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 HOT 포스트?  새롭게 등록된 따끈 따끈한 포스트 입니다.
    • 인기 포스트?  사용자들의 댓글이 가장 많은 관심 포스트입니다.
    • 추천 포스트?  사용자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포스트입니다.
    • MY 포스트?  자신이 작성한 포스트들만을 확인합니다.
      '비공개' 포스트는 자신에게만 노출됩니다.
HOT 포스트 인기 포스트 추천 포스트 MY 포스트 포스트 등록
추천 0 | 조회수 1319 | 2018-08-09 16:02:55
남들은 모르지만 나만 하는 꿀게임
천사 쪽지보내기  

 가끔 순위가 낮아도 막상 해보면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발견 되곤 합니다

 여러분에게 그런 게임이 있나요?

포스팅 :  39   게시자 설정순   댓글순   최신순 추천 스크랩  
1. 마일스톤

 룰북도 없던 듣보잡인데 쉬운 룰에 상당한 고민거리를 알려주는 꿀

천사 댓글 2
추천 삭제
2. 레거시: 크레시 공작의 유언

 가문 살리기 프로젝트

 셋컬렉션 게임중 베스트 중 하나에 속한다고 생각

 아는 사람은 아는 게임

천사 댓글 2
추천 삭제
3. 배틀콘: 인다인즈의 유린
다이스갓과 드로우갓 에게 버림 받은 사람도
즐길 수 있는 겜이죠
유령악단 댓글 3
추천 삭제
4. 일루미나티
협잡 그 이상
게임하다가 주먹 맞은 게임
유령악단 댓글 2
추천 삭제
5. 엘도라도의 섬

 모임에서 자주 언급되는데 강력한 뽐뿌때문에 미치겠다.. 재밌다고 함..모임 검증된 게임

천사 댓글 1
추천 삭제
6. 퓐크트
기프시리즈중 가장 비인기인 게임이지만
해보면 꿀잼.
선의연구 댓글 1
추천 삭제
7. 블랙 프라이데이

존버 개꿀

김용빈 댓글 10
추천 삭제
8. 대지의 기둥: 카드 게임
한국에는 가지신 분이 별로 없으신 것 같아요
모르 댓글 4
추천 삭제
9. 언더다크의 폭군들
영향력 + 덱빌딩.
사람과 마켓 덱에 따라 달라지는 운영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Sungyull Ryu 댓글 2
추천 삭제
10. 파이오니어
숨겨진 대박 맛집과 같은 게임입니다^-^)♡
스위트꽁 댓글 6
추천 삭제
11. 악마성의 마차
전 마피아 게임중에 상위권이라보는대
별인기가....
댓글 0
추천 삭제
12. 더 그레이트 짐바브웨

 말이 필요없다 일러스트는 0점 게임성은 10점

천사 댓글 2
추천 삭제
13. 트룬 앤 탁시스
듣보까지는 아닌데 비슷하고 테마가익숙한 티투알에 밀려서 노 인기.
개인적으로는 티투알보다 훨씬 좋다고 봅니다.
윳승 댓글 3
추천 삭제
14. 하시엔다
초보 유로입문 영업용 핵꿀 할배겜 ㅋㅋ
윳승 댓글 2
추천 삭제
15. 하이퍼보리아
80프로할인하길래 똥겜인줄 알았으나 꾸르잼이었습니다ㅋㅋ
윳승 댓글 6
추천 삭제
16. 아크
좋은 필러게임인데 역시나 하자고하면 아무도안해줌
윳승 댓글 3
추천 삭제
17. 배틀스타 갤럭티카
드라마가 원작게임티를 팍팍내는 게임성에 의구심이 들게 만드는 실사 박스아트
생소한 SF테마
게다가 드라마도 노 인기

그렇지만 배갈덕후들에게는 최고의 협력겜입니다 ㅋㅋ
그렇지만 현실은 하자고하면 아무도안해줌
풀확장 두번 샀다 두번 팔았네요
윳승 댓글 2
추천 삭제
18. 엘 가우초

재미있는 주사위 게임 입니다^^ 

Goni 댓글 2
추천 삭제
19. 황금시대

상큼 간단 문명게임..

Goni 댓글 2
추천 삭제
20. 슈타우퍼 왕조
개인적으로 저평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오어사 댓글 4
추천 삭제
21. 계략과 술수
기쁜 나쁘지 않을 정도의 협잡. 추천합니다.
오어사 댓글 1
추천 삭제
22. 바이킹
모님의 말씀에 따르면 비딩 건설 관리 의 삼위일체! 라고 칭할 정도죠.
굳이 어드밴스룰이 아니여도 초보를 벗어나서 전략으로 넘어갈때 실패를 해본적이 없느게임입니다.
지맨에서 재판까지 나와서 옛날만큼 구하기가 어렵지도 않구요.
양키센스에 가까운 칙칙한 일러는 조금 흠이네요...
Maeng 댓글 5
추천 삭제
23. 유포리아

4인이상 추천

Linguist 댓글 1
추천 삭제
24. 징코폴리스

2~5인 모두 좋소

Linguist 댓글 2
추천 삭제
25. 오티스
잘 모르는 꿀잼 게임!! 카드운이 조금 필요하긴합니다
사과사랑 댓글 0
추천 삭제
26. 에피고
머리 많이 아픕니다
추상전략 좋아하시는 분들께만 추천합니다
콩키밍키 댓글 1
추천 삭제
27. 다 루이지
가족겜으로 추천합니다
콩키밍키 댓글 0
추천 삭제
28. 마카바나
가끔 안해본 사람과 하면 대애박~
아마존사장 댓글 1
추천 삭제
29. 늑대다!!
우리 모임에서 왠만한 파티게임들 보다 더 인기있는 게임.
푸들치와와 댓글 0
추천 삭제
30. 초콜리

2인 꿀잼 게임!

3인도 좋지만 킹 메이커가 나올 수 있어서 약간 아쉽!!

4인 팀전도 넘 재밌음!

오소 댓글 0
추천 삭제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