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라이프 홈
로그인 보드라이프 | 회원가입 | 계정정보 | 지원센터 OFF
블로그 홈    보드게임 전체 게시글
차나한잔님의 블로그
게시글 작성 관리
대표배지 전체보기
오늘:638
어제:330
전체:441,038
세븐원더스 시티즈 질문드립니다
차나한잔 | 조회수 231 | 추천 0 | 작성 IP: 118.47.***.*** | 등록일 2018-12-20 23:39:15
내용 댓글 4
전체순위 9999   7.161 점 / 10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7 원더스: 도시들

 (2012년)
7 Wonders: Cities
평가: 33 명 팬: 5 명 구독: 2 명 위시리스트: 10 명 플레이: 75 회 보유: 208 명

안녕하세요~

확실하게 규칙을 각인하고 싶어서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비밀 항구(서쪽,동쪽)이 이해가 매우 안되는데요~

 

1. 옆에서 그 시대에 자원을 사온적이 있다면 그중 1원을 환불받는다는 뜻인가요?

 

2. 환불받는 것은 다음시대와 다다음시대에도 계속 써먹을수있나요?

그렇다면 환불을 어차피 받을테니 자원을 애초에 사올때 1원 덜주고 사는것도 가능한가요?

 

3. 환불을 옆사람에게 1원 받으려고 했는데

그 사람이 돈이 없다고 하면 어떻게되나요? 부채 토큰을 쥐어주면되나요?

 

 



4. 이 카드는 불가사의 모든 단계를 전부 공짜로 짓는 것으로 나와있는데요

가격에 비해 너무 사기 아닌가요?

 

 


5. 이 지도자를 불러내고 나서 

'그 뒤부터' 짓는 검은색 카드마다 2원씩 받는건가요?

아니면 '원래 지어놨던' 검은색 카드도 2원 받고, '그 뒤부터' 짓는 검은색 카드까지 2원씩 받나요?

 

 


6. 이 지도자를 불러내기전에 갖고 있던

-1 군사 토큰들까지도 전부 무력 방패로 전환되나요?




차나한잔님의 게시글 구독하기  모든 글
차나한잔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23
묻고답하기  [카멜레온 ]
카멜레온) 암호카드를 외워버리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차나한잔 514
6
묻고답하기  [시크릿 히틀러]
시크릿히틀러 파시스트의 의사소통 질문
차나한잔 223
2
묻고답하기  [시크릿 히틀러]
시크릿 히틀러 보궐선거 질문
차나한잔 247
42
묻고답하기  [티츄+]
티츄 팀원간 의사소통은 어디까지 허용되나요?
차나한잔 726
2
묻고답하기  [엘 그란데+]
엘 그란데 간단한 질문 1가지
차나한잔 153
4
묻고답하기  [엘 그란데+]
엘 그란데 간단한 질문 2개 드립니다
차나한잔 172
2
묻고답하기  [보석과 부]
보석과 부 질문 2가지 드립니다
차나한잔 165
34
묻고답하기  [렉시오]
렉시오 높은 수를 바꿔도 될까요? + 리플레이성 문의
차나한잔 631
25
묻고답하기  [국경에서+]
국경에서 vs 보안관 게임성 어떤가요?
차나한잔 508
11
묻고답하기  
이베이 써본분 계신가요???
차나한잔 307
19
묻고답하기  [러브크래프트 레터+]
FAQ 코너 - 러브크래프트 레터 긱 문의 번역(일독 추천)
차나한잔 634
20
묻고답하기  [러브크래프트 레터+]
러브크래프트 레터 확실히 하기위한 질문
차나한잔 463
4
묻고답하기  [7 원더스: 도시들]
세븐원더스 시티즈 질문드립니다
차나한잔 231
30
묻고답하기  [언락!]
언락은 모든 사람이 핸드폰이 필요한가요?
차나한잔 601
5
묻고답하기  [판타지 렐름 +]
판타지왕국 프로모 및 점수계산 질문
차나한잔 408
1
2
3
4
5
Copyright ⓒ 2015 보드라이프 boardlif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