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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스포지 개발자 노트 (펌)
빅피쉬 | 조회수 840 | 추천 2 | 작성 IP: 221.162.***.*** | 등록일 2018-01-14 09:1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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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스 포지

 (2017년)
Dice Forge
평가: 18 명 팬: 4 명 구독: 3 명 위시리스트: 5 명 플레이: 43 회 보유: 97 명

 

 

번역기로 돌려 문법등이 어색 할수 있어요.
https://www.asmodee.co.uk/news-item/dice-forge-behind-dice-part-1/

 

 

 

다이스포지 - 주사위 뒤 (1 부)

게시일 : 2017 년 5 월 22 일

Libellud의 최신 게임 인 Dice Forge 는 마침내 6 월에 게임 스토어 선반을 치고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프로토 타입 제작 후 2 년이 지났습니다. 이 출판 프로젝트는 이야기 속에서 여러 가지 왜곡 된 모험이었습니다! 리블 루드 (Libellud)는 다음 글을 친절하게 다른 멋진 보드 게임을 제작하는 여행에 반영했습니다.
게임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다음 문서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asmodee.us/en/games/dice-forge/

구성 요소에서 영감을 얻음
2013 년에 레고는 보드 게임과 클립 식 교환 식 측면의 특징적인 주사위를 제작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이 주사위는 게임 디자이너의 상상력을 간질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프로토 타입은 출현하지 않았다.
Dice Forge를 디자인하고 Libellud를 관리하는 Régis Bonnessée는 2014 년에 Lego 주사위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비 전통적인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한 게임을 디자인하려고했습니다. 그의 자연스러운 성향은 자원 관리를 위해 주사위를 사용하는 것이었고, 게임 메니닉은 자신이 좋아하고 모든 게임에서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를 나타냅니다.


탈착 가능한면이있는 레고 ​​다이의 예
몇 주간의 브레인 스토밍 끝에 그는 2014 년 11 월에 초기 프로토 타입을 디자인하고 즉시 플레이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토 타입은 Dice Forge 뒤에 기본 원칙을 구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의 위치를 ​​개발합니다. 주사위를 사용하면 자원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원을 구입하여 점수를 얻기 위해 "건물"을 구입하거나 게임 엔진을 개발할 수있는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Libellud의 플레이 테스트 커뮤니티에서 즉석 히트되었습니다! 당시이 게임은 여섯 가지 리소스와 다양한 효과를 지닌 29 개의 "건물"카드를 특징으로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이 연주할수록 (그리고 우리는 많이 연주했습니다!) 게임이 더 좋아지면서 군중이 좋아하는 것으로 빠르게 자리 매김했습니다. "탈착식 다이 사이드"정비사는 우리의 독창적 인 본능을 자극하고 우리에게 많은 효과를 테스트하도록 권장했습니다.


2014 프로토 타입의 샘플 카드
2015 년 2 월, 칸 영화제가 빠르게 접어 들면서 Régis는 프로토 타입을 보드 게임 전문가 및 애호가에게 보여줄 시간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을 사랑했고, 우리는 자신감이 있었고 ... 우리의 희망이 뭉개지지 않도록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2015 칸 영화제 - 첫 번째 피벗
Régis는 2015 칸 국제 게임 축제 (Cannes International Games Festival)에서 "오프"파티 (After Off-Party)에서 프로토 타입을 발표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구성 요소로이 게임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이 개념은 매력적이었습니다. 매일 게임 중반에 주사위를 맞춤 설정할 수있는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레기 스는 복잡한 게임에 익숙한 애호가를 포함한 플레이어가 너무 많은 리소스, 너무 많은 카드, 너무 많은 효과, 너무 많은 죽은면 등 정보의 대량으로 휩싸인 것을 신속하게 알아 차렸습니다.
6 개의 다른 리소스 (승점은 계산하지 않음), 서로 다른 효과를 지닌 29 개의 카드, 17 개의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턴마다 여러 액션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했습니다. boardgaming 팬 및 전문가로부터의 피드백이 매우 예의 였지만, Régis는 게임이 초기 의도에 비해 너무 복잡해 졌다고 느꼈습니다. 게임은 게임 메카닉과 인체 공학적 요인의 결합으로 복잡해졌으며, 게임 플레이의 진정한 깊이를 추가하지 않고도 게임의 무게를 줄였습니다.


