrain(ÁÖȲ) ÁøÀÔ ½Ã
    - (2+L)/2 ÇÇÇØ ÀÔÈû (³»¸²)
    - ŸÀÏ À¯Áö
    - ÁøÀԽÿ¡¸¸ ÇÇÇعÞÀ½, ¼­ÀÖÀ» ¶© ¾È ¹ÞÀ½
   * ¹®(ÆĶû) +¹æ
    - Àá±âÁö ¾ÊÀº ´ÝÈù ¹® Ä­ ÁøÀԽà ÀÚµ¿ ¿­¸²(µÚÁýÀ½)
    - À̶§ ±× ¹æÀÇ ³»¿ë¹° ¹èÄ¡
    - ¹® ŸÀÏ À§´Â ºó Ä­À¸·Î Ãë±Þ
   * Corridors (Åë·Î)
    - º®±×¸² À§¿¡ µÎ¾î Åë·Î¸¦ ¸¸µå´Â µ¥ ¾²ÀÓ
    - ºó Ä­À¸·Î Ãë±Þ
 
 
  b. Attack X 
   * x¸¸Å­ µ¥¹ÌÁö (±ÙÁ¢) 
    range y·Î ¿ø°Å¸® °¡´É (½Ã¾ß¼±¸¸ È®º¸µÇ¸é µÊ) 
   - Ÿ°Ù Ãß°¡, ±¤¿ª °ø°Ý µî ½Éº¼ È®ÀÎ
   - ¸ðµç º¸³Ê½º(º¸³Ê½º+ ¾ÆÀÌÅÛ+ »óÅÂ) Àû¿ë
   - ¸Ç ¸¶Áö¸·¿¡ ¸ðµðÆÄÀ̵¦ »ÌÀ½
   
 c. Active Bonus [p25-26]
  * Àڱ⠾տ¡ µÎ´Â °ÍÀ¸·Î »ç¿ë, 
    (¾ðÁ¦µç Àڱ⠾տ¡¼­ Ä¡¿ï ¼ö ÀÖ´Ù.)
  * À̹ø ¶ó¿îµå ¶Ç´Â ¾ø¾îÁú ¶§±îÁö Áö¼Ó È¿°ú ¹ßÈÖ
  * ½½·Ô¿¡ ÅäÅ«À» µÎ°í ¾µ ¶§¸¶´Ù ÇÑ Ä­¾¿ ÀüÁø
  * ½½·Ô¿¡ ÀûÈù ÇýÅÃÀº ±× ½½·ÔÀ» ºüÁ®³ª°¥ ¶§ ¹ÞÀ½
 
 d. Shield X and Pierce Y [p25]
  * ½¯µå´Â "°ø°Ý" ¾îºô¿¡ ÀÇÇÑ ÇÇÇظ¸ X¸¸Å­ ÁÙÀÓ
  * °üÅëÀº »ó´ëÀÇ "½¯µå" °ªÀ» Y¸¸Å­ ÁÙÀÓ
  * ½ºÅÏ »óÅ¿¡¼­µµ ½¯µå´Â ¹ßµ¿
 
 e. Retaliate X (½Ã¾ß¼± üũ ÇÊ¿ä ¾øÀ½)
  * º¸º¹Àº Àڽſ¡ ´ëÇÑ "°ø°Ý" ¾îºô »ç¿ëÀÚ¿¡°Ô ÇÇÇØ Á¦°ø
  * ÇÇÇØ¿¡ ÀÇÇØ Á×¾î¹ö¸®¸é º¸º¹ ¹ßµ¿ ¾È µÊ
  * »çÁ¤°Å¸®´Â º°µµ Ç¥½Ã ¾øÀ¸¸é ±ÙÁ¢ÀÓ
• * "º¸º¹"Àº "°ø°Ý"ÀÌ ¾Æ´Ï¹Ç·Î ½¯µå ¹ßµ¿ ¾È µÊ
  * ½ºÅÏ Áß¿¡µµ º¸º¹Àº ¹ßµ¿
 
 f. Heal X 
  * ÀÚ½ÅÀ̳ª (»çÁ¤°Å¸®¿¡ µû¶ó) ³²À» Ä¡À¯
   - ÀÏ´Ü Ä¡À¯ ´ë»óÀÌ "ºÎ»ó" »óŶó¸é ºÎ»ó ÅäÅ« Á¦°Å
   - ±×ÈÄ, X¸¸Å­ ü·Â ȸº¹ ¶Ç´Â "Áßµ¶" ÅäÅ« Á¦°Å (ÅÃ1)
 
