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 전략 추상 컬렉터블 가족 어린이 파티 테마 워게임 한글
최신글 문의게시판 유저소식 자유게시판 갤러리 포스트 설문게시판 노하우게시판 APP-PC 보드게임 자작보드 한줄평 관련정보
Commander 2015 : WADE INTO BATTLE 덱 번역
코드네임비버 | 조회수 139 | 추천 1 | 작성 IP: 175.209.***.*** | 등록일 2017-10-12 15:34:34
내용 댓글 2
전체순위 213   6.964 점 / 1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매직 더 개더링

 (1993년)
Magic: The Gathering
평가: 21 명 팬: 3 명 구독: 1 명 위시리스트: 0 명 플레이: 158 회 보유: 43 명

개인적인 필요로인해 번역해봤습니다.

 

한글판이 있는 카드들은 공식 번역을 기재하였고,

 

그렇지 않은 카드들은 임의로 번역하였습니다.

 

기존 카드의 텍스트를 참조한 부분도있지만, 그렇지않은 부분도 있습니다.

 

ABC순으로 정렬되어있지만, 커맨더는 맨 앞에 두었습니다.

 


 

이로아스의 사도 칼레므네

 

이단공격, 경계

당신이 전환마나비용 5 이상의 생물 주문을 발동할 때, 당신은 경험 카운터 하나를 얻는다.

이로아스의 사도 칼레므네는 당신이 가진 경험 카운터 하나당 +1/+1을 얻는다.

 


 

고대 원형경기장

 

고대 원형경기장이 전장에 들어오려 할 때, 당신은 손에서 거인(Giant) 카드 하나를 공개할 수 있다.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고대 원형경기장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R} 또는 {W}를 담는다.


 

평온의 천사

 

비행

평온의 천사가 전장에 들어올 때, 전장에 있는 다른 생물과 무덤에 있는 생물 카드 중에서 목표를 최대 세 개까지 정한다. 당신은 그 목표들을 추방할 수 있다.

평온의 천사가 전장을 떠날 때, 추방된 카드들을 각각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무자비한 천사 애냐

 

비행

무자비한 천사 애냐는 시작 생명점의 절반 미만의 생명점을 가진 각 상대마다 +3/+3을 얻는다.

어떤 상대가 시작 생명점의 절반 미만의 생명점을 가진동안, 애냐는 무적을 갖는다.


 

작은산의 중재인

 

경계

작은산의 중재인이 전장에 들어올 때, 각 플레이어의 생명점은, 모든 플레이어 중 가장 높은 생명점을 가진 플레이어와 같게된다.


 

추방의 빛

 

추방의 빛이 전장에 들어올 때, 상대가 조종하는 대지가 아닌 지속물을 목표로 정한다. 그 지속물을 추방의 빛이 전장을 떠날 때까지 추방한다. (그 지속물은 그 소유자의 조종하에 전장으로 돌아온다.)



 

현무암 기둥

 

현무암 기둥은 당신의 언탭 단계에서 언탭되지않는다.

{T}: 당신의 마나풀에 {3}을 담는다.

{3}: 현무암 기둥을 언탭한다.


 

자아의 검

 

장비한 생물은 무수함을 갖는다.(이 생물이 공격할 때마다, 방어자를 제외한 각 상대마다, 당신은 이 생물의 복사본인 토큰을 그 플레이어 또는 그가 조종하는 플레인즈워커를 탭되어 공격중인 상태로 전장에 놓을 수 있다. 전투종료에 이 토큰을 추방한다.)

장비 {4}


 

저주받은 풍경

 

{T}: 당신의 마나풀에 {1}을 더한다.

순환 {2}({2},이 카드를 버린다: 카드를 한 장 뽑는다.)



 

국경 거신

 

돌진

국경거신은 당신이 조종하는 각각의 다른 거인마다 +4/+4를 얻는다.


 

보로스 단서석

 

{T}: {R} 또는 {W}를 당신의 마나풀에 담는다.

{R}{W}, {T}, 보로스 단서석을 희생한다: 카드 한 장을 뽑는다.


 

보로스 요새

 

보로스 요새는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보로스 요새가 전장에 들어올 때, 당신이 조종하는 대지 하나를 주인의 손으로 되돌린다.

{T}: 당신의 마나풀에 {R}{W}를 더한다.


 

보로스 길드관문

 

보로스 길드관문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R} 또는 {W}를 더한다.


 

보로스 인장

 

{1}, {T}: 당신의 마나풀에 {R}{W}를 더한다.


