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기 새글 개봉기 확인기 구성기 등록
얼마전에 구입했던 겜들을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북경보살 | 조회수 2025 | 추천 2 | | 등록일 2015-11-05 22:00:42
내용 댓글 19

오거

리볼버

블루프린트

비뉴스

 
얼마전에 구입했던 게임들을 모아서 올려 봅니다 ...
  이미 개봉된 상태라 개봉기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
 
  비뉴스 입니다 ... 출시 된지 꽤 되는 거지만 ... 솔직히 큰 관심은 없었는데 싼 가격에 내놓은 중고가 있기에 소장겸 하나 구입했습니다 ...
 
표지에 빅 싸이즈 일꾼이 들어 있다고 써 있네요 ...


 
 룰북입니다 


 
  참조표가 2장 들어 있습니다 


 
  앞뒤 면으로 되여 있는데 한 면은 한자가 있고 다른 한 면은 글이 없다는 밖에 없습니다..


 


 


 
 
   이거 신기해서 구입 했습니다 ...  3000원 좌우로 구입한  ogre pocket edition입니다 ... ㅎㅎㅎ  몇번 봐도 신기 합니다 ..
찾아 보니 steve jackson's에서 70년대에 출시 되였던 게임이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gurps도 좋아해서  이걸 보는 순간 맘이 훅 가더라구요 ..ㅋㅋ 
 

 
뒷면 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지퍼백속에 모든 구성물이 들어 있습니다 
 

 
  내용물도 간단 합니다 ...  완전 싼티 제대롭니다 ㅎㅎㅎ 
맵에 카운터2씨트 + 룰북이 전붑니다.
 


 
  씨트 앞면이구요...
 


 
뒷면 입니다 ..    카운터에 숫자가 변한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
  구성이 좀 간단하지만 룰북을 보시면 웬만한 워 게임에 있을만한 것들은 거의 다 들어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리볼버 1.1확장을 아마존에서 찾아 구입했습니다 ...  이로서 리볼버 완전체가 다 모였네요 ㅋㅋㅋㅋ 
 


 


 
  뿌듯합니다~~ ㅋㅋㅋ   워낙 동생이 좋아해서 자주 돌리고 있는 겜 입니다 ...  
강춥니다, 특히 처음 보드게임 해보시려는 분들한텐 진심 추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 테마도 좋고 , 몰입도, 박진감도 진심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장소에 최대 3장 밖에 놓을수 밖에 없는 갱 플레이어겐 아주 강력한 카드라고 볼수 있습니다 ... 
거의 1.1확장에 제일 강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합니다 ..
 



  전에 추천으로 구입한 다이스 마블 ....  중국에선 워낙에 인기없는 게임이다보니 ... 이렇게 중고로 구입해서  주말에 돌려 봤습니다 ..
 




  워낙 반지의 제왕 다이스를 동생이랑 즐겨 하다보니 다이스 마스트를 하기가 참 편하고 익숙하더라구요 
연이여 2,3판 까지 돌렸는데 ....  추가로 또 지르게 생겼습니다 ...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  매직도 스타터면 희귀카드도 주던데 ... 이거뭔 ... 온통 그레이 더라구요 ... 참나 ....   백도 종이로 된걸 주면 됐지 ... 쪼잔하게 카드까지 .... 나원참 ....  기분이 살~~짝 상했습니다 ...쩝...
 


 
dice con에서 완준 분위기 빵 터졌던 겜,  BLUEPRINTS...  두말없이 질렀습니다 ...
 근데 ... 아무래도 분위기가 중요한 겜인거 같습니다 ...  집에서 몇판 돌렸는데 ...   흠 ... 이건 아닌데 ... 라는 느낌만 들더라구요 ... 
가격은 아주 착해서 후회는 없는 게임 입니다 .  가격대비상 꽤 좋은 게임이라 생각 합니다 ...


 


 


 


 


 


 


 
 



북경보살님의 게시글 구독하기  모든 글
북경보살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오거 (6판)
59,900원
3
개봉기[오우거+]   얼마전에 구입했던 겜들을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19]
북경보살
2015-11-05
2,025
2
개봉기[오우거+]   오우거 페인터님의 펀칭기..ㅋㅋ 다녀와서 아그리 1인플  [14]
쵸코우유
2014-12-13
1,775
1
전체[오우거]   오우거 개봉기 입니다.  [9]
IVERSON
2014-11-22
1,523
1
작성자 정보
북경보살 쪽지보내기  
보유배지
블로그 방문
친구 추가 +
쪽지 보내기
BEST3 GAME
주요 활동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