 g. Recover X 
  * µð½ºÄ«µå or ·Î½ºÆ® µÈ Ä«µå XÀåÀ» ¼ÕÀ¸·Î µ¹¸²
    (¶§¿¡ µû¶ó Àڱ⠾ÕÀÇ Ä«µåµµ ȸ¼ö °¡´É)
  * ȸ¼ö ºÒ°¡ ½Éº¼ÀÌ ºÙÀº Ä«µå´Â ȸ¼ö ºÒ°¡
 h. Refresh Item 
  * ¼Òºñ ¶Ç´Â ¼ÒÁøµÈ ¾ÆÀÌÅÛÀ» ¿ø·¡´ë·Î µ¹¸²
    (=²ªÀ̰ųª µÚÁýÈù Ä«µå¸¦ ¿ø·¡´ë·Î µ¹¸²)
 
 g. Summon ¼Òȯ
  * ¼Òȯ»ç ÀÎÁ¢ ºó Ä­¿¡ Å« ¼Òȯ ÅäÅ« ¹èÄ¡
    (ºó Ä­ ¾øÀ¸¸é ¼Òȯ ºÒ°¡)
  * »ç¿ëÇÑ Ä«µåÀ§¿¡ °°Àº »öÀÇ ÀÛÀº ¼Òȯ ÅäÅ« ¹èÄ¡
  * ¼Òȯü´Â ´ÙÀ½ ¶ó¿îµåºÎÅÍ ¼Òȯ»ç Á÷Àü¿¡ Çൿ
  * ¼ÒȯüÀÇ °ø°Ý½Ã ÁÖÀÎÀÇ ¸ðµðÆÄÀ̾î Ä«µå »ÌÀ½
  * ¼ÒȯüÀÇ Å³Àº ÁÖÀÎÀÌ ÇÑ °ÍÀ¸·Î °£ÁÖ
  * ¾î¶² ½ÄÀ¸·Îµç ¼Òȯ Ä«µå°¡ Á¦°ÅµÉ ¶§ ¼Òȯüµµ Á¦°Å
 
 h. Loot X (LOS µûÁü)
  * XÄ­ ¹üÀ§ ³»ÀÇ µ· ÅäÅ«À̳ª º¸¹° ŸÀÏÀ» ȹµæ
  * ·çÆÃµÈ ¾ÆÀÌÅÛÀº ´ÙÀ½ ½Ã³ª¸®¿ÀºÎÅÍ »ç¿ë °¡´É
• * ³Ñ¹ö¸µµÈ º¸¹° ŸÀÏÀº ÆÄƼ ¹«°ü ÇÑ ¹ø¸¸ ȹµæ °¡´É
• * À̸§ÀÌ ÁöÁ¤µÈ ÅÛ ·çÆ®½Ã ÁÖ¿î »ç¶÷ÀÌ °¡Áü
  * ÀÌ¹Ì °¡Áö°í ÀÖ´Â ÅÛ ·çÆ®½Ã Áï½Ã ÆǸÅÇÏ¿© µµ½Ã 
    º¸±ÞÇ°¿¡ Ãß°¡
  * ¹«ÀÛÀ§ ¾ÆÀÌÅÛ ¼³°è ·çÆ® ½Ã ¾ÆÀÌÅÛ µ¦¿¡¼­ Ä«µå »Ì°í 
    ±×°ÍÀÇ ¸ðµç Ä«ÇǸ¦ µµ½Ã º¸±ÞÇ°¿¡ Ãß°¡
    (if deck is empty, no reward)
  * ¹«ÀÛÀ§ »çÀÌµå ½Ã³ª¸®¿À ·çÆ®½Ã Çϳª »Ì°í ¾ð¶ô
   (if deck empty, no reward)
 
5) Ability Effects
 a. Push X and Pull X [p22]
  * Ÿ°ÙÀ» ²ø¾î¿À°Å³ª ¹Ðħ
  * Ÿ°ÙÀÌ ¹â°ÔµÇ´Â ¸ðµç Ä­Àº ½ÃÀüÀڷκÎÅÍ ¸Ö¾îÁö°Å³ª °¡±î¿öÁöµµ·Ï ÇØ¾ß ÇÔ
  * ÀÓÀÇ·Î X º¸´Ù Àû°Ô ¹Ð°Å³ª ´ç±æ ¼ö ¾øÀ½, ¸·Çô¾ß Á¤Áö
  * Difficult TerrainÀ̳ª Ÿ°ÙÀÇ µ¿·á´Â ¿òÁ÷ÀÓ¿¡ ¿µÇâ ÁÖÁö ¸øÇÔ (except last hex)
  * Æ®·¦À̳ª ÇØÀúµå Ä­ÀÇ È¿°ú´Â ¸ðµÎ Àû¿ë½ÃÅ´ 
    (ºñÇàü°¡ ¾Æ´Ò °æ¿ì)
 
