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플. 이것저것 섞여있는 비빔밥같은 유로 일꾼놓기인데 재미있네요.
보드허브 | 조회수 21 | 추천 0 | 작성 IP: 223.39.***.*** | 등록일 2021-02-22 23:20:01
내용 댓글 0
전체순위 5624   0.000 점 / 1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아르낙의 잊혀진 유적

 (2020)
Lost Ruins of Arnak
평가: 0 명 팬: 1 명 구독: 1 명 위시리스트: 1 명 플레이: 15 회 보유: 58 명
초플. 이것저것 섞여있는 비빔밥같은 유로 일꾼놓기인데 재미있네요.
보드허브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목록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라온 채우기
11,550원
라온 한줄
26,900원
라온 10주년 기념판
35,900원
EXIT 오리엔트 특급열차 살...
16,500원
EXIT 심해의 보물선
16,500원
지킬 대 하이드
17,600원
박스 몬스터
26,400원
영업하기 좋은 블러핑 카드게임. 외관이 살짝 칙칙한게 흠.  "
- 룰북이좋아요
산드라 존재가 알파이자 오메가. 자동차제조라인에 갓 입사한 인턴으로써 공장장에게 혼나지 않기 위해 부단히 인사고과에 신경쓰는 테마와 일꾼놓기 시스템이 멋지게 어우러진다. 개인적으로 브라스를 처음 접할때 같은, 단순 좋은 겜 이상의 명작이 될 것 같다.  "
- 푸우곰sk
따로 노는 국왕 코인의 효율 증가만으로도 매우 좋은 확장이다. 신규 토큰 4종도 쓸만해서 리플레이성은 더 좋아진다.  "
- 7SEEDS
다양한 병종으로 싸우는 추상전략게임. 초기엔 여러가지 조합을 시도하여 재미를 추구하지만 몇 판해보면 특정 조합 혹은 병종에 의존하는 고착화된 플레이가 게임을 지루하게 만든다. 병종간 밸런스 혹은 상성 패치가 절실한 게임.  "
- 지정생존자
앵간한 pc게임 튜토리얼 스킵하고 늘 새로운 걸 갈망하는 내가, 룰을 익히고자 (돌아온)회합을 6회 플레이했다.  "
-
개인적으로는 로마로 가는 확장 맵은 그냥 그랬습니다.  "
- 화공양론
강추하는 확장입니다.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 지네요 3회플 하였습니다  "
- 화공양론
아마존 해구 후에 한글 룰이 없어 발번역을 하고 진행 했더니 엄청난 에러플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었다. 특히 개인 경로를 개척 후 마지막에 ai에게 파는 룰이 신박했다.  "
- 화공양론
혼자서 해도 재밌는데 쉬움도 어렵네요... ㅋㅋ  "
- 갤리온
내가 가진건 도라의 모험 헤즈브로 에디션. 지렁이 게임과 흡사함. 흥미 유발 요소가 너무 적음  "
- 폭풍먼지
다른 앵그리버드 젠가 게임들보다 탄탄해서 부수는 맛이 있어 좋았고 뒷판에 대고 쌓을 수 있는 보드가 같이 들어 있어서 좋았다.  "
- 폭풍먼지
러시아워랑 별 차이 안난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희안하게 잘 푼다. 난이도 차이가 있긴 한듯  "
- 폭풍먼지
버밍엄보다 깔끔한 룰. 비슷한 인터렉션. 브라스는 둘다 명작인걸로.  "
- 눙이
숨막히는 수싸움과 길막.. 한턴 한턴이 소중한 게임. 집중해서 한게임 하고나면 2~3시간 훌쩍  "
- 눙이
오잉크게임은 늘 큰 기대 없는데, 눈치싸움도 치열하고 쉬워서 한개쯤은 가지고 있는것도 나쁘지않은 게임  "
- 눙이
플레이타임도 짧고 룰도 쉽고 인터렉션도 적당하고 영업용으로 괜찮음  "
- 눙이
더게임은 크게 재밌지 않아서 기대안했는데, 너무 쫄깃쫄깃한 그 긴장감이 좋았고 클리어하지 못했음에도 너무 재밌었다.  "
- 눙이
스플렌더에 마블테마를 씌운 게임. 기존 스플렌더보다 좀더 밸런스가 맞춰진 느낌이다.  "
- 지정생존자
주빨망과 전략의 조화 운이 나빠도 전략으로 어느정도는 커버가 가능한 게임. 각 케릭터의 장점을 살리는 전략이 중요. 다만, 케릭터 밸런스는 좀... 확실히 좋은 케릭터로 하면 승률이 높다...  "
- 지정생존자
그저 갓겜. 잔룰이 많아 완벽한 룰숙지에 고생좀 했지만 방대한 컨텐츠에 지루할 틈없는 케릭터 해금과 새로운 시나리오 구성에 만족. 왜 보드게임 긱순위 1위인지 그냥 해보면 안다.  "
- 지정생존자
좋은영향력게임에 이상한 종료 트리거를 넣어 망쳐버린 게임.  "
- undertaker
뭐.. 나쁘지 않은 게임이긴 한데 너무 고평가인듯? 여기에 쓰진 않겟지만 결국 테크가 뻔해서...  "
- 마키세
룰익히고 3회플 까지 진짜 노잼이다. 팔아야지~ 확신이 드는 참고 2회플 더해본다. 이제 룰이 익숙해지니 서서히 테마에 몰입이 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인생 최애겜으로 탈바꿈함.. 이 게임의 진가를 알려면 최소 3~5회플 이상은 꾹참고 해봐야 합니다. 즉 룰을 별로 신경 안쓰는 수준까지 가야 진짜 재미가 나옵니다.  "
- 보겜초보
단어 빨리 말하기 게임의 새로운 최강자. 분위기 띄우는데 이만한 게임이 또 없을 듯.  "
- 양철나무꾼
주사위를 굴려 1개씩 공개하고, 각 주사위 면을 제일 많이 가진 사람들이 이득을 보는 눈치 게임. 특수 카드들과 동점자 처리방식 등 너무도 재미있는 요소가 많은 게임. 다인플 주사위 게임 추천 리스트에 꼭 올라가야 할 것 같다.  "
- 양철나무꾼
가볍고 쉽고 깔끔한 타일 배치 게임. 그림이 인접하게 타일을 배치하고, 자원을 얻어 점수로 변환하는 게임. 어디서 많이 본 게임들의 요소가 잘 섞여서 들어가 있다. 짧은 시간 동안 적절히 즐길 수 있는 가족 게임.  "
- 양철나무꾼
올드한 보드판과 색감에 비해 너무 준수한 게임성! 단순히 비딩과 경로 건설만 했더라면 그저그런 뻔한 게임이였겠지만, AI인 팬 암에게 항로를 팔아 돈을 벌고 다시 주식을 사야 이기는, 이렇게 살짝 비튼 승리조건 하나만으로 맛깔나는 가족 전략 게임으로 탈바꿈했다.  "
- 양철나무꾼
오잉크 버전의 인디언 포커류 게임. 4종류 과일의 변수와, 다인플의 정보의 공백이 주는 재미. 다인플에서 참 재미가 느껴질 것 같다.  "
- 양철나무꾼
비버라는 특성에 잘 어울리는 팩션.  "
- 양철나무꾼
Masterpiece.  "
- klassic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