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후기 리뷰 모임후기 간단후기 후기등록
부산대 보드게임 다락 모임 여러가지 후기 모음 입니다^^
스머프2 쪽지보내기   | 조회수 493 | 추천 0 | 작성 IP: 122.47.***.*** | 등록일 2018-12-03 16:58:37
내용 댓글 2

마스터 폭스

이매진

펭귄트랩

펭귄 파티

언락!

마작

타락천사들

고수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가 벌써 12월이 되었네요ㅠ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진짜 타임 스토리 실사판 같습니다 

시간이... 정말 돈보다 중요한거 같네요ㅠㅠ

 

1. 더불어 에러플 오픈톡방 아펠루츠 님께서 만들어주신 부산대 다락 카페 배너 


더불어 에러플 오픈 톡방에서 아펠루츠 님께서 네이버에

부산대 다락 카페 방문 하신 기념으로 만들어주신 카페 배너 입니다.

아펠루츠 님께서 1시간 넘게 열심히 작업해 주셔서 감사 인사로 후기에 한번 올렸습니다

비록 제 마음대로 카페 대문에 사용할수 없는 처지이오나, 제 마음속에는

항상 달아놓겠습니다ㅠㅠ

 

2. 마스터 폭스


이 게임 강추 한방 날립니다! 어색하고 서먹한 사이에도 좋을거 같고

친한 분들끼리도 잼있을거 같습니다...ㅎ 서로 꼬물꼬물 하다보면 어느새

친해져 있습니다 2라운드부터 추가되는 속임수 미플이 게임에 재미를

부가시켜 줍니다 4인용으로 한번씩들 꼭 해보세용~~

 

3. 펭귄 트랩 + 펭귄 파티 + 이매진 






보드게임 좋아하시는 청소년 분들께서 오셔서 여러게임 하고 가셨습니다 

요새 대세인 펭귄트랩 무슨 재미일까 했는데...

크~~ 잼있네여 스릴있고 좋습니다


5. 대만 마작




대만 출장 간김에 야시장에 들렀더니 2인용 마작을 하고 계시더라구용~

저기 계신 마스터? 분들을 이기시면 인형을 선물로 주십니다^^

커플 분들께서 굉장히 잘하시길래 멋도 모르고 했다가 탈탈 털리고 ...

서비스로 인형하나 받아놧습니다ㅠ 리치식 중국식 대만식 홍콩식..

조금씩 하는법이 달라도 대전제는 비슷하오니 아무꺼나 하실줄 아시면

한번씩 해보시면 잼있을듯영~~


6. 타락 천사들



아.. 이 게임 갓겜입니다. 소거법 추리류 중에서 제일 기발하고 간편한듯 합니다ㅠㅠ

당분간 계속 돌려야 겠어영.. PNP 자료 올려주신 제작자님 ...

게임 소개 해주신 고수님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

 

7. 송지후 아저씨 휴가기념 vs 서석진 방문기념 밤샘 게임들..







아.. 간만에 만나는 동료분들 이랑 밤샘으로 언락도 하고

크툴루를 건드리지 마라도 했는데 잼있게 진행했습니다

말빨이 없어서 마피아게임 매번 힘든데ㅠㅠ

지후 vs 서석진 둘다 잘하데영 

즐거웠습니다..

 

날씨가 추워짐에 점점 보드게임 좋아하시는 동료분들도 늘어나시는듯 하고 ..

올겨울 기대됩니다 ㅎ 또 다음번 후기로 찾아뵐께용~~

 

cafe.naver.com/daracmajak

 

오시면 자세한 사진 보실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스머프2 올림




스머프2님의 게시글 구독하기  모든 글
스머프2님의 블로그
추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크랩 목록 
관련상품 및 신규입고 상품
신규상품 전체보기
펭귄 파티
13,500원
펭귄팡팡 화이트
13,500원
이매진
품절
펭귄트랩
8,000
12059
간단후기[메나라]   메나라! 개봉 이후 바로 솔플 해봤습니다!!   [2]
Jake
2019-02-21
195
12058
모임후기[워해머 언더월드]   워해머 언더월드 대회 후기    [12]
조이헌터
2019-02-21
180
12057
모임후기[1889+]   [원주 리베라] 2월 간단 후기   [16]
혜성러버
2019-02-20
271
12056
모임후기[가이아 프로젝트+]   (동해 보동보동) 동해시 동호회 1월 22~23일 모임 후기   [1]
보드보드 수학쌤
2019-02-20
173
12055
간단후기[메이지 나이트]   메이지나이트 오래걸려요   [27]
착이
2019-02-20
973
12054
모임후기[던전의 뒤편 ]   보드게임 디자인 라운드테이블 후기   [7]
즤미
2019-02-20
479
12053
간단후기[픽시 퀸+]   몰아서 쓰는 간단후기   [18]
탈라샤
2019-02-20
738
12052
간단후기[타락천사들+]   대충쓰는 보린이들의 모임 후기   [10]
에버델
2019-02-19
600
12051
간단후기[보라 보라]   보라보라 짤막 후기   [4]
쇼기
2019-02-19
493
12050
모임후기[가이아 프로젝트+]   (동해 보동보동) 동해시 보드게임 동호회 2월 18일 모임 후기   [6]
보드보드 수학쌤
2019-02-19
291
12049
모임후기[가이아 프로젝트+]   (동해 보동보동) 동해시 보드게임 동호회 1월 21일 모임 후기   [5]
보드보드 수학쌤
2019-02-19
279
12048
리뷰   [마피아코드] 리뷰   [4]
보드보드 수학쌤
2019-02-19
345
12047
간단후기[발레타+]   벤쿠버 폐업게임샵 방문후기   [23]
황인건
2019-02-19
851
12046
리뷰[산고쿠+]   보드게임샵이 또 망했습니다.   [56]
너굴너굴
2019-02-19
1,882
12045
모임후기[판타지 왕국+]   2/13 대학로 "가벼운 게임" 모임   [7]
Griseo
2019-02-19
314
12044
모임후기[왓슨 앤 홈즈+]   [포항/ PF19] 2월13-17일 모임 후기. (스포없음!)   [14]
사랑니
2019-02-18
416
12043
간단후기[어콰이어+]   올드 게이머의 최근 한 게임들 후기입니다.   [11]
박지훈
2019-02-18
695
12042
간단후기[테라포밍 마스]   인서트박스 테라포밍마스 3d 타일 사용후기   [6]
제리
2019-02-18
392
12041
간단후기[포션 폭발]    [보드엠 출시예정작 체험전] 간단한 후기2   [18]
컴곰
2019-02-18
855
12040
리뷰[드본+]   월간 무미누 보드게임 입문리스트 : 추상전략 장르   [8]
무미누
2019-02-18
535
1
2
3
4
5
6
작성자 정보
스머프2 쪽지보내기  
보유배지
블로그 방문
친구 추가 +
쪽지 보내기
BEST3 GAME
평가한 게임이 없습니다.
주요 활동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