 
 b. Conditions 
  * ÀÌ¹Ì °¡Áö°í ÀÖ´Â »óÅ ¹ÞÀ» ½Ã »õ·Î ¹ÞÀº °ÍÀ¸·Î ´ëü 
  * ÅäÅ«ÀÌ ´Ù ¶³¾îÁö¸é Àû¿ë ¸ø ÇÔ
  * Á¾·ù 
   - Poison: "°ø°Ý" ¹ÞÀ» ¶§ 1µ© Ãß°¡
   - Wound: °³ÀÎ ÅÏ ½ÃÀ۽à 1 µ¥¹ÌÁö
   - ºÎµ¿: ¸ðµç À̵¿ ¾îºô¸®Æ¼ »ç¿ë ºÒ°¡ (Áï½Ã Àû¿ë)
   - ¹«ÀåÇØÁ¦: ¸ðµç °ø°Ý ¾îºô ºÒ°¡ (Áï½Ã Àû¿ë) 
   - ±âÀý: ¾×¼Ç ¼öÇà ¹× ¾ÆÀÌÅÛ »ç¿ë ºÒ°¡
              ´ÙÀ½ ÅÏ¿¡ ¹Ýµå½Ã ±ä ÈÞ½ÄÀ» ¼öÇàÇϰųª, 
              ¼ÕÆÐ 2ÀåÀ» µð½ºÄ«µå ÇØ¾ß ÇÔ
   - Muddle È¥¶õ: ¸ðµðÆÄÀÌ »ÌÀ» ¶§ 2Àå »Ì¾Æ ³ª»Û °ÍÀ» Àû¿ë
   - ÀúÁÖ: °ø°Ý ¹«È¿È­½ÃÅ°´Â Ä«µå¸¦ ¸ðµðÆÄÀÌ¾î µ¦¿¡ Ãß°¡
   - Åõ¸í: ÀûÀÇ Æ÷Ä¿½º ´ë»óÀÌ µÇÁö ¾ÊÀ½
   - °­È­: ¸ðµðÆÄÀÌ »ÌÀ» ¶§ 2Àå »Ì¾Æ ÁÁÀº °ÍÀ» Àû¿ë
   - Ãູ: µ¥¹ÌÁö 2¹è°¡ µÇ´Â Ãູ Ä«µå¸¦ ¸ðµðÆÄÀÌ¾î µ¦¿¡ Ãß°¡
 
 c. Elemental Infusion ¿ø¼Ò ÁÖÀÔ? 
  * Ä«µå¿¡ Ç¥½ÃµÈ ¿ø¼Ò ÅäÅ«À» ¿ø¼Ò ÁÖÀÔ Ç¥ÀÇ ½ºÆ®·Õ Ä­À¸·Î ¿Å±è (°³ÀÎ ÅÏÀÌ ¿ÏÀüÈ÷ ³¡³¯ ¶§ ¿Å±è)
 
 d. Elemental Augment 
  * ¿ø¼Ò¿¡ ÀÇÇØ °­È­µÈ Ãß°¡ È¿°¡ ¾òÀ½
  * ÇØ´ç ¿ø¼Ò ÅäÅ«ÀÌ ¡°Waning¡± À̳ª ¡°Strong¡± Ä­¿¡ ÀÖÀ» ¶§ ÅäÅ«À» ºñÈ°¼º Ä­À¸·Î ¿Å±â¸é¼­ »ç¿ë
  * ¿©·¯ ¿ø¼Ò¸¦ µ¿½Ã¿¡ ½á¾ß Çá´Â °æ¿ìµµ ÀÖÀ½
 
 
Æȷοì
Çǵå
ÀúÀå
½Å°í
¾´±Ö
´Ô¿¡°Ô ´ñ±Û ÀÛ¼º
´ñ±Û µî·Ï
AD
AD
ȸ»ç¸í: º¸µå¶óÀÌÇÁ
°æ±âµµ ±¸¸®½Ã ¾ÆÂ÷»ê·Î506¹ø±æ 27
µî·Ï¹øÈ£: 893-07-00060
´ëÇ¥ÀÚ¸í: °ûÀ翵
°í°´Áö¿ø : boardlifeTeam@gmail.com
À§ ³»¿ë¿¡ ´ëÇÑ ÀúÀÛ±Ç ¹× ¹ýÀû Ã¥ÀÓÀº ÀÚ·áÁ¦°ø»ç ¶Ç´Â ±Û¾´ÀÌ¿¡ ÀÖÀ¸¸ç º¸µå¶óÀÌÇÁÀÇ ÀÔÀå°ú ´Ù¸¦ ¼ö ÀÖ½À´Ï´Ù.
Copyright ¨Ï boardlif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