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요소가 있지만 매우 단순한 게임영어급이고 룰이 간단 명료해서 큰 문제는 없다 1대1이든 2대2팀플이든 게임의 템포가 빠르고 경쾌해서 한판 더! 를 외치게되며 각 캐릭들의 특색도 강렬해서 자연스럽게 추가 캐릭확장을 원하게된다
블랙앨범 | 조회수 38 | 추천 0 | 작성 IP: 106.101.***.*** | 등록일 2021-01-12 16:59:00
내용 댓글 0
전체순위 2398   6.688 점 / 1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언매치트: 전설들의 전투, 볼륨 원

 (2019)
Unmatched: Battle of Legends, Volume One
평가: 2 명 팬: 0 명 구독: 0 명 위시리스트: 3 명 플레이: 4 회 보유: 11 명
언어요소가 있지만 매우 단순한 게임영어급이고 룰이 간단 명료해서 큰 문제는 없다 1대1이든 2대2팀플이든 게임의 템포가 빠르고 경쾌해서 한판 더! 를 외치게되며 각 캐릭들의 특색도 강렬해서 자연스럽게 추가 캐릭확장을 원하게된다
블랙앨범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목록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원더풀 월드 프로모 카드 1...
8,400원
원더풀 월드: 부패와 진보 ...
25,200원
원더풀 월드: 전쟁과 평화 ...
19,800원
원더풀 월드
39,900원
뮤제
23,000원
갱스터스 딜레마
26,000원
슬루스
23,000원
레이싱 테마를 세심하게 입혔지만, 제일 중요한 레이싱의 스피디함이 안 느껴진다.  "
-
수많은 그저그런 유로게임 시장에서 자기만의 독자적인 캐릭터성을 만들어내서 돌파구를 찾아낸 유로게임. 초반,후반의 엔진빌딩과 중반의 인터액션이 아주 자연스럽게 잘 연결되게끔 되어 있다. 4인 베스트.  "
- 양철나무꾼
주사위, 도박, 영향력, 협상 메커니즘이 잘 엮여 있는 유쾌한 파티게임. 텍스트가 거의 없고, 게임에서 쳐지는 플레이어들도 언제든 역전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어서 끝까지 긴장감있게 진행되는 점도 좋다.  "
- 오어사
예상 외로 괜찮았던 협력형 덱스터리티 게임. 몇 가지 제한 사항들이 게임을 쫄깃하게 만들어 줘서 비게이머나 아이들과도 재밌게 즐길 수 있다.  "
- 오어사
이 주제로 어떻게 문제를 내나 싶은 것들이 있긴 한데, 그건 그것 나름대로 생각할 거리를 제공하기에 교육용으로써 적절하다.  "
- KIMKUN
한글판 나오길 기원하는 옛날 명작 몇 개 중 하나!! 정말 대단한 작품이다.  "
- 놀아보자
궤도 문제(스포x-그림 정밀히 그린편) 등도 힌트가 안먹히는 등(정답도 안알려주고 바로 다음카드 공개) 문제자체나 접근방식이나 기존 언락과 (매우살짝) 달라서 당황좀 했습니다. 게임중 버리라는 카드를 알맞게 버리세요, 특히 현 공개 한글판 pnp 중 두알란던전만큼은 인쇄와 자르기작업을 지나치게 대충하시면 안됩니다.  "
- 장고끝에악수
솔직히 인쇄 후 자르고 다듬는 시간이 문제 푸는시간보다 오래 걸린듯하다. 사실상 연습게임 2탄. 영업용으로 나쁘지 않은듯.  "
- 장고끝에악수
현재 풀린 한글판 데모버전 3개중(엘리트,5번가,두알란)에서, 개인적으로 긱평점과 다르게 제일 낮은점수를 주고싶다. 테마몰입도(?)가 제일 떨어지며, 문제 수준은 본판에 가깝긴한데, 그중 마지막 듣기문제가 너무 짜증날정도. 영업용으론 부적절할듯.  "
- 장고끝에악수
덱빌딩 + 일꾼놓기 + 영향력을 잘 스까스까한 게임. 덱빌딩의 단점 중 하나인, 남 덱 신나게 돌리는거 구경만 하고 있어야하는 점이 없음. 액션 페이즈는 일꾼 하나에 액션카드를 배치하면서 일 어 지기 때문에 일꾼수 만큼만 액션을 해서 플레이어당 턴소모 시간이 평균적임. 매 라운드마다 진행되는 교전(영향력)은 내 자원을 어떻게 관리하며 어떻게 어디에 써야하는지 고민하게 되고, 라운드를 거듭할 수록 교전 보상이 올라감에 따라 후반 도모  "
- 개봉노플
