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nover
Æȷοì

°ÔÀ̸Ӹ¦ Å°¿ï ¶§ÀÇ ´À³¦

Æ®À§ÅÍ·Î º¸³»±â
ÆäÀ̽ººÏÀ¸·Î º¸³»±â
½É½ÉÇÑ ´ë¸¶¿ÕÀÌ ¿ë»ç°¡ ¾ó¸ª ÀÚ±â¶û ½Î¿ì·¯ ¿Í ÁÖ±æ ±â´Ù¸®´Â ´À³¦.
 
ÇѸ¶ À¯Áö·Î°¡ ÇѸ¶ ¹ÙÅ°¿ÍÀÇ ½Î¿òÀ» ±â´ëÇÏ¸ç ¼ºÀåÀ» ±â´Ù¸®´Â ´À³¦. 
 
È÷¼ÒÄ«°¡ °ïÀÇ °¡´É¼ºÀ» ¾Ë¾Æº¸°í ½Ç·ÂÀ» Å°¿ì±â¸¦ ±â´Ù¸®´Â ´À³¦. 
 
 
ŸÀÌÆ®ÇÑ ¿ÊÀ» »ç ³õ°í »ì ºüÁö±â¸¦ ±â´Ù¸®´Â, ¾Æ ÀÌ°Ç ¾Æ´Ï³×¿ä. 
 
 
 
 
È¥½ÅÀÇ ÈûÀ» ´ÙÇÑ Ç÷¹ÀÌ¿¡¼­ ½Ã¿øÇÏ°Ô Áö°í ½ÍÀº ±×·±°ÅÁÒ. 
Æȷοì
Çǵå
ÀúÀå
½Å°í
turnover
´Ô¿¡°Ô ´ñ±Û ÀÛ¼º
´ñ±Û µî·Ï