 

다리가아즈의 숨결

 

향상 {2}(당신이 이 주문을 발동할 때, 추가로 {2}를 더 지불할 수 있다)

다리가아즈의 숨결은 각 플레이어와 비행이 없는 각 생물들에게 피해 1점을 입힌다. 만약 다리가아즈의 숨결이 향상되었다면, 이것은 각 플레이어와 비행이 없는 각 생물들에게 피해 4점을 입힌다.



 

차가운 강철 심장

 

차가운 강철 심장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차가운 강철 심장이 전장에 들어올 때, 색 하나를 고른다.

{T}: 선택된 색의 마나 하나를 당신의 마나풀에 더한다.


 

사령탑

 

{T}: 당신의 커맨더의 색 정체성중 한가지색의 마나 하나를 당신의 마나풀에 담는다.



 

아기 바꿔치기

 

자유변형(언제어디서든, 이 카드는 모든 종류의 생물 유형을 갖는다.)

목표 생물을 추방한다. 그 생물의 조종자는 자유변형을 가진 1/1 무색 변신괴물 생물 토큰을 전장에 놓는다.



 

반복되는 사냥의 저주

 

플레이어에게 부여

부여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생물들은 가능하면 매 턴 공격해야한다.


 

흑철 주괴

 

무적

{T}: 당신의 마나풀에 아무색의 마나 하나를 더한다.


 

여명을깨우는 회수자


비행

당신의 종료단 시작에, 한 상대의 무덤에서 생물 카드드 하나를 고르고, 그 플레이어는 당신의 무덤에서 생물 카드 하나를 고른다. 당신은 그 카드들을 주인의 조종하에 전장으로 되돌릴 수 있다.


 

새벽빛 기원사

 

비행

{8}: 목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모든 생물을 탭한다.



 

황폐화시키는 거인

 

향상 {W}{W}(당신이 이 주문을 발동할 때, 추가로 {W}{W}를 더 지불할 수 있다)

황폐화시키는 거인이 전장에 들어올 때, 당신이 조종하는 다른 모든 생물을 파괴한다. 만약 이것이 향상되었다면, 대신 다른 모든 생물들을 파괴한다.



 

재난 반경

 

재난 반경을 발동하기 위한 추가 비용으로, 당신의 손에서 생물 카드 한 장을 공개한다.

재난 반경은 당신의 상대방들이 조종하는 각 생물들에게 피해 X점을 입힌다. X는 공개된 카드의 전환마나비용이다.


 

꿈 약탈자

 

비행

꿈 약탈자가 플레이어에게 전투 피해를 입힐 때, 당신의 서고위에서 그만큼의 카드를 추방한다. 턴 종료까지, 당신은 이런식으로 추방된 카드들 중 대지가 아닌 카드들을 발동할 수 있다.


 

다면체 꿈의돌

 

{T}: 당신의 마나풀에 {3}을 담는다.

{3}, {T}, 다면체 꿈의돌을 희생한다: 카드를 세 장 뽑는다.


 

표류하는 초원

 

표류하는 초원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W}를 담는다.

순환 {2}({2},이 카드를 버린다: 카드를 한 장 뽑는다.)


 

지진

 

지진은 각 플레이어와 비행이 없는 각 생물들에게 X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진화하는 야생지

 

{T}, 진화하는 야생지를 희생한다: 당신의 서고에서 기본 대지 카드 한 장을 찾아 탭된 채로 전장에 놓는다. 그러고 나서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신념의 족쇄

 

지속물에 부여

신념의 족쇄가 전장에 들어올 때, 당신은 생명 4점을 얻는다.

부여된 지속물은 마나 능력이 아닌 활성화 능력을 활성화 할 수 없다. 부여된 지속물이 생물이라면, 공격 또는 방어도 할 수 없다.



 

망치 강타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 하나를 목표로 정하고 다른 생물 하나를 목표로 정한다. 첫 번째 목표가 두 번째 목표에 자신의 공격력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적의의 돌

 

{T}: 당신의 마나풀에, 상대가 조종하는 대지가 생산할 수 있는 마나의 색 중, 원하는 색의 마나 하나를 더한다.


 

불같은 합류

 

셋을 고른다. 당신은 같은 모드를 여러번 고를 수 있다.

* 불같은 합류는 각 생물들에게 피해 1점을 입힌다.

* 불같은 합류는 각 상대에게 피해 2점을 입힌다.

* 목표 마법물체를 파괴한다.



 

잊혀진 동굴

 

잊혀진 동굴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R}를 담는다.