2015 칸 국제 게임 축제에서 "오프"차회 동안 진행된 플레이 세션
Cannes 이후, 그것은 정방형의 사람에게 돌아갔다! 우리는 흥미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지 만, 복잡하지 않고 깊이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배우기는 쉽지만 지나치게 단순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호소력이있는 게이트웨이 게임을 디자인했습니다. 이러한 기준에 비해 측정 된 게임은 너무 복잡했지만 어떻게 본질을 희생하지 않고도 단순화하고 쉽게 배울 수 있습니까?
이 시점에서 레기 스가 리벨 러드의 게임 디자이너들에게 프로토 타입에 대한 열렬한 관심을 갖게했습니다. 팀은 게임을 더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게임의 모든 측면을 조정하기 위해 수개월을 보냈습니다. 새롭고 가벼운 Dice Forge는 리소스가 3 개뿐이었고 15 장의 카드 (비슷한 효과가있는 카드)와 한 턴에 두 번의 행동 제한이있었습니다.


다음은 2016 칸 게임 축제 에서 거의 보았던 게임 메카닉 관점의 버전입니다!
우리는 매우 광범위한 청중에게 어필 할 수있는 간단한 버전을 생각해 냈습니다. 우리의 플레이 테스터들의 피드백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이 가정을지지했습니다. 2015 년 10 월까지 우리는 게임의 안정적인 최종 버전으로 간주하고 2016 년 출시를 계획했습니다. 적어도 그것이 우리가 생각한 것입니다 ...
2016 년 초 - 들어온 질문
 다음 주 동안 우리의 관심은 테마, 삽화 및 제조 문제와 같은 게임의 다른 측면에 집중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우리는 단순히 더 이상 플레이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게임 인체 공학을 시험 할 시간이 왔을 때, 우리는 다시 게임을 시작했고,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많은 중요한 문제를 알게되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게임을 배우기 쉽도록 만드는 데 성공했지만 우리는 너무 단순하게 만들 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
게임에 대한 초기 반응은 여전히 ​​매우 긍정적 이었지만, 주로 커스텀 주사위의 참신 요인 때문이 아닌가? 카드에 미치는 영향의 수를 줄임으로써 게임의 재생 가치와 장기적인 호소력을 몰래 감소 시켰습니까?
우리는 의심의 여지가 있기 시작했고 임박한 생산 개시와 이미 Biboun에 의해 제작 된 작품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을 안전하게 연주하고 시간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는 2016 년 국제 게임 페스티발 방문객에게 안정적인 버전을 제공하기 위해 소매업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불과 한 달 후!


이 버전은 2016 국제 게임 축제에서 시연 된 버전입니다. 카드는 매우 다르며 Biboun의 뛰어난 작품으로 게임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많은 카드 효과는 비슷한 원칙에 대한 변형입니다 (비용에 따라 더 크거나 작은 보상을 제공함). 게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전체 게임을 변경하지 않고 약간의 다양성을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Cannes에 맞추어 조금 더 다양하지만 여전히 쉬운 버전을 배웠습니다.