2인플 게임중에 컴팩트하면서 재미까지 챙긴 제품  "
- 후우기
언어요소가 있지만 매우 단순한 게임영어급이고 룰이 간단 명료해서 큰 문제는 없다 1대1이든 2대2팀플이든 게임의 템포가 빠르고 경쾌해서 한판 더! 를 외치게되며 각 캐릭들의 특색도 강렬해서 자연스럽게 추가 캐릭확장을 원하게된다  "
- 블랙앨범
타일 배치, 일꾼 놓고 밥먹이기 등 생각할 요소들이 많고, 2인플이 3~4인보다 빠른 회전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3~4인은 상대 타일 사용에 돈 내는 게 좀 빡빡해진다는 느낌이 있어서.. 커플 게임으로도 추천합니다.  "
- zzullong
새로운 빨간 기술 유닛 전제 조건 무시 기술이 너무 강력하다... 숙련 6인팟에서 4종족이 워썬을 갖게 만드는 기술. 새로운 종족들은 매력적이지만 어마어마한 분량의 추가 기능들 때문에 공부하듯이 분석해야 함. 그래도 재밌다.  "
- 콩국수
퀘틀린은 너무 운요소가 강해서 취향이 아니엇는데 티펜탈은 전략요소를 가미해서 괜찮았다.  "
- 마키세
1편에서 보여줬던 가능성을 무참히 죽여버린 게임. 재미는 둘째치고, 시리즈의 방향성을 잘못 타고 있다고 보인다.  "
- 양철나무꾼
4명이상 모일때가 많아서 구매했는데 규칙도 간단해서 추천하기 좋은 게임.  "
- 솔솔
규칙숙지가 어렵긴 했지만 사회자가 진행만 잘하면 재미있음. 소재 자체가 재미있는 소재  "
- 솔솔
꼭 그렇게 영자를 그렸어야만 속이..  "
-
2020년에 건진 유일한 게임  "
- 단호박정식
리플레이성이 많이 부족해보였다.초반을 제외하면 게임양상이 비슷했다.  "
- 마키세
한두가지 까다로운 규칙만 빼버리면 미취학아동도 무리없이 배우고 즐겁게 플레이한다. 아동에게는 규칙을 완화시켜주고 성인은 정식규칙으로 플레이하면 일부러 져주지 않고도 비등하게 흘러가는 것도 큰 장점. 하지만 이 게임을 굳이 내가 먼저 어른들에게 들이밀지는 않을 거 같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하자고 하면 언제든 흔쾌히 응할 것 같다. 쉽고 아기자기한 웰메이드게임!!  "
- 놀아보자
명성보다는 애매한 재미. 재미없는건 아닌데 뭔가 나사 하나가 빠진 듯한 느낌? 확장을 끼면 나으려나...  "
- 놀아보자
동물들이 상인이 되어 가판대를 꾸리는 재미있는 테마를 갖고 있는 덱빌딩 카드게임. 동물들마다 개성 넘치는 덱을 갖고 있어서 확장이 기대된다.  "
- 7SEEDS
본판 + 확장1 또는 본판 + 확장 1,2 보다 훨낫다. 그리고 내가 해본 스텐드얼론 확장들 보다 훨낫다. 고로 카르카손중 최고임!  "
- 보겜초보
매우 재밌다. 다만 카르카손의 포지션을 영업으로 잡는다면, 비보드게이머가 이 정도 점수계산을 잘 이해할 수 있을지는 약간 버거워보인다. 결국 영업용은 본판+파란통이 진리인 것인가...  "
- 놀아보자
기존 버건디에 상당히 많은 확장 + 새로운 요소 추가만 해도 엄청난 가치를 지니는데 타일이 두꺼워져 더욱 소장가치가 높아졌다. 기존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사라진 점은 아쉽지만 어차피 테마, 디자인으로 사랑받았던 게임이 아니었다. 어떻게든 혁신처럼 보이기 위해 새로운 요소를 조합해대기만하는 요즘의 게임들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보이는 게임이다. 그라운드는 다르지만 푸코와 어깨를 나란히 할만하다.  "
- 네임드
딱 간을 치고 싶은데... '아 이건 협력이지'하는 생각이 드는... 좋은데 뭔가 아쉬운...  "
- 또지니
중급난이도의 일꾼놓기 유로게임으로 해외에서는 뉴턴2.0,뉴턴plus라고 불리고있는데 개인적으로 마라카이보랑 뉴턴을 섞은느낌이였다.밸런스는 약간 애매모호한 느낌이지만 게임은 시모네작가게임중 top3 안에들정도로 재밌고 아이콘도 생각보다 직관적이고 잘만들었다.  "
- 소주맛푸딩
본판은 본판대로, 확장은 확장대로 괜찮은 게임이다. 다만 특정 카드가 초번에 잡히면 넘 강력한 것 같다.  "
- 니트라큐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