순환 {R}({R},이 카드를 버린다: 카드를 한 장 뽑는다.)

 


 

낮은 혈통의 후미코

 

낮은 혈통의 후미코는 무사도 X를 가진다. X는 공격중인 생물의 수 이다.(이 생물이 방어하거나 방어당할 때마다, 이 생물은 턴 종료까지 +X/+X를 얻는다.)

당신의 상대방들이 조종하는 생물은 가능하다면 매 턴 공격해야한다.



 

황금야의 칼날 기셀라

 

비행, 선제공격

어떤 원천이 상대 또는 상대가 조종하는 지속물에게 피해를 입히려 한다면, 대신에 그 원천은 그 피해를 두 배로 입힌다.

어떤 원천이 당신 또는 당신이 조종하는 지속물에게 피해를 입히려 한다면, 대신에 그 피해의 반올림한 절반을 방지한다.



 

마을을 짊어진 거인

 

 

다른 생물이 전장에 들어올 때마다, 마을을 짊어진 거인에 +1/+1 카운터를 X개 올려놓을 수 있다. X는 그 생물의 공격력이다.


 

망치주먹 거인

 

{T}: 망치주먹 거인은 각 플레이어와 비행이 없는 각 생물들에게 피해 4점을 입힌다.


 

주인의 전령

 

비행, 경계

무수함(이 생물이 공격할 때마다, 방어자를 제외한 각 상대마다, 당신은 이 생물의 복사본인 토큰을 그 플레이어 또는 그가 조종하는 플레인즈워커를 탭되어 공격중인 상태로 전장에 놓을 수 있다. 전투종료에 이 토큰을 추방한다.)



 

적의의 화신

 

신속

당신이 조종하는 주문이 어떤 상대에게 피해를 주려 할 때, 그 피해들을 방지한다. 이런식으로 방지된 피해 1점당 신속 능력을 가진 3/1 적색 정령 주술사 토큰 하나씩을 전장에 놓는다.

적의의 화신이 어디서든 무덤에 들어갈때, 이 카드를 주인의 서고에 섞어넣는다.



 

사냥당하는 용

 

비행, 신속

사냥당하는 용이 전장에 들어올 때, 목표 상대는 선제공격을 가진 2/2 백색 기사 토큰 세개를 전장에 놓는다.


 

불바다 거신

 

{R}: 불바다 거신은 턴종료까지 +1/+0을 얻는다.

불바다 거신이 전장에 들어올 때나 공격할 때마다, 생물 및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목표를 최고 세 개까지 정하고 나서, 목표들 사이에 3점의 피해를 어떻게 배분할지 정한다. 불바다 거신은 각 목표에게 정해진 대로 피해를 입힌다.


 

레오닌 거신 자레스

레오닌 거신 자레스가 방어할 때, 이것은 턴 종료까지 +7/+7을 얻는다.

{W}: 자레스는 턴 종료까지 당신이 정한 색 하나로부터의 보호를 얻는다.


 

칼레므네의 대장

 

경계

{5}{W}{W}: 괴수화 3. (이 생물이 괴수화하지 않았다면, 이 생물에 +1/+1 카운터 세 개를 올려놓는다. 이 생물은 괴수화한다.)

칼레므네의 대장이 괴수화 할 때, 모든 마법물체와 부여마법들을 추방한다.



 

번개 경갑

 

장비한 생물은 신속과 은신을 얻는다.(이것은 주문 또는 능력의 목표가 될 수 없다)

장비 {0}



 

록소돈 전쟁망치

 

장비한 생물은 +3/+0과 돌진, 생명연결을 얻는다.

장비 {3}


 

마그마 거인

 

마그마 거인이 전장에 들어올 때, 이것은 각 플레이어와 각 생물들에게 피해 2점을 준다.


 

수레바퀴의 마법사

 

{1}{R}, {T}, 수레바퀴의 마법사를 희생한다: 각 플레이어는 손에 든 카드를 모두 버리고, 일곱장의 카드를 뽑는다.


 

유성 폭발

 

유성 폭발은 X개의 목표 생물 그리고/또는 플레이어들에게 피해 4점을 입힌다.



 

정신의 돌

 

{T}: 당신의 마나풀에 {1}을 더한다.

{1}, {T}, 정신의 돌을 희생한다: 카드를 한 장 뽑는다.