칸느 방문객들과 불의 침례!
칸 영화제는 전환점을 선보였다. 우리는 설문 조사 시스템을 사용하여 선수로부터 정량화 할 수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일반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선수로부터 수집 된 332 개의 의견은 강력하게 긍정적 인 피드백을 계속 제공 하였지만 앞으로의 개발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측면을 밝혀 냈습니다. 대부분의 의견이 긍정적 이었지만, 일부 게임자는 게임을 둘러싼 기대치에 대해 압도적 인 반응을 보였다.
게임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 며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당연히 플레이어들은 "주사위를 커스터마이즈"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두려움은 확인되었습니다 : 게임은 긴장감과 깊이가 부족하여 재생 가치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boardgaming 커뮤니티의 대규모 피드백이 없었다면 우리의 의심을 확인하는 것이 더 어려웠을 것입니다. 우리는 게임을하고 칸이나 다른 축제에서 피드백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annes 2016 부스는 Dice Forge에 헌정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입력을 바탕으로 우리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버전을 출시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게임을 다시 조정했습니다. Dice Forge는 쉽게 배울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가능한 선택을 풍부하게하고 게임 중에 더 긴장을 만들어야했습니다. "너무 복잡하다", "너무 간단하다"는 문제는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2016 년 칸 국제 게임 축제가 그 균형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후 3 개월을 보냈습니다.


당신이 절약 된 몇 가지 버전!
그러나 모험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우리는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서 나머지 이야기를 곧 발표 할 예정입니다.

 

 

 

 

 

 

https://www.asmodee.co.uk/news-item/dice-forge-behind-the-dice-part-2/

 

 

다이스포지 - 주사위 뒤에 (2 부)

게시일 : 2017 년 5 월 30 일

지난 주 우리는 Libellud가 다른 화려한 보드 게임 인 Dice Forge 를 제작하는 여행에 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 이번 주에 우리는 그들의 이야기의 두 번째 부분을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독서를 즐기시고 6 월에 출시 된 것에 대해 매우 흥분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주사위 뒷 부분 (1 부)"을 읽을 수 있습니다  .
게임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다음 문서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asmodee.us/en/games/dice-forge/
 
2016 년 칸 국제 게임 축제 직후 인 "주사위 만들기"에 대한 첫 번째 기사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lien). 이 게임은 선수들에게 아주 따뜻하게 받아 들여졌지만 해결해야 할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3 월 초에 개발 작업이 재개되었습니다. 게임을 배우기 쉽도록 유지하면서 더 풍부하고 다양하게 만듭니다.
주요 변경 사항
우리는 깐느 이전에 발견되었고 선수들에 의해 확인 된 문제들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 상호 작용의 부족, 깊이와 긴장. 우리의 목표를 놓치지 않도록주의하면서, 우리는 모든 잠재적 인 개발 옵션에 대해 열린 마음을 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스택의 각 카드 (게임 시작시 셔플), 무작위 카드 배치, "객관적인"카드 및 경매 단계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포함하여 여러 경로를 탐색하고 포기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디어가 있다면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요소를 추가하면 실제 깊이를 추가하지 않고도 게임을 더 복잡하게 만들거나, 본질적으로 임의의 주사위 본성에 추가하여 너무 많은 임의성을 도입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당시에 조사 된 카드 효과의 예.
우리가 게임의 연속 버전을 만들면서, 그들은 정교하게되기 시작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우리가 찾고 있던 개선 경로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다이에서 다이 사이드를 복사 할 수있게 해주는 "카피"다이 사이드를 추가함으로써 상호 작용을 더 많이 도입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플레이어가 다시 롤업하도록 요구하는 카드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자원을 잃거나 활성 플레이어에 대한 추가 리소스를 생성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다른 플레이어에게 주어질 수있는 "저주받은"다이 사이드를 만들었습니다. 다이 사이드는 결코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는 반드시 직접적인 것은 아니었고 가장 공격적이지 않은 형태의 상호 작용을 소개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대결 게임으로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처음 플레이 할 때 기본적인 카드 세트를 정의하는 아이디어도 나왔습니다. 이 카드 세트는 의미있는 선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해하기 쉬워야했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새로운 효과를 가진 대체 카드를 제공 할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게임의 다양성과 재생 가치가 향상되었습니다.
주사위의 고유 한 임의성을 상쇄하기 위해 특정 카드는 "영구적 인"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는 주사위 결과를 조정하고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 차례에 한 번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는 최대 효과를 내기 위해 시간이 올 때까지 보관할 수있는 일회성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Triton"카드는 Sun Shards 2 개, Moon Shards 2 개 또는 Gold Kins 6 개를 수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일회용 토큰을 제공합니다. 적시에 재생하면 몇 가지 강력한 조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변화를 겪은 후에 우리는 만족 스러웠던 버전을 가지고 있었고 카드 비용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양적"테스트 단계로 이동했습니다. 이것은 게임 디자이너에게 가장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Excel 스프레드 시트에 모든 작업을 수작업으로 기록하고 점수를 매겼습니다. 프로젝트의 리드 게임 디자이너는 혼자서 테이블에 앉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전략을 플레이 - 테스트하면서 즐거움을 누렸다. 다행히도, 그를 완전히 미치지 못하게 만들었고 특별한 전략이 대안보다 효과적이지 않은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8 월에, 우리는 게임의 최종 버전을 적어도 기계공 관점에서 승인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규칙을 작성하고 그래픽 작업을 마무리해야했습니다. 그래픽 작업은 거의 역학만큼 변했습니다.
Dice Forge - 박스 커버 변형
게임의 아트웍에 대한 변경 규모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개발 프로세스 중에 채택 된 다양한 방향을 반영하는 커버보다 더 나은 예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원래 2016 년 칸 영화제에서 발표 된 버전에서는 액션 중심의 스토리 텔링 박스 커버가 필요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모험심을주는 장엄한 느낌을줍니다. 그러므로 영웅들에게 각광을 가져야한다는 결정입니다. 이 커버는 다른 게임 구성 요소와 마찬가지로 매우 다채 롭습니다.
게임의 일러스트 레이터 인 Biboun의 커버 아트는 우리가 게임에 투사하기를 원하는 것을 반영했습니다. 당시이 상자는 Loony Quest와 같은 형식으로, "작은"상자에 게이트웨이 게임을 제작한다는 목표에 부합했습니다.


