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쓰메모 한글판 펀딩 시작
부르심 쪽지보내기   | 조회수 4816 | 추천 5 | 등록일 2019-10-09 17:32:19
내용 댓글 84
전체순위 4114   0.000 점 / 1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나쓰메모

 (2019)
NATSUMEMO
평가: 0 명 팬: 1 명 구독: 2 명 위시리스트: 10 명 플레이: 10 회 보유: 15 명

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의 후원 금액이 1000만원을 돌파하였습니다.

 

텀블벅 프로젝트 후원자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쿠아리움 이벤트 카드입니다. 아직 카드 레이아웃이 입혀지지 않은 이미지입니다. 이 이미지는 한글판에서, 그것도 텀블벅 후원자에게만 주어집니다. 

 

기존 이벤트 카드 1장을 대체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부르심입니다.

 

최근 소식 전달드립니다.

 

1. 보드게임페스타 서먼게임즈 참가!



 

보드게임페스타에서 애비뉴, 데스티네이션X, 봄의정원, 할리우드 골든 에이지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보드엠부스에서 위의 4개 게임과 산타마리아도 판매하니 관심 있으시면 분들은 많이 많이 방문해주세요!

 



 

또 보드엠에서 현재 애비뉴 특가 판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전에 못 구하셨다면 지금이 바로 기회입니다!

 

애비뉴 특가 판매 링크 -> https://bit.ly/310ylT5

 

애비뉴 플레이 방법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CiLVGmeYJR8

 

 

2.. 테인티드 그레일 진행 사항



 

 

이전에 알려드린 것처럼. 테인티드 그레일 영문판 코어박스 버전을 받았습니다. 먼저 번역팀에서 테플을 진행하였고, 매우 만족했다고 들었습니다. 

 

테인티드 그레일은 마치 7대륙 하는 것처럼 진행되며, 그와 함께 스크립트북의 내용을 찾아서 읽게 됩니다.

 

테인티드 그레일은 스크립트북이 따로 존재하는 만큼 방문이 더 깊이 있는 내용과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지금 번역팀에서 계속해서 번역을 진행과 동시에 그래픽 작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샘플 번역입니다. 최종본이 아니어서 나중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부분을 클릭하시면 번역이 보입니다.

 

샘플 번역1

당신의 꿈 속, 산만한 크기의 웜 한 마리가 서쪽에서 떠오른다. 그 피부는 가시광선을 모두 아우르는 무지갯빛으로 일렁인다. 웜은 가까이 다가와 농장 전체를 집어삼킬 준비가 되어있다는 듯 턱을 벌린다. 기묘하게도 쿠아나흐트 사람들 대부분은 그 생물체 쪽을 바라보지도 않는다. 그들이 바라보는 건 바로 당신으로, 그 시선에는 슬픔과 실망이 담겨있다. “우리한텐 다 괜찮을 거라고 했었잖아요…” 어린 소녀가 울음을 터뜨린다. 깨어난 당신은 새벽이 올 때까지 다시 잠들지 못한다.

 

샘플 번역 2

슬픔에 지친 이들의 침묵이 깨어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물꼬를 트자, 헤어짐과 떠남에 대한 이야기들이 마치 폭우처럼 쏟아진다. 당신은 모든 세부사항을 기억하려 애쓴다. 마을의 여사제, 네안테가 타고 있던 작은 승용마의 색깔. 어린 영주 이웨인이 입고 있던 사슬 갑옷에 매달린 장식품. 대장장이 에르퓌르가 쥐고 다니던 뿔잔. 마스터 사냥꾼 페일의 모반(母斑). 섬의 모든 곳을 돌아본 노련한 여행자인 아우버트의 수놓은 망토. 이 세부사항들이 저 길 아래에서 어떤 도움을 줄지 누가 알겠는가?

 

샘플 번역 3

들썩이는 당신의 꿈 속, 창백한 여자가 물 속에서 떠오른다. 희부연 두 눈과 부패해 상한 피부. 여자가 당신의 귓속에 무언가를 속삭인다. 여자의 숨결에서 바다 소금과 해초, 썩은 생선 냄새가 느껴진다. 당신은 여자의 말을 그다지 기억해내지 못한다. 세 수수께끼에 대한 이야기였던 듯도 하다. 하나는 죽은 자의 섬 아래에 숨겨져 있고, 하나는 불타버린 손과 팔들이 쥐고 있고, 하나는 안개로 뒤덮인 언덕에 묻혀있다. 그런데 대체 이게 무슨 뜻일까?

 

3. 삼국지 리덕스 일정

 

삼국지 리덕스 한글판은 원래는 테인티드 그레일이 없을 때 생각했던 거여서 테인티드 그레일의 작업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한글판 준비 일정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빠르게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우리들의 여름방학 펀딩 시작 - 나쓰메모 한글판

 

우리들의 여름방학 텀블벅 펀딩이 시작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모금금액 1000만원을 달성하였습니다.

 

많은 참여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액은 배송비 포함해서 2만 3천원! 일본판 구입하신 분들은 이 금액이 얼마나 저렴한지 아실 겁니다. 

 

 


 

나쓰메모, 정말 재밌는 게임입니다. 또한 이번 한글판부터 적은 인원에서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전학생 규칙"이 공식적으로 추가됩니다. 

 

다음은 김군님 설명입니다.

 

"2인은 원래 초판에는 없었던 규칙으로 3인부터가 레귤러였습니다.


하지만 게임 발매 후 2명이서도 즐기고 싶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이너인 미야노 카야씨가 고안한 규칙으로 2~4인용 "전학생" 규칙이 탄생하였습니다.


수 차례 테스트 플레이 결과, 반응이 긍적적이었기 때문에 정식 규칙으로 격상하게 되었으며, 이번 한국어판에서 처음으로 정식 규칙서에 수록되는 판본입니다(현재 편집 기준). 당연히 4~6명이서 즐길 때보다 그 재미나 감동은 떨어지겠지만, "전학생" 규칙으로 여럿이서 즐기는 것과 같은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도록 한, 즉 아쉬움을 덜어주는 요소가 추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전학생 규칙에서는 가상의 전학생 2명(남녀 각각 1명씩)이 추가됩니다. 가상의 플레이어에게 하트를 주고 이에 대한 하트 점수도 받게 됩니다."

 

덧붙여, 한글판은 이벤트 카드 중에 한글판만의 고유 이미지가 하나 들어갈 예정입니다. 현재 작업 중입니다!

 

바로 사물놀이! ㅎ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_(__)_

 

텀블벅 링크 -> https://bit.ly/2OyErrc

 

5. 카카오톡채널 개설

부르심의 보드게임 펀딩/선주문 소식을 가장 먼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채널 링크 -> https://pf.kakao.com/_YpZUj

 



 




부르심님의 게시글 구독하기  모든 글
부르심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스크랩 삭제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디셉션: 홍콩 살인 사건
45,800원
이스케이프 플랜 리테일 한...
114,300원
센추리: 향신료의 길
35,900원
혼슈
21,000원
도미넌트 스피시즈
65,000원
사이쓰 한국어판
69,000원
텀블링 다이스 EGG 2017 버...
79,000원
작성자 정보
후원자14
부르심 쪽지보내기  
보유배지
블로그 방문
친구 추가 +
쪽지 보내기
BEST3 GAME
주요 활동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