 

오레스코스의 탐험가

 

오레스코스의 탐험가가 전장에 들어올 때, 당신의 서고에서 X장 까지의 들 카드를 찾는다. X는 당신보다 더 많은 대지를 조종하는 플레이어들의 수 이다. 그 카드들을 공개하고, 그것들을 당신의 손에 넣은 후,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오림의 번개

 

향상 {R}(당신이 이 주문을 발동할 때, 추가로 {R}을 더 지불할 수 있다)

목표 마법물체나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만약 오림의 번개가 향상되었다면, 이것은 그 지속물의 전환마나비용만큼의 피해를 목표 생물에게 입힌다.



 

분노하는 폭풍의 의식

 

분노하는 벼락이라는 이름을 가진 생물들은 당신이나 당신이 조종하는 플레인즈워커를 공격할 수 없다.

각 플레이어의 유지단 시작에, 그 플레이어는 분노하는 벼락이라는 이름과 돌진, 신속, "종료단 시작에 이 생물을 희생한다" 를 가진 5/1 적색 정령 토큰을 전장에 놓는다.



 

사암 현자

 

비행

사암 현자가 전장에 들어올 때, 상대를 하나 고른다. 만약 그 플레이어가 당신보다 더 많은 수의 카드를 손에 들고있다면, 그 차이만큼 카드를 뽑는다.



 

한적한 대초원

 

한적한 대초원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W}를 담는다.

순환 {W}({W},이 카드를 버린다: 카드를 한 장 뽑는다.)



 

천리안의 해시계

 

대지력—대지가 당신의 조종하에 전장에 들어올 때마다, 당신은 {2}를 지불할 수 있다. 그렇게 했다면, 당신은 카드를 한 장 뽑는다.


 

연기가 나는 분화구

 

연기가 나는 분화구는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R}를 담는다.

순환 {2}({2},이 카드를 버린다: 카드를 한 장 뽑는다.)



 

태양 반지

 

{T}: 당신의 마나풀에 {2}를 담는다.



 

닌의 지팡이

 

당신의 유지단 시작에, 카드 한 장을 뽑는다.

{T}: 생물 한 개나 플레이어 한 명을 목표로 정한다. 닌의 지팡이는 그 목표에게 피해 1점을 입힌다.



 

무모한 술꾼

 

당신이 발동하는 거인 주문은 발동하는데 {2}가 덜 든다.


 

돌에서 튀어나온 거인

 

{6}{R}{R}: 괴수화 3. (이 생물이 괴수화하지 않았다면, 이 생물에 +1/+1 카운터 세 개를 올려놓는다. 이 생물은 괴수화한다.)

돌에서 튀어나온 거인이 괴수화할 때, 당신의 상대들이 조종하는 비행 능력이 없는 생물들은 이 턴에 방어할 수 없다.



 

태양 거신

 

경계

태양 거신이 전장에 들어올 때나 공격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무덤에서 전환마나비용 3이하의 목표 지속물을 전장으로 되돌릴 수 있다.


 

일출의 군주

 

당신이 조종하는 다른 거인 생물들은 +2/+2와 돌진을 얻는다.


 

난폭한 타우렌

 

자유변형(언제어디서든, 이 카드는 모든 종류의 생물 유형을 갖는다.)

어떤 상대가 주문을 발동할 때마다, 당신은 난폭한 타우렌에 +1/+1카운터 하나를 올릴 수 있다.


 

변형의 광야

 

{T}, 변형의 광야를 희생한다: 당신의 서고에서 기본 대지 카드 한 장을 찾아 탭된 채로 전장에 놓는다. 그러고 나서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생각 저장고

 

당신은 손 크기의 제한이 없다.

{T}: 당신의 마나풀에 {1}을 더한다.     



 

번개구름 주술사

 

번개구름 주술사가 전장에 들어올 때, 이것은 당신의 조종하는 거인의 수 만큼의 피해를 거인이 아닌 각 생물들에게 입힌다.


 

우르자의 인큐베이터

 

우르자의 인큐베이터가 전장에 들어오려 할 때, 생물 유형 하나를 선택한다.

당신이 발동하는 선택한 유형의 생물 주문은, 발동하는데 {2}가 덜 든다.


 

승리의 전령

 

비행

승리의 전령이 공격할 때마다, 공격생물들은 턴종료까지 비행과 생명연결을 얻는다.



 

생생한 암반

 

생생한 암반은 충전 카운터 두 개를 가지고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R}를 담는다.

{T}, 생생한 습지로부터 충전 카운터 한 개 제거: 당신의 마나풀에 아무색의 마나 하나를 담는다.



 

생생한 초원

 

생생한 초원은 충전 카운터 두 개를 가지고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B}를 담는다.