이 무렵에는 많은 게임 구성 요소가 추가, 제거 또는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박스 및 스토리지 삽입물을 게임 디자인에 통합 했으므로 테마를 통합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 사원을 생각 나게하는 돌로 만든 상자라는 아이디어를 빨리 생각해 내었습니다.
"돌"상자가 있으면 우리의 다채롭고 역동적 인 커버 아트가 게임의 주제 및 그래픽 방향과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일러스트 레이터에게 다른 커버와의 일관성을 회복하기 위해 새 커버를 만들 것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서사적 인 투쟁에 봉착 한 영웅과 생물을 묘사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돌로 새겨 져 있습니다. 커버는 게임 중에 플레이어가하는 일에 대한 스냅 샷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게임의 깊이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서체도 그 시간대에 바뀌었다. 우리는 특정한 둥근 글씨를 지켰지 만 몇 글자는 줄였습니다. 목표는 활자체를 더 성숙하고 진지한면으로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Biboun는 다시 스타일을 변경해야했지만 그의 작품은 여전히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본능은이 표지가 게임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게임 구성 요소가이 버전에 나와 있었지만 (첫 번째 커버보다 많았지 만) 모두 하나의 작은 영역의 아트 워크에 집중되었습니다. 돌 효과는 우리가 원했던 것과 닮았지만 충분히 화려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직도 우리가 찾고 있었던 것이 아니지만, 우리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커버 아트가 쉽게 배울 수있는 게임 메 커닉을 제안하기를 원했지만 게임 플레이의 특정 깊이를 암시하는 단순한 무언가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주요 자원 인 태양 파편 (sun shards)과 달 파편 (moon shards)에 정착했습니다. 우리는 두 종류의 조각 (빨간색과 파란색)을 병합하기로 결정하여 모양이 다른 하나의 자주색 보석을 만들었습니다.


