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기 새글 개봉기 확인기 구성기 등록
왓슨앤홈즈 개봉기 및 영문판 비교?
마루대장 | 조회수 921 | 추천 3 | 작성 IP: 125.133.***.*** | 등록일 2019-02-12 16:52:56
내용 댓글 4
전체순위 199   7.035 점 / 1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왓슨 앤 홈즈

 (2015년)
Watson & Holmes
평가: 38 명 팬: 4 명 구독: 9 명 위시리스트: 8 명 플레이: 153 회 보유: 259 명


 

왼쪽편이 이번에 온 한글판 오른쪽이 기존 영문판입니다. 색감차이가 조금 나네요. 개인적으로 색감 자체는 기존판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어두운분위기 좋아하시는분은 왼쪽이 나을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2곳이 찍혀서 왔습니다 ㅠ.ㅠ

눌림으로 2천원 할인받은 영문판보다 상처가 많은 상태로 왔어요.. 복불복이겠죠....?

 



 

한글판의 트레이입니다. 영문판 트레이는 버린지 오래되서 비교가 쪼금 힘들었습니다...

다만 프로텍터를 씌울경우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텍터 씌우시는분들은 참조해 주세요.(영문판도 그래서 트레이를 버렸던걸루 기억합니다.)



 

 

그래서 저는 영문판을 이런식으로 정리를 했었어요... 3곳에 딱 들어갑니다.



 

이게 가장 큰 차이점이네요. 말받침? 먼가 좋아 보입니다.

여기에 영문판 아이를 넣어보니 조금 헐렁하더라구요. 영문판보다 한글판이 두께가 조금더 두꺼운것 같습니다.

그리고 편지봉투 사이즈도 한글판이 큽니다.(1mm정도 커요..)





왼쪽이 영문판 오른쪽이 한글판입니다. 색감차이가 조금 존재하고 약간의 모양차이가(미세합니다..) 있습니다.



 

시나리오북 비교입니다. 인쇄된게 조금 연하네요. 한글의 위대함인지 영문판보다 글자수가 많이 줄어 보입니다.

왼쪽이(한글판) , 중간이 한글번역자료 , 오른쪽이 영문판입니다.

가독성이 충분히 좋아보입니다.

 





역시 색감이 연합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QR코드라고만 적혀 있어서, 이게 머때문에 있는지(물론 성우녹음파일이겠지만..)에 대하여 모를수도 있다는점이 아쉽네요..

 

 

 

 

오자마자 즐거운마음이 찎힘으로 인해 희석이 되었구요.(참고로 출발지에서 저희집까지 2키로거리입니다 ㅠ_ㅠ 택배지옥에 빠져 2키로 거리를 먼길을 험난한 모험을 하고 오신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게임이라 얼른 돌려봐야 겠군요.

 

아 그리고 편지봉투가 접착이 잘못되어 붙은아이가 존재할수 있습니다.(저는 약하게 붙은애만 3장정도 있더군요.)

저희집 아이보다 잘붙은 애들은 편지봉투 입구를 열다가 찢어질 위험이 있을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밀봉보단 확인해보시는걸 권장합니다.(나만 뜯을까봐 그러는건 아님..)



 




마루대장님의 게시글 구독하기  모든 글
마루대장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라스베가스
품절
푸에르토리코
39,900
카리바
13,500
블루라군
품절
일로스
품절
웰컴백투더던전
품절
마블 봅슬레이
품절
1
작성자 정보
마루대장 쪽지보내기  
보유배지
블로그 방문
친구 추가 +
쪽지 보내기
BEST3 GAME
주요 활동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