{T}, 생생한 초원으로부터 충전 카운터 한 개 제거: 당신의 마나풀에 아무색의 마나 하나를 담는다.



 

대족장 거인

 

신속

무수함(이 생물이 공격할 때마다, 방어자를 제외한 각 상대마다, 당신은 이 생물의 복사본인 토큰을 그 플레이어 또는 그가 조종하는 플레인즈워커를 탭되어 공격중인 상태로 전장에 놓을 수 있다. 전투종료에 이 토큰을 추방한다.)



 

격동하는 전쟁폭풍

 

생물이 당신의 조종하에 전장에 들어올 때마다, 그 생물은 자신의 공격력만큼의 피해를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입힌다.


 

풍화된 암석지대

 

풍화된 암석지대는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풍화된 암석지대가 전장에 들어올 때, 당신은 생명 1점을 얻는다.

{T}: {R} 또는 {W}를 당신의 마나풀에 담는다.



 

닳아빠진 힘의돌

 

닳아빠진 힘의돌은 탭된 채로 전장에 들어온다.

{T}: 당신의 마나풀에 {2}를 담는다.




코드네임비버님의 게시글 구독하기  모든 글
코드네임비버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카스텔리온
25,700원
히어로 렐름 : 탄다르의 폐...
20,600원
발레리안: 더 알파 미션
46,200원
네이션스: 주사위 게임
47,900원
니어 앤 파
71,900원
프로페서 이블 앤 시타델 ...
41,100원
스피릿 아일랜드
82,100원
659
[사이쓰+]   사이쓰 러스비엣 밸런스 변형규칙  [8]
하이텔슈리
2017-12-13
231
658
[샤크 마니아]   윗박스 게임 비닐포장 하는 방법??  [4]
tira
2017-12-13
428
657
[풀 카운트]   풀카운트 컴포 옆(?)그레이드 이야기(+간단 후기)  [24]
차나한잔
2017-11-08
413
656
[테라포밍 마스]   테라포밍마스 브로큰토큰 오거나이저용 개인판 이미지  [17]
코드네임비버
2017-11-08
562
655
[세일럼]   세일럼 신판 킬카드 번잡스러울 때  
용샤
2017-11-02
228
654
[더 갤러리스트]   갤러리스트 전략에 대한 고찰 - 1부  [2]
Tropico
2017-11-02
450
653
[니어 앤 파]   니어 앤 파 정리 및 기타 노하우  [1]
교활한양
2017-11-01
170
652
[비티컬처 에센셜 에디션]   비티컬쳐 간단 하우스룰  [18]
마니4
2017-10-31
275
651
[비티컬처 에센셜 에디션]   비티컬처 2인플 하우스룰(좀더 빡빡하고, 전략적이게)  [12]
보드게임콜렉터
2017-10-27
294
650
  보드라이프 접속 문제 몇가지 확인  [5]
아브락
2017-10-25
366
649
[레전더리: 마블 덱 빌딩 게임]   한글화 용지 추천  [11]
갈가마귀
2017-10-21
624
648
[7 원더스: 대결+]   7원더스 듀얼 및 판테온 - 직구 결과  [7]
아브락
2017-10-20
609
647
[엘드리치 호러+]   엘드리치 블러드레이지 메이데이 플텍 슬리브 사이즈 정보  [1]
아브락
2017-10-19
291
646
[쓰루 디 에이지스+]   쓰루 디 에이지스 기초 전략 번역 Part. 2  [2]
칼을쟁기로
2017-10-18
545
645
[매직 더 개더링]    Commander 2016 : INVENT SUPERIORITY 덱 번역  
코드네임비버
2017-10-18
153
644
[매직 더 개더링]   Commander 2016 : BREED LETHALITY 덱 번역  
코드네임비버
2017-10-18
157
643
[매직 더 개더링]   Commander 2016 : STALWART UNION 덱 번역  
코드네임비버
2017-10-18
159
642
[쓰루 디 에이지스(신판)]   쓰루 디 에이지스 : [A-Z] 외전 3. 정량적 분석  [4]
판다당
2017-10-17
420
641
[매직 더 개더링]   Commander 2016 : OPEN HOSTILITY 덱 번역  [2]
코드네임비버
2017-10-16
157
640
[매직 더 개더링]   Commander 2016 : ENTROPIC UPRISING 덱 번역  [7]
코드네임비버
2017-10-16
199
1
2
3
4
5
6
작성자 정보
코드네임비버 쪽지보내기  
보유배지
블로그 방문
친구 추가 +
쪽지 보내기
BEST3 GAME
주요 활동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