3 차원으로 설계된이 상자는 실제 세계에 투영되며 채석 된 돌 블록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또한 보석의 중심에 보이는 영웅과 그의 죽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 자체는 돌에 묻혀있었습니다. 상자 측면이 새겨 져있어 소중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텍스트 색상이 자주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박스 커버의 최종 선택은 우리가 처음부터 목표로 삼았던 단순함과 깊이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그것을 보여주지 않고 장엄한 환상을 제안하고, 죽으면서 게임 자원을 함께 묘사합니다.
게임의 구성 요소와 아트웍은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발전했습니다. 지금까지, Dice Forge의 창조의 모든면은 모험으로 바뀌었고 생산 단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생산 - 모험은 계속됩니다!
Dice Forge의 특징 중 하나는 이동식면이있는 거푸집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프로토 타입에 Lego 주사위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발표하기로 결정했을 때 우리는 제작 문제를 해결해야했습니다. 우리는 금형이 파괴되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 많은 문제를 야기했기 때문에 레고 주사위를 사용한다는 생각을 빨리 버렸습니다. 공장에서 이러한 유형의 구성 요소를 판매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주사위를 스스로 설계해야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데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제조 파트너에게 초기 제안을 스케치로 제출했습니다. 공장은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프로토 타입을 제작했습니다. 이 초기 모델에서 각 다이 사이드는 단일 스터드로 부착되었습니다. 약간의 사용 후, 양측은 느슨해지면서 죽어 버리는 경향이있었습니다. 물론, 아이디어는 다이 사이드를 바꾸는 것이 었습니다 ... 그러나 플레이어가 결정할 때만!
드로잉 보드로 돌아 가기! 새로운 디자인 작업을 할 때, 우리는 두 가지 주요 요구 사항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양쪽에 4 개의 앵커 포인트가 있어야합니다. 다이 사이드가 다이에서 다른 사이드를 들어 올리는 레버로 사용될 수 있도록합니다. 다이에 모든 것을 안전하게 부착하고 추가 구성 요소가 필요없이 쉽게 다이 사이드를 제거 할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훨씬 성공적이었습니다. 몇 가지 조정을 한 후 6 월 말에 상점 선반에 맞을 상자에 들어갈 주사위의 최종 버전을 승인했습니다!


변화하는 측면 - 다이 포지 (Dice Forge) 다이의 진화 사이클
2017 년 칸 국제 게임 축제에서이 주사위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이 이벤트는이 게임의 획기적인 사건이었습니다. 이번에는 Dice Forge의 최종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비록 구성 요소가 여전히 인쇄되고 사내에서 절단되었지만 말입니다. 네 개의 테이블 모두는 이미 게임을 시도한 사람들과 그것이 어떻게 변화했는지보고 싶었던 사람들, 또는 Dice Forge에 익숙하지 않은 방문객들에 의해 축제 전체에 걸쳐 논스톱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우리는 주사위 놀이의 운을 통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연령대와 게임 취향을 가진 플레이어들의 흐름을 보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의 접근성, 규칙의 단순성, 게임 플레이의 깊이 및 가능한 다양한 전략 사이의 균형에 대해 만족했습니다.
당신의 놀라운 열정 덕분에, 우리는 우리의 눈에 별들과 함께 칸 2017을 남겼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여전히 생산 관련 세부 사항을 분류해야합니다. 생산과 관련된 최종 세부 사항을 승인하기 위해 공장과 논의해야합니다. 우리는 게임이 6 월 말에 도착할 때까지 모두 참을성있게 노력해야합니다. 그 동안 툴루즈와 스트라스부르에서 열릴 축제에서 여전히 다이 스 포지 (Dice Forge)를 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 던지기는 2017 년 6 월에 상점을 방문합니다 ... 그리고 모험은 계속됩니다!
짧은 몇 주안에, Dice Forge는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에 도착할 것입니다. Libellud에게있어, 수년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물로 우리의 기대에 부합하는 게임이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오래전에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험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음 장을 함께 설명합니다! 올 여름 여름에 연습을 한 후, 가을에 챔피온 쉽에 관한 소문이 있습니다! 신성한 주사위가 부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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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스포지 확장 뉴스 있는지 검색하다. 개발노트를 읽게 되었는데...

보드게임 개발 과정이 정말 대단하네요.

빨리 확장 나오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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